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녹우수과 CEO 장수: 공급과 수요 쌍방을 연결하여 ODM 원단 디지털 공급망 생태를 조성

2021/12/1 16:12:00 229

원단 디지털 공급망방직애모앤리팡

표준화, 디지털화, 유연한 공급망을 만드는 것은방직복제조업이 시장 경쟁에서 발판을 마련하는 관건.

방직 분야 산업인터넷 선도기업인 코뿔소 수과는 2021년 9월 A륜 억대 융자 완료를 대외적으로 발표한 데 이어 A+륜 억대 융자 완료와 함께 녹우수과로 정식 명칭을 바꿨다.이번 융자는 광속기금이 독점 투자하고 치원자본이 계속 독점 재무 고문을 맡는다.

사슴 우수과(원래 코뿔소 수과)는 어떻게 짧은 시간에 이렇게 신속하게 발전합니까?연모안리방, 만니핀, 파초 안, 파초 아래, 안팎, 화가르, 다이안핀, 이런 인기 브랜드들은 왜 모두 사슴 우수과(원래 코뿔소 수과)와 합작을 전개합니까?

최근 기자는 장수 사슴 우수과 CEO를 인터뷰하여, 그의 제조에 대한 진일보한 이해를 구했다.ODM원단 디지털 공급망 생태에 대한 깊은 사고.

기자: 회사를 간단히 소개해 주세요.

장수: 녹우수과는 2020년에 설립되었고 공예와 연구 개발의 디지털화를 중심으로 생산을 결정하는 유연성 제조 모델을 중심으로 원단 디지털 공급망 생태를 전면적으로 구축하고 데이터와 연구 개발이 구동되는 방직업계의 스마트 제조를 실현한다.

회사는 전문화된 핵심 팀을 가지고 있다.저는 동화대학교 재료학 박사 후에 알리바바 코뿔소 지조의 공동 창시자로서 코뿔소 지조의 착지를 완성하고 목격했습니다. 디카논(Decathlon)에서 근무하는 동안 여러 가지 과학 기술 원단의 연구 개발을 완성했습니다.회장 & CPO(최고제품관 & 최고공예관) 웨이진룽 선생은 중국 최초 염색정돈 전문과 출신으로 30년 가까이 인염을 깊이 갈며 니트 날염 업계 장인 1인, 디지털 날염 공장 성공 실천 1인으로 불리며 유민 니트의 성공적인 상장(HK00844)을 이끌었다.COO 도장목도 10년 이상 방직인염 업계 경력을 가지고 사슴우수과에 가입하기 전에 지브상호연결의 공동 창시자이자 고급 부회장으로 방직인염 업계의 디지털 공급망 정보화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만들었다.아울러 400여명의 직원(생산부문 포함)이 근무하고 있으며, 디지털화 플랫폼과 자영 스마트공장 2개 업무 블록을 나눠 ODM 원단 디지털 공급망 생태의 정착을 추진하고 있다.

  

기자: 전통 제조업체가 스마트 제조업체로 업그레이드하는 데는 기술적 기반이 필요하다.녹우수과는 과학기술로 유명하는데, 가장 강력한 기술 내핵은 무엇입니까?

장수: 원단 디지털화 솔루션: 색 디지털화+이화성능 디지털화+촉감 디지털화;

공예 디지털화 해결 방안: 상기 원단 디지털화 파라미터 뒤에 있는 모든 공예의 디지털화;

생산 능력 상호 연결 시스템: 공예 전환 능력을 갖춘'코뿔소 코어'+ 공장 동정적 생산 능력 연결의SAAS-수직통 & 수염통.

  

기자: 사슴 우수과의 발전 포지셔닝은 무엇입니까?앞으로 몇 가지 측면에서 기업의 발전을 더욱 추진할 것인가.

장수: 우리 기업의 비전은'방직복장산업 ODM모델의 리더이자 부능자가 되는 것'이다.주로 세 가지 측면에서 기업의 발전을 추진할 것이다. 생산 능력을 확대하여 고객의 날로 증가하는 차별화된 원단 수요를 만족시킬 것이다.기술 투입사선-반제품-원단-성복 체인 PLM시스템을 확대하고 ODM모드를 지원한다.지속적인 데이터 표준 제정 및 빅데이터 비축으로 업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데이터가 구동되는 AI 원단 시스템을 형성한다.

기자: 녹우수과는 어떤 각도에서 전통 제조업체의 생산 모델을 전복시키거나 변혁시킬 것인가?

장수: 수요단: ODM 모드를 통해 OEM이나 가공단 모드를 대체하거나 추천 논리로 검색 논리를 대체하고'증량'을 만드는 것이지'저축량'을 빼앗는 것이 아니다.

공급측: 지역을 뛰어넘어 공장을 복제할 수 있는 디지털화 공예를 통해 직염공장은 완전히'노사부'에 의존하여 공예 문제의 난국을 해결하고 전 업계의 염색률을 95% 이상으로 향상시키는 데 주력한다.

기자: 개성화된 수요 시장에 직면하여 방직 업계가 스마트 제조, 유연성 생산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속도가 빨라졌다.사슴 우수과에서 한 걸음 앞서는 관건은 무엇입니까?

장수: 생산력 측면에서 착안하여 스마트 공장을 중앙 주방으로 건설하고 중앙 주방+구름 공장 모델을 통해 유연성 문제를 해결한다. 순수한 생산 관계에서'협조','집단'의 가치가 매우 작아서 생산력 자체가 유연성이 부족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표준화에서 착안: 염색 원단과 기성복은 산업 사슬의 비표준적인 제품으로서 어떻게 표준화하는가가 업계 성장의 두 번째 곡선이다. 루우 관리층은 이 점을 깊이 인식하고 상품 표준화, 공예 표준화, 생산 능력 표준화 등에 힘썼다.  

기자:녹우수과어떤 차원의 현실 문제를 해결해야'원단 디지털 공급망 생태 만들기'의 목표를 순조롭게 실현할 수 있습니까?

장수: 수요 측면:'상품력'과'쾌반력'을 수요 초상화로 하는 두 가지 고객 탱크를 건설하여 주문 입력의 실제 문제를 해결한다.현재 녹우생태의 주문 포화도는 150% 이상이다.공급측: 품종의 커버를 확대하고 바느질직, 면화섬유, 염색 프린트의 전품종, 전공예의 디지털화와 생산 능력의 복제성 착지를 실현한다.현재 완성 진도는 60퍼센트 이상이다.

기자: 전체 방직 의류 분야는 공예성이 강하고 상하류 지역이 분산되어 많은 기업들이 트랙을 세분화하여 발판을 마련한다. 당신은 미래에 강세 기업, 핵심 기업이 전체 산업 사슬의 업그레이드를 이끌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장수: 답은 확실합니다.우선 큰 공급망+작은 브랜드는 공급망이 강세일 것이다.그 다음으로 비표준 표준화는 대세의 추세이다. 표준을 세우기 시작한 것은 반드시 한 기업이다. 이 기업은 산업 인터넷 기업이어야 한다. 반드시 산업을 깊이 이해하고 인터넷의 사고를 가지며 첨단 디자인을 갖추어야 한다.

  • 관련 읽기

업계 포럼: COTTON USA SOLUTIONS 기술 워크숍 온라인 개최

즉시 뉴스
|
2021/11/29 20:02:00
1

국제방직연맹 이사회 영상회의에서 2022년 중점을 두고'4가지 일'을 잘 처리하자고 제안하다

즉시 뉴스
|
2021/11/25 15:54:00
1

묵찬의 부도로 갑자기 수천 명의 공급업체가 울먹이다

즉시 뉴스
|
2021/11/25 15:35:00
0

'쌍탄소'목표 아래 녹색 발전은 필수적인 길이다

즉시 뉴스
|
2021/11/25 7:43:00
0

업계 규범: 상하 이 시장 감독 국 이 9 개 생방송 전자상거래 의 류 불합격 을 검 측 하 는 것 을 주목 합 니 다.

즉시 뉴스
|
2021/11/23 11:07:00
3
다음 문장을 읽다

Off-White 주관자인 Virgil Abloh 암 사망, LV 부고 발표

Off-White 주관자인 Virgil Abloh가 암으로 사망했고, LV 부고는 OFF WH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