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O2O 집중 돌파 3점.
'p style ='text -align:center ''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1 /11 /201401401428. u sj.JPG'이 바로
'내 트립'은'a href ='http://www.sjfzexm.com'을 통해'O2O (O2O)'는'종업과 창업경력 총결합 분석, O2O 는 2014년 3개 핵심 돌파점을 이루고, 실제로 선상 플랫폼과 선 아래 전통 기업의 융합을 이루는 것은 전통기업이 상투적인 노력뿐만 아니라, 선상 전자업체가 아래로 융합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세 개의 핵심 돌파점은 각각
이다‘STrong '‘a href = ‘http:www.sjfxm.com' '((ttrong)’의 사전을 지불하는 (# strong' ··············································································
'p'은 그 업계를 막론하고 선 밑의 지불 수단이 분리되어 왔다.
선상에서는 시작부터 자신의 지불 수단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초로 C2C 의 온라인 지급, 해외는 Paypal, 중국은 지급보물이다.
담보거래를 통해 온라인 지급 수단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전자상들의 고속 발전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C2B 의 출현은 소비자로부터 상품을 지불하는 지불 수단을 더해 저가 정품을 강조하여 한 손으로 물건을 인도하는 방식으로 인터넷 구매의 수용도 보급이 빨라졌다.
이 두 가지 주류 전자상 모드에서 중국 온라인 쇼핑 점유율은 2013년 사회소매총액의 8% 에 육박하고 있다 (/p >
'p '이상 지급 수단도 일선 도시의 카드 보급에 따라 이미 온라인 은행의 보급을 동시 추진하고 선 밑의 실체점 지불방식은 여전히 현금 위주로 카드를 부과한다.
선상과 선 밑의 지불 수단은 줄곧 평행방식에 처해 있고 전자와 은행이 직접 연결하고 후자는 주로 은련 POS 기 독점이다.
이런 상황에서 선 아래 기업들이 온라인 상에서 전기상 업무를 펼칠 때 따로 운영할 수밖에 없다. 선상 플랫폼의 지불 방식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실체점도 접선상에서 지불 수단을 지불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바로 < p >
은 시스템이 연결되는 복잡도, 한편으로는 소비자가 안전과 조작 문제로 가게에서 제공할 수 없는 컴퓨터를 인터넷으로 지급할 수 없을 정도로, 결국 상업 부동산 빌딩 내 가게에서도 접선에 지불 수단을 낼 수 없다. 왜냐하면 그 상업상업상업상업상업상업의 이익이 극대화될 것이다.
‘www.sjfzm.com ’의 전기상 플랫폼은 사전에 선불 지급 수단이 소비자에게 더 빠른 속도와 안전을 위해 사업가 보다 자금이 높고 비용이 낮다.
예를 들어 백화점의 집중 포스 수은은 상가에 대한 할인점은 10%~25%, 회금 주기는 6090일, 아니면 인건방식은 상가 두통을 주고, 전기 플랫폼은 5%, 회금 주기는 1 ~7일 (구매 인수 확인 기준)이며 시스템 결제다.
(B2C 구매 패턴은 백화점과 근접)·························································
사전의 지불 수단이 통일되지 않아 O2O 의 선상에서 융합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
이에 지급보와 같은 온라인 지급 도구는 지급 보포스 개발에 착수하고 선 아래 브랜드상가가 침투해 지불 수단의 통일을 실현해 상품의 통일 관리를 이루길 바란다.
다만 이런 방법은 상업 부동산 상업상업상과 은련의 이익을 침해하는 것이 유감이다.
바로 < p >
은 실제로 휴대전화 지급이 본래 선상과 선상의 지불 수단을 실현할 수 있는 통일이었지만 운영자는 체제와 각종 원인으로 휴대전화를 대중화할 수 없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2, 재고 동기 < < < strong >
'p '이 돌파점은 지불 수단의 통일에 세워진 것이다.
현재 실체점 매각 판매 상품은 POS 와 ERP 나 WMS 관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재고품을 감축할 수 있다.
선상에서 한 가지 상품을 판매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이 두 사람은 효율적인 융합이 없다. 선 아래의 다양화뿐만 아니라 선상 판매플랫폼과 방식도 다양화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되면 각 채널과 플랫폼이 시스템에서 연결되는 난이도, 고원가, 정확도, 시간성, 현재까지 재고 동기화 문제가 제대로 해결되지 않았다.
바로 < p >
‘p ’은 재고가 잘 되지 않아 상품관리를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결국은 실체점에서 재고로 반환하고, 전기 업체 일부는 자체 창고가 또 한 무더기의 재고품이다.
또는 실체점 물건이 다 팔렸지만 전제품 창고가 얼마나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재고가 동시될 수 없기 때문. 재고가 동시될 수 없기 때문에 최근 재고지 (실체점 또는 창고)가 최저비용으로 가장 짧은 시간 배송비용을 공급하는 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판매 후, 실체점 또는 출품점으로 찾아온 디자인은 아름다운 상상이 불가능하다.
바로 < p >
‘p >은 현지에서 재고 동기를 더 낮춰 실현할 수 있는 방식이 있다면, 상인 일단의 습관이 있는 바코드와 소비자가 모두 받아들일 수 있는 QR코드, 선상에서 공동으로 쇼핑을 실현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소비자의 통일 < < strong >
사전분분분분알 (a href = “htttp://wwwww.sjffffffffffffffffffffffem /com / 사전쇼핑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께 어떻게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인지, 이렇게 해야만 진정한 정정마마마와 제전선전선전선에서 일체화된 회원서비스, 현재 환경아래에선 선 선선선선 선 선미미미미미미미미와 인터넷을 쉽게 알 알 알 정보를 제공할 수 없다. 예예예예들면, 휴대전화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폰폰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홈쇼핑IIII웨이보 신호, 가정이나 단위 주소는 더 언급하지 마세요.
이 정보들은 인터넷에서 쉽게 얻기 쉽고, 어떻게 돌파를 할 수 있을까? 단순히 판촉 격려 정책을 사용하면 일부 소비자에게 효과가 있을 수도 있지만, 모든 소비자에 대한 통일은 거의 불가능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시회 | 상해 국제 체인 패션 원재료 전시회 내복 패션쇼
- 복식 문화 | 게시판에는 이름 124학원상 & 항원상상상상상상 전국 백개 고교 헌례
- 매일 첫머리 | 오르도스 시장 감독 관리국: 7 도제 캐시미어 제품 불합격
- 패션 브랜드 | 레전드 디자이너 쓰촨 쿠바령이 만든 패션 제국이 파리 패션주를 선보여~
- 유행화 | 에이프릴스타 100Ox 신발의 새로운 뱀 무늬 배색이 곧 다가온다
- 신발 속달 | 덴마크 에서 전 세계 의 브랜드 를 향하여 가장 큰 수직 일체화 구두 기업 을 만들다
- 상가 속보 | 데이터 시대: 은태가 1000만 명의 회원을 떼는 것이 바로 새로운 소매 속도이다
- 시장 동향 | 전통 기업은 왕홍의 연세가 천만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많지 않다
- 지역 모집 | 아장아장 늦게: 온주 의류 도매 시장 전환형'왕홍'의 도시 메우기 복장 부족
- 뉴스 택배 | 중국 브랜드가 발기하다 "뉴욕 패션주가 55개 중국 의류 브랜드를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