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품 관세는 항복하지 않고 위원 대타를 한다
어떤 사람 이 건의 를 낮추다관세어떤 사람 은 비단 을 낮출 수 없을 뿐 아니라 소비세 를 증정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고세수는 진정 억제할 수 없다사치품소비 수요는 부자에게 세금을 징수하고 분배를 조절하고 사회공평한 역할을 하기 어렵다.———전국인민대대표, 중흥 — 심양상업빌딩 (그룹) 회장 유지욱 회장
● “사치품 관세가 떨어지더라도 내지의 사치품이 가격을 낮춰도 대량의 유출자금을 회류하지 않는다.국내 사람들이 사치품을 구매하는 것과 달리 그의 수입과 연령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소비심리다.주건민 전국정협위원
국내인 해외에서 사치품을 구매하는 호기심이 전 세계에서 유명하다.2012년 설 연휴 기간에 우리나라 내륙 주민은 해외에서 사치품 소비가 72억 달러에 달하지만 사치품 소비는 대부분 해외에 있다.올해 양회 기간에는 많은 대표와 위원들이 건의하고 사치품 관세를 낮춰 ‘ 비옥한 물살이 외부인 밭으로 흐르는 것을 피해야 한다.그러나 본토사치품 브랜드'주력'의 현황에서 관세를 낮추는 것은 물론 외류의 사치품 소비를 끌어들이는 것은 오히려 내륙 브랜드의 몰락까지 사라질 수도 있다.사치품 관세를 수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세를 증정하겠다는 위원도 있다.사치품을 둘러싼 이 군침전 올해는 유난히 격렬하다.
현황
내륙인 사치품 소비 경외는 국내 4배
주건민 전국 정협 위원은 어제 올해 1월 1일부터 우리나라수입 관세세목이율 조정, 완제품, 유아식품, 피부 화장품을 포함한 730여 가지 상품을 포함해 낮은 수입 잠정 세율, 평균 세율 4.4%, 최혜국 세율이 50% 이상 낮았고, 그중 스킨케어 수입은 고급 명품 화장품 위주로 사용된다.그러나 사치품 관세를 낮춰 유출된 사치품 관세는 국내에 남아 있다.
내륙인 사치품 소비는 전 세계 1 /4 를 차지한다
주건민은 중국 내지에서 1억 7000만 명이 사치품을 소비한 것으로 집계됐다.그중 1300만 명이 사치품을 자주 구매한다.2010년 3월부터 2011년 3월, 내륙 소비자들이 107억 달러의 사치품을 구입해 글로벌 소비시장의 1 /4를 차지했다.그러나 국내 소비자 해외에서 사치품을 구매하는 금액은 국내에서 4배로 매년 수백 억 달러의 유출을 나타내는 것으로 조사됐다.
전국 정협 위원 도휘룡도 우리나라 사치품 소비 총액이 크지만, 내지에서 발생한 소비는 많지 않다. 2009년 내의 사치품 총소비액이 위안 1600억 위안 정도였으나 그 중 과반소비가 해외에 발생했다.예를 들어 2012년 설날 우리나라 내륙 주민 해외 사치품 소비는 72억 달러로 사상 최고점을 기록했다.
같은 시기에 유럽 사치품 시장의 총액 62%, 북미 사치품 시장의 28%, 홍콩 마카오 사치품 시장의 69%가 중국 내 소비자 공헌을 했다.같은 기간 중국 내륙 사치품 소비 총액은 17억 5000만 달러로, 동기 경외 사치품 소비의 1 /4, 동기 홍콩 마카오 대 사치품 소비 총액의 2 /3 수준이다.
중세 는 구매력 이 대량 외류 를 초래하였다
거액의 소비는 모두 해외에서 발생하여 여러 해 동안 실행한 중세 정책을 초래하여 국민들이 세금이 비교적 가벼운 해외 구입에 대비해 구입력이 대량으로 유출되고 있다.구체적으로 사치품의 과세 비율은 화장품과 일반 주류는 15%~25%, 개별은 50%에 달한다.
비즈니스에 따르면 2020가지 브랜드의 고급 소비품이 있는데, 손목시계, 가방, 의상, 와인, 전자제품 5종류 제품, 국내시장 가격은 홍콩보다 45%가량 높았고, 미국보다 51%나 높았고, 프랑스보다 72%나 높았다.거액의 가격차를 형성하는 가장 중요한 원인은 수입관세이다.
정방
세수 기업체
소비 외류만 초래할 수 있어요.
올해 양회 기간에는 여러 명의 대표, 위원들이 사치품 관세를 낮춰 내륙 소비자들이 사치품을 구매하고 내수를 확대할 것을 건의했다.“비옥물은 외인밭을 흘릴 수 없고 일반 백성들도 사치품을 살 수 있게 해야 한다.”유사한 논조는 그룹 토론에서 자주 나타난다.
전국 정협 위원은 고관세 제한 경외사치품 수입을 통해 내지 관련 산업 발전을 촉진시키겠다고 밝혔다.하지만 시장은 실제로 브랜드의 취향을 알려준다. 특히 사치품 브랜드의 인정도는 소비자가 주관적으로 정의하는 것이며, 그들이 좋아하는 어떤 브랜드는 관세장벽으로 국내에서 살 수 없거나 과중한 세율로 해외 구매를 선택했다.
사치품의 부가가치는 커서, 내지에는 부가가치가 높은 재산을 축적해야 하며, 저단산업으로 피땀을 벌지 않는다.그래서 사치품 소비에 대한 중세는 물론 더 유력한 정책을 부여해야 한다.사치품 관련 세수를 낮춰 수입 유통 고리, 소비 코너 등 각종 세수를 포함한다.표하다.세금을 낮춰 관세장벽을 낮추면, 한편으로는 거대한 소비시장이 국내로 되돌아갈 것이며, 또 다른 한편으로는 내지 관련 산업의 성장을 격려하게 된다.
전국 대표, 중흥 -심양상업빌딩 (그룹) 유지욱 회장도 고세수는 사치품에 대한 소비 수요를 진정으로 억제하지 못해 소비 외류뿐 아니라 내지의 소비를 억제할 뿐 아니라 관련 산업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취업과 세수를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반방
관세 인하
해외 구매
국인 해외 소비사치품이 미친데도 사치품 관세를 낮추는 것은 아니다.
주건민 위원은 사치품 관세를 낮추더라도 해외와 같은 수준으로 가격을 낮추는 데 조건이 있는 소비자들은 여전히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등 국가에서 구매하고 싶다며 이들이 구입한 제품이 더 높은 부가치를 자랑 심리를 충족시키기 때문이다.이에 따라 이 일부 유출된 사치품 소비는 여전히 대규모 내지로 되돌아가기 어렵다.
그래서 관세를 낮춰 내지의 사치품 가격을 낮추는 것은 어렵다.국제 사치품이 새로운 가격 인상을 준비하고 있으며 디올, 바보리 등 일부 상품의 판매가격을 올리고 있으며, 폭은 5 ~15%, 내지의 사치품 가격도 물가가 오르고 있다.사치품 관세 하락을 통해 정부가 구매력을 회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주장이 제기되지만 현재로서는 예상에 어긋나는 일이 있다.
사실상 사치품 관세가 떨어지더라도 내지의 사치품이 인하되므로 대량의 유출자금을 되돌릴 수 없다.중국인들은 사치품을 구매하는 것과 달리 그의 수입과 연령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소비심리에 달려 있다.이에 따라 앞으로 몇 년 동안 국인들은 사치품 금액을 해외에서 구매하기가 어려워,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다.
건의
사치품 수입
소비세를 징수해야 한다
주건민은 관세 인하가 국산 브랜드에 큰 충격을 줄 것이라고 분석했다.비록 본토브랜드는 이런 해 발전이 좀 좋아졌지만 국제 거물과 비교하면 여전히 약소하다.반면 지난 5년 주요 고단 국제 브랜드 발전이 급격히 빨랐고, 샤넬은 지난 5년 복합 성장률이 32.7%, 에스티로더와 랑콤의 성장률도 27.9%, 26.5%에 달했다.그래서 관세 인하가 국제브랜드에게 더 좋은 기회를 주며 국산 브랜드에 큰 충격을 가져다 내륙 브랜드의 몰락까지 이어지고 있다.관세 인하 업종과 조립 업계의 취업 기회에 큰 충격이 생겼다.
이에 따라 국유 브랜드를 보호하고 국내투자를 장려하고 내지의 세수와 취업을 늘리려면 사치품 관세를 낮춰 민족브랜드의 발전에 공간을 남겨야 한다.고급 사치품 수입 소비세 징수.이렇게 되면 내륙 세수 수준을 늘릴 수 있고 외자 브랜드가 국내에 공장을 설치해 내륙 취업 기회를 늘릴 수 있다.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제1회 봄 파리전: 목표 & Nbsp
- 시장 연구 | 의류 브랜드들이 잇달아 온라인 쇼핑 & Nbsp; 가격전 또는 자살 행위
- 패션 블로그 | 60년대 프랑스 달콤한 여자들의 패션 생활
- 투자 유치 | 왕천개: 방직업'전행 '반포 주업
- 시장 동향 | 재고 소비는 11년 신고 & Nbsp; 인도나 수출 금지령을 다시 고려한다
- 시장 동향 | 奢侈品关税降不降 委员大打“口水仗”
- 구두업 동태 | 조덴 스포츠 소송에서 얽매여 말하기: 지름길은 때로는 구불구불하다
- 상회 협회 | 양회 “ 히트점 ” 과 집권 자신감
- 매일 첫머리 | 캐주얼 산업: 20년 더 많은 꿈이 있습니까?
- 매일 첫머리 | 2012년 전자 비즈니스 성온저우 신발 구명 볏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