비즈니스 활동 중 근무 식사는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일용 식사를 성공적으로 마련해야 하는데, 단지 이론적으로 그것의 주요 특징을 이해하는 것만으로도 아주 부족하다.
이 외에도 기본적인 업무 예절을 체계적으로 파악해야 한다.
베릴륨 규범은 주로 업무에 관한 예의 규범이다.
베릴륨, 베릴륨 배치, 업무 식사의 진행, 등등.
다음은 각각 그 각자의 소개를 한다.
우선 업무식의 안배입니다.
업무식 배치는 주로 업무식 진행을 앞둔 준비사항이다.
이 일은 주로 주최 측이 책임져야 한다.
그것은 주로 목적, 시간, 장소 세 개의 구체적인 문제로 나뉜다.
한 목적.
자발적으로 다른 사람과 함께 근무 식사를 함께 하자고 제안한 사람은 대부분 마음속에 있고, 이 기회를 빌려 자신의 어떤 목적을 실현하려고 한다.
만약 아무런 목적도 없다면, 직장 식사는 일을 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업무식의 유연한 비즈니스 활동의 구체적인 형식, 비즈니스 고객과 접촉, 소통 정보, 공동 협상, 사업 상담 상담.
또 새로운 친구와 면접 지원자를 접대할 수 있다.
그러나 반드시 명확해야 한다. 그것은 바로 일식 을 거행하는 것이고, 우선 중요한 일이 있어야 하며,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절대 허용하지 않고, 허풍을 떨며, 수다를 떨며 불평을 하는 무소한 ‘신선회 ’와 마찬가지로 각자의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관계자와 함께 근무 식사를 함께 하는 것은 사실상 잠시 직장을 옮기는 것일 뿐이다.
업무식 을 거행하는 것 은 주로 관계자 들 과 어떤 쌍방 이 공통 으로 흥미 를 느끼기 위해 일종 의 비공식 적 인 것 이다
회담
.
그러기 전까지는 기조를 정하기 위해 자신의 목적을 확정해야 한다.
이후에 한 일은 모든 것이나 자신의 목적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야 한다.
둘째는 시간입니다.
거행하다
워크숍
구체적인 시간, 원칙적으로는 업무식의 참가자가 공동으로 협상을 결정해야 한다.
때로는 작동자가 먼저 제안하고 참가자의 동의를 거치기도 한다.
아무리 말해도 모든 사람들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진지한 일을 지체할 필요가 없다.
관례에 따라 근무 식사는 명절에 안배되어서는 안 되고, 근무일날에 해야 한다.
근무 식사의 가장 좋은 시간은 보통 점심의 12시나 1시 안팎으로 여겨진다.
특별한 상황이 없다면, 매번 근무 시간에 한 시간 정도가 좋으니, 두 시간을 넘지 말아야 한다.
물론 그 때 중요한 일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면, 모두가 일치적으로 동의하고, 적당히 시간을 연장할 필요는 없다.
어떤 관계의 밀접한 비즈니스 파트너는 흔히 업무식을 형식으로 정기적인 접촉을 한다.
또한 각 측의 사전 협의는 매주, 매월, 매월, 매월, 매월, 매일의 일정한 시간에 업무를 거행하는 것이며, 경상적인 접촉을 유지하기 위해서다.
3 은 지점이다.
근거
관례
업무식을 거행하는 장소는 주인이 정해야 하며 손님들은 손님이 주인에게 마음대로 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업무식 개최 지점은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식당, 술집 아좌, 호텔, 클럽, 콘크리트 센터에 부설된 식당, 고급스러운 카페, 패스트푸드점, 등등 모두 고려할 수 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업무식의 구체적인 장소를 정할 때는 주인의 주요 목적과 손님의 실제 상황을 주로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면, 주인이 공진근무식에서 손님과 첫걸음으로 어떤 장사를 두드릴 계획이라면, 편안함과 우아한 장소로 선택해 양측이 외부 방해를 받지 않도록, 전심전력으로 합의를 달성하는 것이 좋다.
한 남자 주인이 처음 만난 한 여자와 함께 직장을 함께 하고, 전자가 제안한 식사 장소가 너무 조용해지면 양측의 불편을 초래할 수도 있다. 심지어 후자의 오해를 초래할 수도 있다.
만약 주인이 공진식사의 기회를 빌려 자신의 오래된 고객과 정보를 교환하거나 서로 의견을 교환한다면 클럽, 콜라센터에 부설된 레스토랑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재미있게 재미있게 즐기고, 먹으면서 이야기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모두들 오랜 친구이기 때문에, 시시각각 정좌할 필요가 없다.
게다가 그곳은 가볍고 자유로운 분위기도 쉽게 풀어지기 쉽다.
그러나 이곳에서 공진 식사를 이용할 기회라면 지원자 한 명을 면접하기에는 좀 엄숙해 보인다.
어쨌든 직장 식사 장소는 주인이 정해야 하지만, 주인은 구체적인 선택을 할 때, 손님의 습관과 편향을 고려해 적절한 배려를 할 필요가 있다.
필요하다면, 주인은 손님에게 여러 가지 마음에 드는 장소를 동시에 추천하고, 손님을 고르도록 부탁합니다.
혹은 손님이 직접 몇 장소를 제시한 후, 다시 목적주 쌍방이 공동으로 상의한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중미 무역 마찰은 전 세계 면화 공급에 중요한 영향을 끼친다
- 업종 종합 서술 | 미 징수 관세, 유럽연합 기초 급진 계획 반격 미 무역전
- 업종 종합 서술 | 경동은 자연히 브랜드 ‘ 경조 ’ 가 의류 정제 서비스를 내놓으면, 상도량 치수를 받을 수 있다
- 업종 종합 서술 | 신밀 한 의류 산업 발전 전문가 세미나 를 소집 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측은 미국 750억 달러 수입 상품에 관세를 징수했다
- 패션 블로그 | 여름에 보시미아 선녀 치마를 입고, 이역 풍격을 느끼다.
- 스타 옷장 | 진수 는 스프워치 옷 을 입고 반환 머리 가 소박하고 지기 를 받으니 오히려 더욱 아름다워졌다
- 스타 옷장 | 장균아 화신녀 총재?검은색 치마를 입고 선글라스 를 끼고 멋 을 부린다. 이런 차림 은 너무 강했다
- 패션 브랜드 | MEDICOM TOY X KITH 새로운 연명 BE @RBRBRBRICK 시리즈 다음 주 월요일 발매 ~
- 거리 촬영 유행 | ‘고동 ’ 여자 1호 홍조, 공항 거리에서 두꺼운 스웨터를 입어 봐도 뜨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