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H &M 뉴욕 매장에서 성모경의 몰입식 쇼핑 체험, 얼마나 멉니까?

2018/6/27 16:04:00 63

H &M뉴욕성모경

최근 H &M 은 뉴욕 매장에서 성모경을 선보이며, 소비자는 셀카 스캔, 스크린에 있는 QR코드 다운로드 사진을 다운로드, 스타일링을 획득하고, 쇼핑 체험, 얼마나 멉니까?


최근 스위스 패션 브랜드 H &M 은 뉴욕 패션광장 플래쉬숍에 스마트 렌즈를 설치했다.

성모경은 안면 인식 시스템이 작동하고, 장기간 거울을 주시하면 성모경은 깨우칠 수 있다.

단추, 타자 인터페이스와 터치 스크린이 없습니다. 모두 음성 시스템 제어를 통해 셀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많은 잡지의 표지를 배경으로 사용하여 휴대전화 스크린에 있는 2차원 코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소셜미디어에 이 사진을 공유하고, 문간을 통해 H &M 의 시사통신을 구독하면 다음에는 구매 시 20% 할인을 받고 배송비를 면제할 수 있다.

현재 86%의 고객이 성모경으로 셀카를 통해 사진을 다운로드했다. 브랜드가 제공하는 할인 때문에 10%가 사진을 다운로드한 고객이 H &M 의 시사통신을 구독하고, 이는 H &M 과 고객 사이의 긴밀한 소통을 촉진해 더 오랜 고객 관문을 세웠고, H &M 이 더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편리하다.

또 성모경은 고객이 스타일링을 하는 것을 돕고, 화면에 있는 제품의 분류 목록을 명확하게 선보일 수 있는 제품이나 스타일을 선명하게 보여준다.

이는 전자상플랫폼에 빠르게 연결돼 QR코드를 스캔하면 쉽게 인터넷에서 좋아하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선상 경로와 라인 하강점의 결합은 소매상들이 각종 판매 경로를 통하여 사용자에게 더욱 편리한 체험을 하게 했다.

이 성모경은 마이크로소프트와 스웨덴 두 회사 Ombori 와 Visual Art 가 공동 개발한 것이다.

이 가운데 Ombori 는 사용자 체험 디자인에 전념하고 있으며, 창시자 겸 CEO Andreas (CEO Andreas) 는 Hassell Hasself (Hassell) 의 디자인은 지나치게 서투른 시각 기술을 외면하고 전체적인 문점 체험을 높이고 싶다고 말했다.

Andreass "Hassell 섬 에프엑스는"큰 화면이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도록 많은 고객의 문점을 모으고, 고객 사이의 교류를 촉발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Hassell 섬 에프는 음성 교류가 관리가 더 쉽고 고객의 운영도 잘 지도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우리가 필요한 것은 다음 단계에 어떻게 해야 할지 분명하게 알려 달라고 했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터치스크린을 대체하는 성모시스템은 공공장소와 성모장치를 통해 교류해야 할 만큼 사밀성이 부족했다.

스마트 음성 기술은 별로 신선한 일이 아니다. 그러나 미래 개인화 교류 발전의 기초이며, 선착문점의 분위기 기술 발전을 확장하고 있다 (주변 환경과 소통하는 과학 기술)를 통해 더욱 즐길 수 있는 쇼핑 체험을 얻을 수 있다.

지난해 미국 패션 브랜드 Calvin (Calvin) 은 카마존 (Klein) 과 호흡을 맞췄으며, 시의실에서 아마존의 스마트 음성을 시험해 고객이 조명을 제어하고 음악을 틀어 주고, 음악 재생처럼 제품에 대한 질문도 물어볼 수 있다.

Hassell 섬 에프는 미래의 성공적인 사용자 체험 디자인은 진정한 전방위 상업시스템을 세우며 컴퓨터, 휴대전화, 텔레비전, 디지털 벽 등 다양한 설비를 사용할 수 있는 고객을 위해 스마트 시스템과 교류할 수 있는 쇼핑 코스를 만들 수 있다.

이 스마트 시스템의 목적은 고객과 브랜드를 더욱 긴밀한 연결을 형성시키는 것이다.

이 전자 비즈니스가 급격히 발전하는 시대에, 선 하문점은 이미 단일 판매 루트에 그치지 않고, 침침투식, 체험식 쇼핑 장면으로 바뀌어 고객에게 정밀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야 한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러한 사용자 체험, 그리고 이 성향 기술을 진정으로 활용할 수 있을지는 알 수 없다. 결국 성모경은 고객의 진정한 친구가 아니다. 단기간에 고객의 진정 건의를 제공할 수 있을지, 고객의 희망과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은 더욱 완벽한 소통 시스템이다.

  • 관련 읽기

아디를 압박하던 안드마는 지금 어떻게 지냈나요?

캐주얼
|
2018/6/22 10:09:00
1874

나이키 전대의 포르투갈은 큰 힘이 될 수 있을까?

캐주얼
|
2018/6/22 9:08:00
133

뉴욕에서 파리 리닝을 가로질러 패션주에 학교에 갔습니까?

캐주얼
|
2018/6/21 15:17:00
145

아디다스는 2018년 MLS 미국 프로축구 빅 리그 코트를 발표했다.

캐주얼
|
2018/6/21 14:17:00
179

월드컵 경기장 밖의 브랜드 싸움 아디나이크 누가 더 낫다

캐주얼
|
2018/6/19 10:10:00
136
다음 문장을 읽다

조덴 상표 분쟁 재발효 법원 은 ‘ 조단 ’ 의 상표 는 사기성 을 가지고 있다고 판정 했다

북경지산법원은 원고 조단 상표가 마이클 제프리 조단에게 선성권의 인정을 받고 고소쟁 상표구에 기만성을 인정해 원고 조단 스포츠 소송을 기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