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제 대형 위권 신로 잭존스 대결 짝퉁

2011/6/3 9:42:00 70

산채 관망 복장

Jack &Jones (Jackones), ONLY, VERO MODA ……이 의류 브랜드 는 청년 이다패션남녀의 귀에 익숙하고 늘 몸에 있는 국제 브랜드를 입고 있지만, 한때 상표에 직면했다.침해하다위기.


2011년 4월 26일, 잭존스는 중국 권력회사 능치뉴 패션유한회사 위권한 사건은 베이징해정 법원이 심리를 거쳐 마침내 상표 침입권 배상금 200만 위안을 받았다.잭존스는 지명도, 명성도, 명예도 가졌지만, 능치사는 한동안 자리를 지키지 못했다.휴가를 보내니, 바빠서 허둥지둥하다.


"2008년 1년에 잭존스원소라는 의상이 타오바오 온라인의 매출액은 3억 7000만 위안에 달하지만 이 의상은 능치사 소속의 진정한 잭존스라는 것이 하나도 없다"고 말했다.회사의 책임자는 울분을 막기 어렵다.


‘ 산채 ’ 시장의 공전 번영, 결국 정품 잭존스의 품질과 신용과 명예를 위협하는 ‘ 산채 ’ 홈페이지는 저렴한 가격체계를 세웠고, 정품 잭존스와 비교하면 ‘ 급차지대 ’ 가 형성되고, 그 영리 공간은 점점 넓어지고, 정품 잭존스의 실체 판매 경로가 좁아지고, 브랜드 임립된 의류 시장에 세워진 이미지가 혼란스러워졌다.


  '공식 사이트 '회색 경제


잭존스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을 사고 싶어요? 그럼 바이두요.


하지만 검색 결과는 예상치 못했던'잭존스 공식 홈페이지'가 10개에 달하지 않았고, 이 가운데 wwww.jackjonescn.net 가 가장 눈길을 끌었다.


이 사이트는 바이두망, 구글망과 야후 중국 인터넷 1위나 2위에 올랐으며, 웹페이지에는'J &J '파일을 제외하고'트렌드 트렌드','FANS 클럽','할인 전문점' 등 시크한 패션을 선보이며, 잭존스 남성복 고청공식 이미지와 잭존스 브랜드의 역사, 제품, 디자인, 발전 과정 등을 상세히 소개했다.보물과 은행 이체, 입금 등을 통해 패션과 브랜드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런 내용은 그저 표상일 뿐이다.기대에 찬 소비자들이 물건을 받은 후 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한 잭존스 패션은 저렴한 가격을 제외하고 실체점 잭존스 패션처럼 편안한 손감과 마음에 드는 작업이 없었다.


이곳은 그들이 상상하는 안전 쇼핑몰이 아니었다.이 사이트의 도메인 등록자는 잭존스의 동네인 능치사가 아닌 두성이 자연인이다.2007년 4월 11일, 두 선생은 jackjonescn.net 도메인 이름을 등록한 뒤 이 도메인 이름을 이용해 이 사이트를 열었다.


이 짝퉁 사이트의 섭외 액수는 놀라운 일이다.보스회사가 제공한 정보에 따르면 이 사이트의 다른 책임자 최 여사는 이 회사에 계좌를 개설해 2008년 1월 초부터 2010년 2월 초까지 이 계좌를 사용하여 Jack존스 복장을 1.6만여 차례 판매해 거래에 성공한 금액은 모두 2847169원이다.


능치사 관계자는 한때 공식 홈페이지에 상인들이 자신의 제품을 더 잘 홍보하기 위해 실체점 을 개척 하는 두 번째 판매 루트에서 설립되었다고 생각했다.그는 예상하지 못했던 ‘ 산채 대왕 ’ 들이 전자 상거래의 가상성을 이용하여 쉽게 남의 상표권을 침해하고 소비자를 유도하고, 엄연히 공식홈페이지에 기생된 거대한 검은색 경제 사슬을 형성하였다.


 법정에서의 바둑


이것은 반드시 결과를 볼 수 있는 대결이다.2010년 5월 27일 해정 법원이 개정하여 이 사건을 심리했다.


능치사가 소송 전체를 관통하는 것은 피고의 행위가 한편으로는 소비자를 유발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상표권을 심각하게 침해해 경제적 손실을 초래했다.


중국에 입주한 지 12년, 중국에 1011개 전문점의 회사를 개설해 피고가 즉각 그 의류 등 상품에 원고를 사용한 등록상표, 원고 등록등록등록 전용권 침해를 중단하는 의류 등 상품은 즉각 원고 등록 상표 전용권을 침해하는 행위를 중단하고, 바로 JACK JONES 중국어망 또는 JACK &JACK &JONES 중국어 사이트를 폐지하는 www.jackjonescn.net 사이트를 폐쇄했다.최 씨는 해당 회사의 고소에 대해 그 사이트에서 판매된 의상은 각 대도매 시장에서 비롯됐다.


해정 법원은 조사 결과 www.jackjonescn.net 사이트의 실제 담당자는 최 여사를 맡았으며, 이 사이트는 2008년 4월 28일 ICP 등록을 했다.법원은 www.jackjonescn.net 사이트의 도메인 이름과 원고'JACK JONES' 상표가 근사하다. 이 사이트는 원고 상표와 비슷하거나 근사한 표식을 대량으로 사용하여 그 사이트 상품에 대한 홍보, 안내, 전시, 전시, 광고를 제공한다.


또한 그 사이트의 원본 프로그램의 파일 헤더, 태그 페이지에서 원고 상표와 비슷한 문자를 사용하여 구글, 바이두, 야후 등 각종 검색엔진을 통해'잭존스','잭존스 공식 홈페이지 '등을 검색할 때 검색 결과 첫 번째 검색 결과는 바로 섭외 사이트다.


결국 능치사의 요청은 법원의 지지를 받았다.


국제 대형 위권 신규


하지만 그동안 능치사의 위권길은 걷기가 쉽지 않았다.


잭존스 대리 변호사 장빈 씨는 이런 침권 방식은 은폐성을 가지고 있어 인터넷 쇼핑 소비의 가상성 때문에 권리 주체를 침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유명 브랜드를 침범하는 것은 특히 국제 브랜드의 사이트는 수백 개로 이 사이트에 대해 일일이 기소하고, 원가와 정력으로서는 쉬운 일이 아니다.


또 12년 동안 중국을 달리더라도 능치사는 인터넷 위권에 타격을 가하는 것도 경험 노하우를 말하기 어렵다.클레임은 먼저 상대방의 손실을 증명해야 한다. 이는 상대가 침권 상품을 판매하는 액수에 근거하여 확정해야 한다.실체점포라면 법원은 재판에서 상대가 발행한 영수증, 납세 기록에 따라 참고할 수 있다.그러나 이 데이터들은 가상 온라인 상점에서 없다.


"많은 브랜드들이 인터넷 판매 루트 및 휴가 방식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전자상무 분야의 동태를 장기적으로 주목하는 상하이 리협 정보통신법연구회 특청 위원 조점령은 총결산이다.


그러나 능치사는 가짜 샘플을 하나 썼다: 우리는 우여곡절이 많은 비용을 들여 보물회사를 찾았고, 연안 판매 액수를 얻었다.


이 사건 주심법관인 양덕지는 기자에게 이 사건의 샘플은 전형적으로 도메인 이름을 통해 인터넷점 매출 의류의 상표침권 침해 사건을 개설한 것으로 알려졌고 사법상 도메인 행위는 처음으로 편의와 도움을 제공하는 행위를 명확하게 했다. 도메인 유명 소유자는 도메인 명과 실제 이용자에게 연대 배상 책임을 져야 하며 앞으로 유사한 논란을 해결하는 데 좋은 시범효가 될 것이다.


 중국의 복장 정글 시장에서 국제 브랜드의 인터넷 휴가가 이미 호각을 울리고 있다.


능치사 외에도 2009년 말, 프랑스 스킨케어 아담한 인터넷 휴가가 시작됐다.타오바오 네트에 변호사 편지를 보내서 타오바오 네트의 조치를 취하여 타오바오 거래 플랫폼에서 아뢰 제품의 거래를 중단하라고 요구했다.얼마 되지 않아 또 다른 프랑스 유명 의상 브랜드 피어 카덴도 타오보망에 편지를 보내며 피어 카덴 패딩을 인터넷에서 판매해'인터넷 쇼핑'을 숙청하려고 애쓰고 있다.


"새로운 추세는 상표권 침해는 이미 실체점면으로 경영하는 방식으로 인터넷 경영 방식으로 바뀌는 것이다."이 사건 주심법관 양덕지는 기자에게 이 사건은 국제대 브랜드의 상표 보호에 많은 유익한 계발을 가져왔다. 전자상거래가 종심의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상표침권 행위는 종합화와 신형화의 형식으로 나타나 국제대 브랜드의 시장 전략에 새로운 고려 요소를 가져올 것이다.

  • 관련 읽기

영창륭 구두옷'미련의 아동화 '패 아동화 검사 불합격

소비권
|
2011/6/2 16:54:00
112

온주 공상국 추첨 & Nbsp; 쾌락수자 그 중 아동복 불합격

소비권
|
2011/6/2 16:49:00
126

보수점 의 새 신발 을 두 가지 색 으로 세탁 하다

소비권
|
2011/5/31 11:50:00
50

BABY BIGI小小比其童装抽检不合格

소비권
|
2011/5/30 8:50:00
146

어린이 장난감은 두 세트의 표준 & Nbsp; 마약 장난감은 국내에만 판매된다

소비권
|
2011/5/27 9:45:00
53
다음 문장을 읽다

凡客逆势搏上市背后隐忧:核心模式极易被模仿

  曾经风靡大街小巷的“凡客体”引发的热潮还未退去,凡客诚品(VANCL,以下简称凡客)将于今年赴美上市的消息不胫而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