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랜드 할인점은 헌 옷 &Nbsp

2011/6/10 14:24:00 155

브랜드 할인점 판매원

 

 

브랜드 할인점

낡은 옷들이 쌓여 있다.


판매원은 2년 동안 입었다

환불


전신 부서에서 일하는 미스 미스 미스 미스 진은 패션 여자다. 그녀의 가장 큰 취향은 쇼핑을 즐기며 일부 길거리에서 신조 옷을 사는데, 그 브랜드는 할인점이 더욱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최근 미스 진씨는 한 브랜드 할인점에서 산 치마를 다른 사람이 입었던 낡은 치마라니 화가 났다.

의류 업계에서는 경영자가 대리 판매하는 의상이 이미 보편적인 현상이 되었지만, 착용 시간이 한정되어, 보통 2, 3일 이틀안에 있다.

그러나 일부 판매자들은 자신이 입었던 옷을 매장에 던져 판매하는 ‘꽃차 ’로 판매한다.


브랜드 할인점 에서 헌 옷 을 사다


미스 진 씨는 자신이 옷을 입는 데 신경을 쓰는 편이라 일반적으로 원단과 스타일을 고르는 것이 좋지만 경제력이 부족해서 브랜드 할인점을 찾는 것을 더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 가게의 옷은 모두 브랜드인데, 미상품이나 단품상품으로 가격은 정품보다 훨씬 싸다.

나는 이런 브랜드의 할인점에서 이미 몇 벌의 옷을 샀지만 최근에 산 치마가 낡았다는 것을 생각하지 못했다. "미스 진은 잘 못 샀을 때 자세히 보지 않고 스타일만 한 번 해 보고 집으로 돌아갔다.

그녀가 진정으로 입을 때 원피스의 네크라인에 털이 좀 나고 금속 단추 아래 원단에 녹이 슬었다.

이런 종류의 가게의 판매품이 일절 반퇴하지 않았기 때문에, 후 교섭을 거쳐 미스 진은 이 치마와 상당한 옷을 갈아입었다.


브랜드에서 판매한 의상은 대부분 입찰을 끊은 것으로 알려졌다.

서진길에서 한 브랜드의 할인점 판매원은 브랜드의 의류 가격이 비교적 싸기 때문에 물건을 받을 때 깃표를 잘라야 한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이 브랜드의 의류가 정규 매장에서 판매되는 것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일부 가게에서 나온 낡은 옷에는 일부 사람들의 소질과 관련이 있다.


20원 티셔츠 2년 35원 입고 팔려요.


왕옌 (화명) 은 복장 신발 모자시장의 오래된 강호라고 할 수 있다.

그녀가 의류 신발과 모자를 판매하는 작업에 종사한 십여 년 동안 가게의 판매 의상을 입고 있는 것은 이미 신선한 일이 아니다.

업계 내 말로는 “판매원은 자기 가게의 옷을 입지 않고 옷을 어떻게 고객에게 보여줄까?”라며 “겨울의 스웨터, 솜옷, 여름의 티셔츠, 치마, 바지 등, 신상품까지 매일 선보여야 하고, 전시된 옷은 물론 매출 인원이 모두 팔지 못하고 다른 물건에 함께 팔았다.


"계속 매각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옅은 색 옷을 하루에 한 번씩 갈아입는다. 짙은 색 옷은 상대적으로 며칠 더 입을 수 있고, 어떤 가게는 느슨하게 관리하고, 옷도 입고 집에 갈 수 있다."

왕연설.

집에 가는 데 영향 없냐? 왕연은 아니라고 말했다. 그는 “내가 재작년에 티셔츠 20원 샀는데 2년 만에 우리 가게에 물건을 싸서 싸 놓고 35원 안 샀다고 자랑했다 ”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의상 판매원이 이처럼 겁이 많은 이유는 무엇일까? 왕연은 우선 업계 내 의류 판매점들이 모두 이렇게 하고, 그 다음으로 처리한 옷은 일절 반환되지 않고, 어떤 사람들이 찾아오지 않고, 그리고 구매 처리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대부분 저소득 집단이다.

  • 관련 읽기

남녕시 금비 스니커즈 가맹점 갑자기 증발 고객 고소 무문

소비권
|
2011/6/7 9:23:00
71

고가 할인 공매 암장 고양이 & Nbsp; 내부 인사들 비밀 잠재 규칙

소비권
|
2011/6/7 9:21:00
33

북경징지 철거 분쟁 우선 행정 조정 & Nbsp 가동; 해민고관

소비권
|
2011/6/7 9:17:00
43

국제 대형 위권 신로 잭존스 대결 짝퉁

소비권
|
2011/6/3 9:42:00
70

영창륭 구두옷'미련의 아동화 '패 아동화 검사 불합격

소비권
|
2011/6/2 16:54:00
112
다음 문장을 읽다

혜보 재봉설비유한회사: 혜의 이음 & Nbsp; 가방

중국 남강 그룹 & amp; middot; 혜보 재봉설비유한공사가 2005년, 전신 원영자현 혜보 재봉설비유한공사가 1994년 설립되었다.공장구는 국가급 풍경구 남계강변 & amp; mdash; mdash; mdash; 영자현 북진, 온주 시내와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공장 부지 면적 3,000여 평방미터, 기존 직원 200여 명, 관리 기술자가 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