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판매원'마케팅 뇌'는 어떻게 정련되었는지

2012/3/21 10:23:00 23

판매원 마케팅

중국에서는

판촉

시대는 이미 고요히 지나갔고, 대신하는 것은 마케팅 시대다.

이 시대에는 기업 마케팅의 두드러진 특징은 전원화, 매 사람마다 마케팅, 매 사람마다 서비스를 하고, 모든 사람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고객을 위해 가치를 창조해야 한다.

시장 일선에서 종횡무진하는 판매원으로 더욱 사유를 바꾸고 전환해야 한다

색은 단순히 자기를 판매원으로 여기지 말고 자기를 ‘마케팅원 ’으로 자리매김해야 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판매원들은 모두 부족하다.

마케팅 뇌

… 이다

그중에서도 많은 판매원이 훌륭하게 하고 고객이 많지만 실적도 좋다.

그러나 이런 판매원은 고객의 가치를 최대화할 것인지를 고려해 본 적이 있다. 자신이 서비스하는 기업의 가치를 최대화할 것인지.

기업과 고객의 가치를 최대화시켜야 진정한 개인적 가치를 최대화할 수 있다.


사실 마케팅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둘러싼 모든 경영 활동의 총합이다.

이런 경영 활동은 고객을 둘러싸고 도는 것이 아니라 기업을 둘러싸고 돌아간다.

누가 돌면 누가 좋은 판매 실적을 얻을 수 있는지 잘 알 수 있다.

하지만 판매원 뿐만 아니라 모든 마케팅 종사자들이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는데, 지금은 고객 주변이 점점 서러워지고 싶어, 고객 이 코끼리를 주머니에 넣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점점 영리한 고객을 대하는 것은 기업이 마케팅에서 매우 두통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판매원은 항상 공로가 없다. 고객은 계산하지 않는다.

사실 고객이 정말 필요한 것은 구매가 아니라 구매한 결과입니다.

어떻게 고객에게 구매 결과가 옳다는 것을 깨닫게 하는지, 판매 성패가 걸린다.

하지만 마케팅 지원을 기업의 마케팅 지원과 마케팅 지원을 기업의 마케팅 지원을 기업에 제공해야 한다.


세계 최고급 마케팅 마스터 필리프 코틀러 (Phip Kotler)는 "마케팅은 발굴, 유지하고 이득 고객 관계를 양성하는 과학과 예술"이라고 지적했다.

이 대사는 우리에게 마케팅의 본질을 밝혀, 즉 기업이 고객과 하나의 관계를 맺어야 하고, 가치 가이드의 동반자 관계에 기반자 관계를 제시했다.

마케팅의 관건은 고객과 본질은 고객에게 있다.

필자는 마케팅의 본질은 고객 자원 쟁탈전이고 고객은 시장이고 고객은 기업이고, 고객은 모든 것이다.

기업은 고객과 경주를 할 뿐만 아니라 경쟁 상대와 각축하는 목적으로 가치 있는 고객자원을 장악하는 것이다.

고객은 기업의 가장 중요한 자산일 뿐만 아니라 판매원의 ‘ 명근자 ’ 이기도 하고 기업과 판매원 개인의 발전과 전행의 무가자본을 지탱할 수 있다.


마케팅은 기업이 제품 (또는 서비스) 판매를 위해 진행되는 모든 경영 활동의 총화이며, 그 중에는 판매원을 시장선봉으로 하는 고객 개발과 관리 업무를 포함하고, 인원을 보급한다.

판매원에게는 사업의 중심은 발굴, 양성, 유지 및 통합 고객, 기업의 지원 아래 고객 자원을 고객 자산으로 바꾸고 고객 자산 가치를 증가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이에 근거하여 판매원은 두 대 판매 목표를 세워야 한다: 하나는 새로운 고객을 개발하고 둘째는 오래된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다.

판매원이 시장을 하는 것은 객정 관계를 맺는 과정이며, 그물을 쳐서 고기를 잡는 과정이며, 물고기는 고객이다.

그러나 현재의 고객은 더욱 교활한 물고기 같다.

고객이 시장을 주도하는 ‘우리 시대 ’라는 것을 알려면, 고객이 시장무대의 진정한 주인공이고, 또한 ‘선변 ’의 역할: 고객은 전술성 구매로 전술적으로 구매하고, 고객은 숙련된 구매를 전문가로 바꾸고, 고객은 수동구매를 주동구매로 바꾸고, 고객은 중값으로 전환하고, 고객은 중가치로 바뀌고, 고객은 전주적으로 표표류로 바뀌고 …

판매원은 ‘변제변화 ’를 요구하거나 응변하거나 자발적으로 창의해야 고객을 따라잡을 수 있다. 적어도 고객에게 따돌리지 않고 고객에게 영원히 자신의 통제에 처하게 한다.


어떤 판매는 성공적인 판매입니까? 고객의 가치를 최대화하고 기업의 가치를 최대화하는 판매입니다.

사실 판매에 성공한 것은 ‘5보 ’: 첫 발굴과 진정한 ‘하느님 ’을 찾는다.

수색객들은 잠재고객 발굴과 검색을 목표로 개발가치를 가진 잠재적인 고객을 찾는 것이다.


2단계 포위객: 잠재 고객에 대해'철빗 통합'을 실시한다.

포위객은 바로 잠재고객에게 입체화 진공을 발기하고 잠재고객에게 효과적인 포위를 실시한다.

제3단계 사로잡기: 중요한 순간에 승리한'브레이크 카드 '

손님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가장 중요한 순간에 성공적으로 문을 밟고 잠재 고객을 현실 고객으로 만들었다.

넷째 걸음 길러러: 개미는'코끼리'로 변한다.

길러주는 고객의 정경과 심도 개발, 최대화된 고객 공헌과 시장 보답.

다섯 번째 관광객: 잘 보고 달리는 자산을 남겨 두세요.

손님을 유치하는 것은 현실 고객과 계류와 만류로 가치성 고객을 영원히 손바닥에서 통제하는 것이다.

  • 관련 읽기

전자 상거래 는 전통 기업 에 새로운 상기 를 가져왔다

마케팅 수첩
|
2012/3/20 14:46:00
12

속옷 판촉 8대 기교

마케팅 수첩
|
2012/3/16 11:24:00
31

복장 돈 버는 비결 "남녀 코디" 자극 판매량

마케팅 수첩
|
2012/3/15 16:41:00
4

의류 점포 중개판매점은 어떻게 판매점을 조성하여 회복률을 증가합니까?

마케팅 수첩
|
2012/3/15 16:38:00
3

복장 비수기 판매 기교 ——배경음악은 부드럽게

마케팅 수첩
|
2012/3/15 16:34:00
7
다음 문장을 읽다

여자 스타 속옷 쇼 & Nbsp

속옷 브랜드에서 스타 모델을 찾는 것은 이미 강력한 홍보 수단이 되었고, 여자 스타는 인지도가 있고,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끌었고, 매혹적인 몸매로 많은 미녀들의 호리호리한 타깃으로 어떤 속옷을 입어 매혹적인 몸매를 만들어냈는지, 더 많은 사람들이 ‘엽기 ’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