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만 위안의 창립 날염 공장을 창설해 국내 일류 날염 기업을 만들어낸 것은 바로 항민그룹이다.
6만 원 기가, 날염 신화 만들기!
주중경, 요충진 항민촌의 가족, 절강항민실업그룹 유한회사 당위 서기, 회장.6만 위안의 마을 최초의 날염 공장을 창업하기 시작하여 40년 동안 그는 마을 군중을 이끌고 함께 부유한 길을 걸었다.
주중경은 중국 농촌의 명인 중 하나로, 그는 거의 ‘ 마을 ’이라는 모든 명예를 가지고 있다.전국의 새로운 장정 돌격수, 제2회 전국 10대 걸출한 청년, 전국 향진 기업가, 전국 노동모범, 중국 10대 걸출한 마을관, 중국 공훈마을 등이다.
그러나 항민의 눈에는 그는 언제나 그 무던하고 친절하고 친절하며 일심으로 항민으로 발전하는 ‘ 중경사부 ’ 였다.
26살 때 뭐 해요?이 답은 주중경에게 일생에 영향을 끼쳤고 당시의 항민대팀에 대해서도 발전의 길을 바꾸는 기억이기도 하다.
1978년 주중경은 26세였고, 항민대대의 회계이자 트랙터 겸손이다.그는 농기 원압제품 공장 공장장으로 추발되었다.당시 소산현위원회는 조건이 있는 공사 대대로 사대 기업을 창설할 수 있었다.잔잔한 호수 수면에 거대한 돌을 투입해 항민들의 마음속에 수많은 잔잔한 물결이 일었다.
당시 소소 일대는 물독, 술독, 장독, 장독, 장독 3독에 의존하는 설이 전해져 항공민은 결국 물독을 선택했다.주중경과 항민은 마을 집단으로 6만 위안의 농업을 축적해 소산 표염 공장을 창설해 이때부터 항민들의 집단 경제의 발전길을 열었다.
조기 창업의 길은 바로 산과 길을 열어 물을 만나 다리를 건네는 것이다.1979년부터 6만 위안의 공업기업을 창설하고 1997년까지 절강항민실업그룹을 설립하고, 주중경에서 유래한 항공민은 무득에 이르기까지 작은 작업장에서 현대화기업그룹까지 변화가 일어났다.
40년 동안 항민은 시장을 향해서 농촌 공업화의 길을 걸어서 1, 2, 3 산업의 협조가 발전했다.회사는 방직, 날염, 열전, 건재, 황금 액세서리 등 산업을 주체로 하는 여러 가지 공업 체계를 형성하였다.
항민그룹의 순자산은 6만 위안에서 60억 위안으로 증가하고, 연간 공업총생산액은 14만 위안에서 약 140억위안에 가까운 40억위안으로 증가하고 40년에는 10만배 증가한다.이윤이 올해 10억 위안에 이른다.항민촌은 선후 ‘ 중국 경제10강촌 ’ ‘ 중국 10가강촌 ’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항민마을의 항해우드 산에서 내려다보고, 석양은 항민촌에 붉은 기와 추녀가 늘어선 별장 군락, 남쪽 좁은 북쪽 넓고 넓은 마을의 서구는 마치 독수리가 날개를 펴고 높이 날고 있다.1985년부터 항민촌위원회는 도로, 녹화, 하도에서 민거까지 통일 계획과 재건, 집집집마다 정원식 건물과 별장에 살고, 1인당 100평방미터 이상, 집집집마다 부유한다.
당시 절강 향진 기업은 전제, 전제, 전사의 대환경 아래에서 주중경은 결코 움직이지 않고, 항민들이 마을급 집단 경제재산권 제도를 탐색했다.1999년 마을 집단 지주, 마을 주민 양양화 지분 방안을 실시하여 집단 경제를 발전시켜 공동부유를 실현하였다.
현재 보아하니, 항민의 이 개혁은 여전히 매우 앞을 보고 있다.마을 집단 지주 56%, 마을 주민, 직원, 관리기술자들에게 44%를 양도하고, 원래의 집단자산은 마치'하늘의 달, 매일 볼 수 없는 것 같아, 만지지 못하고, 그 후 집집마다 따스한 햇볕으로 바뀌었다.
마을에서 살다 보면 연말에 몇 만원의 주식 복지'대금가방'을 받을 수 있고, 생활, 교육 등도 마찬가지다.마을의 복지는 마을 사람들이 모두 분명하다.신촌 구덩이는 24시간 온수 공급을 실시하고, 집에는 전기 온수기, 태양에너지, 수도꼭지를 켜면 뜨거운 물이 나온다.어린이는 유치원에서 대학까지 공짜이고, 대학에 다니고 장학금과 생활보조금.마을 사람들은 매년 복지비 3000위안을 지급하고 60세 이상의 노령촌민들은 매년 3000위안을 추가한다.쌀 및 식용유 무료 공급, 명절 기간, 고기, 조류, 물고기 등.이와 함께 항민들은 살아 있는 보조 정책을 실시하고 병든 마을 사람들에게 경사 보조를 하고 있다.
과거의 항민촌은 사회주의의 새로운 농촌 건설의 깃발이다. 지금의 항공민마을은 희망을 지니고 다시 출발하여 아름다운 집을 만들기 위해 마음을 기울이고 있다."주중경은 자신만만하게 말했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 원융평은 엑스포에 와서 벼 & Nbsp; 90세 전에 무당 천킬로그램을 생산하기를 바란다
- 전시회 | 엑스포 관광객 난동 전시품 전시품 전시회 참가자 고민 & Nbsp; 관광객 손대지 마
- 전시회 | 귀중품 & Nbsp; 2,000건 분실물 인증
- 전시회 | 터키 관람객이 이슬탄불 8일유대상 증정
- 전시회 | 중국관은 15장 & Nbsp; 관광객 최초 10시에 쿠폰
- 전시회 | 엑스포 청량한 세 가지: 줄을 서서 팁 & Nbsp; 식사를 하면 직접 입관할 수 있다
- 전시회 | 엑스포 정원 홀수 여행객이 54만 위안에 달한다
- 혁신 발명 | 강소는 과학 기술 혁신 인재 강성'집결호'를 부르고 있다.
- 혁신 발명 | 세계 13대 과학 기술 혁신
- 시각 도철 | 금곡상 아아심 브이 가슴 & Nbsp
- 곤산 화양 재생 원단 시리즈: 재생 환경 보호 실적!
- 뚱뚱한 여학생은 옷을 입어도 1초에 여신이 된다!
- “ 무역 부여를 위해 전 세계를 만회할 수 있도록 촉진하는 첫 번째 코교 무역복 전시회가 28일 개막될 것이다
- 생산과 판매의 양상이 마치 눈구름을 지나는 것과 같이 폴리에스테르의 실세는 어떻게 될 것인가?
- 날염 창신 센터 조력가교 날염'재출발 '
- YEEEZY BOOST 350 V2 가 새 배색!
- 패션 과 마술 원소 의 석방 과 결합 — SEED & SOUL & SOUL
- 기사정신 -VK 기사 전장 발표회 베이징 패션주에 상연
- 제로 낭비 설계 — 그 흙 석출 2020S /S 신상품 발표회 베이징 패션주
- 백년 역사 의 중국 치파오 의상 문화 와 백년 역사 의 올림픽 문화 완벽 결합 — 깃발 동계 올림픽 '성호 2020 춘하 발표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