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재보 의 초예기 우시 시세 가 여전히 이어질 것이다
달러 지수
상승은 한때 투자자들에게 미주 3분기 재보를 우려했다.
그러나 3분기 재보가 이미 끝날 지경에 이르렀고, 이번 미주 상장사들은 여전히 좋은 답안지를 내놓았다.
미주 의 투자자 는 모두 알 수 있다. 미 주 상장 회사 의 실적 은 1분기 에 연루된 기후 원인 을 억압받은 뒤, 그 2분기 분기
재보
대폭 반탄이 나타나다.
그러나 2분기 재보도 시장을 3분기 재보에 대한 예상이 커지고 있으며 7월 1일 이후 달러 지수 상승폭이 놀라운 10.14% 에 이른다고 분석한 결과는 해외 마케팅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우려된다.
앞서 CantorFitzgerald 분석사 요세프 스칼리 (Youssefsquali)는 달러화 상승으로 일부 인터넷 회사 4분기 실적 인하가 예상됐다.
스칼리의 판단에 따라 인터넷 업체는 구글, 페이스북, 프리스라인, 아마존, eBay 는 달러화에 영향을 받는다.
이 중 2분기 재보에 따르면 구글과 페이스북의 해외 영업수입은 이미 총 매출의 55%를 차지했으며, 달러의 평가 결과는 구글의 3분기 매출이 1.75억 달러를 줄일 것으로 예상된다. 주식 수익이 16%로 줄었다.
달러가 현재 환율을 유지하면 구글의 4분기 이윤은 4억 65억 달러로 1주당 22센트를 줄일 것이다.
페이스북에 따르면 3분기 매출이 2000만 달러를 줄였고, 4분기 매출과 이윤도 9500만 달러를 줄일 수 있다.
아마존은 해외로 인해
영수
그 총영수로는 40% 에 비해 달러의 평가절상은 구글과 페이스북에 미치지 않는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산 결과는 3분기 매출이 1억 83억 달러로 1센티미터씩 줄어들면서 4분기 매수가 8억 24억 달러로, 1센티미터 수익이 줄고 있다.
하지만 현재 발표된 재보로 상장 회사의 실적은 여전히 뛰어나다.
복환그룹 (FXCM) 회장은 시주다니엘 외환에서 이들 해외 매수 비중이 비교적 큰 회사에서는 상장 계획도 있고 상장회사들이 이를 위해 팀을 설립하고 있다.
그래서 달러의 평가절상은 회사의 실적에 큰 파동을 일으키지 않는다.
데니엘은 내가 알다시피 마이크로소프트는 외환파동을 겨냥해 대응대응 전략을 채택한 팀을 설립하고, 이 팀의 구성원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은행 등 기관에서 중금을 채용해 왔다.
그들의 주요 임무는 어떤 환율 파동을 지켜보고 적당한 가격을 설치하고, 대충외환파동은 실적에 따른 위험이다.
다니엘은 구글재보에서도 구글의 영수 분석을 통해 외환 벤처 계획에 대한 수익을 재차 언급하지 않는다면 환율 1분기 지속, 구글의 3분기 매수가 6600만 달러를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환율이 지난해 같은 기간 지속되면 구글의 매출이 1.06억 달러를 줄일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현재 달러지수는 지난해 동기 수준과 가까워지고 있는 만큼 구글이 외환적 영수 직접적 손실은 1.06억 달러이며 외환 위험관리 계획은 이 손실을 보완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Toson 루투데이에 따르면 표준 푸르 500지수가 이미 재보를 발표한 상장회사에서는 전년 대비 4.84% 증가한 순이익이 전년 대비 11.1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경제가 점차 회복되면서 미주 상장사들의 실적 성장이 계속 유지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으며, 미주 환매 과정이 늦지 않았기 때문에 4 분기 및 내년 초 미주가 여전히 우시 시세 시세에 처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미은미림기술분석사 마크니일커리는 대부분 기금의 표현이 큰 시장에서 떨어지면서 4분기에 따라 많은 추고가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위험이 선호하는 투자자들이 4분기와 내년 1분기에 좋은 보답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특히 주식시장에서 중일 것이다.
- 관련 읽기
- 종합 데이터 | 데이타: 2019 방직 비수기: 폴리에스테르 시세는 력 반제품 재고 경신2년 만에 최고다
- 조류 풍향표 | 뉴욕 패션주는 1999달러를 지불하고, 너도 머리 위에 앉아서 쇼를 볼 수 있다.
- 법률 강당 | 의류 회사'levi &&39'에 의혹되어 법원이 소송을 제기했다.
- 터뜨릴 거야. | 성희롱 스캔들 때문에 Ted Baker 창업자가 사유화 브랜드
- 터뜨릴 거야. | 무인량품의 실망과 실의: 사기 열도 냉각 고객 분류 혐의
- 시장 연구 | LVMH 상반기 매출액이 15% 올랐다.
- 즉시 뉴스 | 한일 관계'교착 '유니폼 눕방 총 2도 사과 한국 택배원 저항
- 여성복 | 속옷 브랜드 월포드 최신 재보 하락 8% 중국 시장
- 즉시 뉴스 | 어부지리: 중미 무역전 대승자가 베트남'좋은 날'이 얼마나 지속될 수 있을까?
- 세계 시각 | 빚 17조 방패, 이미 3억 달러 채권 발급, 인도네시아 최대 방직업체 빚
- WTO 가 가장 심각한 위기에 직면하고 많은 멤버들의 토론이 어떻게 다시 시작될 것인가
- 아일랜드 경제 무역 대표단 방화는 중원피 수출을 늘리고 있다
- 아리쌍 10일 전날 거래액 571억
- APEC 회의가 아태자유무역구 프로세스 아시아태평양 관계의 3.0시대를 시작한다
- 롱 코트 패션이 습격되어 호리호리한 몸매를 만든다.
- 터틀넥 스웨터는 촌스럽지 않은 조화와 같은 카리스마가 있다
- APEC 의류:송금을 원단으로.
- 면복이 교묘하게 어울려 신발을 편하게 신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낸다.
- 미지 정상 형태 초현 투자자 는 경계해야 한다
- 조중명: 주주 권리는 존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