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변혁: 예술전은 아마도 당신이 가장 잘 견디는 사치품이었을 것이다
LVMH 소속으로 Fondation Louis Vuitton (루이 위덴 펀드) 건축은 파리에 떨어진 이후 2014 (10대) 까지 공식적으로 개방됐다.
짧은 몇 년 동안, 그것은 이미 이 도시의 문화지표로 변신해 당대 예술가들의 창작을 장려하며, 잠재적인 고객의 다원화와 전파성을 촉진시켰다.
과거 Olafur Eliasson 같은 예술가들이 대중의 시야를 이끌어 프랑스를 이끌어내며 국제적인 ‘Jen -Micchel Basquiat – 10대 Egon Schiele ’를 연합 전개하며, 최근 런던에서 도르드 화랑에 합격해 100여 폭의 인상파 리즈를 획책한 ‘A Vision for Impressssism ’을 전시했다 ……
이 세계 최고의 사치품 그룹은 이들의 영역의 참여도를 점차적으로 늘리고, 패션 산업의 전반적 추세를 바꾸고 예술권의 영향력을 높이고 있다.
이 같은 현상은 다른 업계 거물들의 몸에서 탐구할 수 있을 듯, 예술 분야는 사치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이 아닐까.
LVMH: 사치품 그룹이 구축한 예술 청사진
유구한 역사가 침전되지 않았지만, Fondation Louis Vuitton 1010의 예술 프로젝트의 인기 수준은 종종 현지의 다른 시조급 박물관의 객류량보다 훨씬 높다.
파리 시장은 "a gift for Paris"라는 찬사를 아끼지 않고 현지 정부가 하늘의 기쁨과 지지를 표명하는 데 나섰다.
선봉건축 마스터인 Frank Gehrry 칼잡이 기금회 건축, 티브로니 (Bois de Boulogne)에서 마치 돛이 구름처럼 떠 있는 ‘크르푸르싱나무 ’처럼 자신의 기이한 존재는 예술품에 비할 수 있는 환상으로 돌아가며 환경과 순식간에 지나가는 경상.
수zanne Pag (Fag) 에 재단 회장을 임명한 후, 그들은 세계 정상 박물관을 여러 차례 손잡고, 파리에서 흔히 진용을 볼 수 있는 전시회를 기획해 대중에게 감상하는 당대 예술가들을 추천한다.
'정미첼'은 베스퀘어트 (Egon Schiele)'의 세기연전으로 최근 최고의 예술권이 주목받고 있는 큰 기이다.
그렇다면 두 사람은 70여재의 비동대 예술가와 함께 논리할까? 어떤 각도로는 Schiele 와 Basqiat (Basquiat) 는 여태껏 무면모해 예술유산 분량으로 밀접한 친구: 그들도 프로이드 철학의 영향을 받아 걸오오오와 세사를 길들이지 않고 현대주의의 핵심 인물로 추대되며 그들의 생명협주곡의 종결부부처에 머물렀다.
창작의 악장은 짧지만, 두 명의 천종의 재능을 반영하는 작품이 얼마나 강하고 힘이 있다.
파리에서 이렇게 문화, 예술, 패션의 도시를 임신한 당신은 80년대 미국 보프에 대한 사랑으로, 낙서문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Jen -미첼 베스키아트와 stret art 의 인물은 네가 볼 수 없는 것이며, 더불어 지난 25년 동안 파리에서 전문전을 개최한 거장인 에고엘 (Egon -10키엘)이 있다.
이번 아티스트가 세상을 떠난 지 백년이 된 기념으로 수zanne Pag (Fazanne Pag) 의 힘천부적 차이와 비슷한 공존의 비율이 탄생했다.
이와 함께 매체의 폭격의 찬사와 보도는 기금회를 위해 거침없는 객류량을 끌어들이며 이 성대한 연전전은 분명 LVMH 에 유감되지 않을 것이다.
기금회에 대한 4가지 주제 중 하나인 즉 예술가의 주관적 비전, 그리고 표현주의 심안각도,'제안미첼 바스쿠아트'는 두 명의 대사의 배경, 풍격, 영향, 재미 있는 조화를 이루고, 서사 설립.
유커들은 에고인 스첼 (Egon Schiele) 의 연필, 수채 작품부터 한 폭의 한 폭의 한 폭의 인물이 그려지는 중소형 작품이 점차 진입되고 때로는 색채가 그것들에게서 ‘ 효과 ’ 를 잃은 것 같지만 설득력이 만만치 않다.
예술가 표지성 화이트, 그림 속에 맴도는 추억, 심사숙고된 구도를 거쳐, 캐릭터 왜곡된 몸과 고초가 뒤섞여 있는 모습이다.
이런 과장된 표현 수법은 그가 예술의 합리적으로 이어졌다.
재안 미셀 바스퀘어로 전개할 때, 그가 보여주고 싶은 것은 완전히 다른 스타일, 현상, 그리고 자아도 있다.
혼란스럽고 두서없는 그림, 낙서, 글자, 문자, 상형도 원소로, 그의 급진적인 예술 실천 중, 10대 사이치엘의 예술 형태를 상속시키고, 역사의 혈맥을 이어가며, 새로운 표현 사회 문제를 빌려, 폭발적인 시각화작 안에서 포효와 설렘의 이미지를 계승했다.
자신의 작품을 어떻게 다큐멘터리에서 다큐멘터리를 다큐멘터리를 다큐어에 대해 묻는 듯 “미레스 데이비즈가 어떻게 트럼펫을 불어넣느냐는 듯이 그 점에 왜 이렇게 처리해야 하는지, 대부분의 시간이 자연스러운 것 같다 ”고 반박했다.
10대 창작의 임의성으로 그의 작품은 더욱 진귀하여 복제할 수 없다.
이번 전시회에서 Fondation Louis Vuitton 초청은 Basquiat, Shiele 의 예술학자 Dieter Buchhart 문편집을 맡으며 전시 관련 화첩을 출판해 모두를 관람한 뒤 서로 다투어 구매하는 주변을 출판했다.
두 권의 책은 이전에 유럽에서 전시한 적이 없고 세상에 알려진 그림과 비교하여 내용의 질량의 통제와 탐구성에 뚜렷하게 향상되었다.
더 가치 있는, 그리고 박물관 소장품급 표준으로 인쇄된 예술가 사인 영상은 전람기간 한정으로 구입할 수 있다.
그러나 이들 네티즌은 10원다티on Louis Vuitton 모양의 물건이 찍혀 ‘출신 ’을 상징하는 동시에 무심코 브랜드에 유통홍보를 하는 역할을 했다. 패션 아이템을 열중적으로 수사하는 연물자가 아니더라도 역시 LV 를 보유하고 있는 것 아닌가?
Prada: 예술은 브랜드 이미지 "그림자"
Fondation Louis Vuitton 빌딩은 2062 (Fondation Louion Louis Vuitton) 에 이어 파리 정부에 속한다.
같은 지역은 갈수록 많은 사치품 그룹이 예술과 결합해 예술애호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런 브랜드의 예술 아이템은 전통박물관과 비교해 대중에게 더 흡인력도 있다.
유럽의 또 다른 문화의 명성 밀라노, 미크시아프라다는 남편 파트리즈 베르테고리, 예술과 문화 분야에 대한 호기심이 발효되면서, 결국 네덜란드 건축대사 리오즈와 합작기금 본부를 창출하겠다는 생각을 촉진했다. 2015년 정식으로 개방됐다.
이는 일찍이 20세기 1090년대 초부터 싹트기 시작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권권은 자신들의 취미를 부양하는 데 쓰였을까? "그땐 지금처럼 많은 예술기회가 없었는데, Fondaziondaiondaion Prada "는 유럽 범위의 선봉으로 패셔니스타 업무를 벗어나는 문화기구로 자신의 전파 사명을 완수하기로 했다 "고 말했다.
기금회 담당자 Astrid Welter 에 따르면 인터뷰를 할 때 다른 사치 브랜드와 본질의 경계를 구분하고 싶다며 예술을 예술적으로 예술적으로 우아하게 표현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소장품 몇 가지도, 단론펀드 본부 디자이너 레엠 Koolhaaas의 재능과 명망, 판다즈 프라다다다다다다가 예술광 경관이 됐다.
원근의 티베트가와 스폰서로서, 미시아프라다와 세계급 박물관과 예술가들이 일찌감치 조성된 사이다.
이 모든 것을 그들에게 하나하나 거점을 세워 방석을 마련하고, 그들이 전력을 다해 수선하는 것을 포함해 6년 동안 상하이명가인 영택이다.
그렇게 이어지는 일은 모두 들은 바가 있다.
영저가 열린 날, 프라다는 연예계, 예술권, 미디어 권, 건축권 등 각계 명류가 모여 파티를 열었고, 제제제장 브랜드가 제공한 의상을 초청했다.
소셜미디어에서는 영택의 메시지와 그림이 순식간에 상하이의 가장 조화로운 관광지로 올라갔다.
물론 저택에 부정기적인 예술 프로젝트와 큰 관계가 있다. 방금 끝난 유야의'우화 서사'전개는 전통박물관에서 체험할 수 없는 일이다.
모든 그림은 모든 공간에서 백 년 동안 고요한 가사, 등구, 담장, 그리고 연대 감각을 지닌 프린트 바닥을 보완하고 자신의 이야기에 대해 잔소리한다.
지난 20년 동안 유야전람과 유야전람을 유사하게 처리하고, Fondaiondaie Prada (Fondae) 프로젝트의 목록에서 끊임없이 출현된 그들의 절호의 예술적 기획력이다.
그들은 때와 함께 진입할 뿐만 아니라, 총괄적으로 거대한 시장의 반향을 일으킬 수 있는 것은 절대 다수의 개인기금이 구비되지 않는다.
Tom Sachs 1010의'고래'를 조각해 다미엔 하이스트의'Lost Love '장치, Tomas Demas Demand 의'훔쳐가는 그림' 군전, 그리고'부다페스트 '감독 Wes, 앤더슨 감독이 디자인한 바리스 카페...
이 단체는 당대 예술계에서 활발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모두 Prada (Prada) 의 좌빈이다.
자연적으로 전람하는 서적은 펀드에 의해 잊혀지지 않을 수 없다. 그들은 심지어 브랜드 VIP 들이 열성적으로 수집하는 희유물이 되고, 팬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작은 다행이다. 예술가의 작품은 또 돌발적으로 ‘오입 ’이라는 브랜드의 디자인으로, 행복이 너무 갑작스러운 것 같다.
Kering: 나중에 예술교역자
보유한 브랜드 경쟁력이든 매출이 뒤덮인 것은 평년 LVMH 와 대항하는 Kering 그룹은 어떤 면에서도 낙찰할 이유가 없다.
Pinault 10 가족관리업체가 자신의 패션 태그 신분을 점차적으로 조정하고 있으며, 비슷한 항목에서 자금을 크게 늘리고 있다.
앞서 Kering 일거에 톱아트 경매매매가 잘됐다. 이어 2019 1010대 로비궁에 가까워지는 현대예술박물관으로 자리매김한 것 같은 조치가 이들의 징전 예술 분야의 야심을 실감케 했다.
Kering 그룹과 예술의 연원을 거슬러 올라간다면, 이를 기내 브랜드 Yves Saint Laurent 은 1960년대에 걸쳤을 때, 상재 건재한 레전드 디자이너가 네덜란드주의 Piet 원더란 (몽드리안)의 작품은 전세의 반신치마에 녹아들었다.
아마도 예술 다계에서 가장 잘 아는 패션 디자인인 셈이다.
이즈음에 Kering, 10대 뉴 혁명자를 재차 맞이해 GUCI를 위한 Alessandro Michele.
새로운 모양으로 개조된 패션하우스를 말하자면 당대 예술이 그 정상 도로에서 작용을 제기할 수밖에 없다.
최근 몇 년 동안 구시시의 스타일은 쇼장, 광고 대외활동에 신경을 쓰고 있다.
브랜드는 4년 전 ‘노로왕어 /Not /Not Yet ’이라는 대전을 펼쳤고, 그 번화떨기, 봄꽃다발, 화려한 프린트 공간 안에 쿠키는 다른 영역의 당대 예술가들이 형상 을 향한 시각적 으로 선명한 브랜드 원소는 10대 ‘당대 ’ 정신을 소개했다.
사진, 그림, 조각, 장치, 각종 예술 형태 모두 섭렵, 제니 호lzer, 글렌 루치, 라첼, Feinsteinstein 등 예술가들이 참여, 러브 잡지 발행자 Katie Grand 의 기획 계관, 파워와 패션이 급증했다.
GUCCI 모델이 꼭 머리머리와 데이용의 워킹을 모방하는 모습을 꼭 보고 싶다면, 여전히 사람을 가르치고 잊지 못할 것이다.
창의총감 알레선스앤드ro 미첼은 비이성적이고 로맨틱 코미디 코미디 원소를 충족시켜 그 사건을 기획한 이야기다.
그는 예술의 해독과 차용에 대해 사실상 우리의 상상을 초월했다.
이에 따라'더 Artist is 프리센트 '전람회가 방금 알려지자 매체들의 신선한 보도가 된 이슈가 되자, 또 어떤 연극이 나올지 궁금하다.
이는 ‘ 유용 복제 ’ 에 대한 검토다.
전람자의 명칭부터 작품 주제의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당대 문화 창작의 반풍과 같다.
전시 입구로 그 문장을 10대 ‘ 고대 로마인들이 꾸준히 고대 그리스 조각을 복제해 끝내 세인들에게 세인들을 일람시켜 세인들이 그 정묘하고 장미한 것을 묘사할 수 있게 하였는데, 더욱더 적절한 것이다.
이 가운데 시스정 교회당이 만든 작은 공간을 모방하여 미켈란기라'말일심판'의 목판벽을 비롯해 파태농신묘의 단두신상, 그리고'뉴욕타임스'의 글씨체로 리메이크된'더 10뉴 Work Times', 신문에는 각종의'예술 '복제 의 기문이 찍힌 묘사가 등장해, 관중들이 순자의 숨은 주변에 있다.
특히 GUCCI 가 주도한 전람회는 많은 인기 연예인, KOL, 미디어는 특정 개방일에 예술품을 미리 미리 미리 보기 위해 특정 개방될 것이다.
이들은 브랜드의 제철 의상을 입고 입장을 면할 수 없고, 유량 아이돌들이 잇따라 석방된 전시 사진이나 예술전으로 예측할 수 없는 ‘타카 ’를 방문할 수 있다. 또는 쿠시시시의 신상품을 이끌어낼 수 있다.
그 무독자적인 조작은 브랜드를 대신해 더 먼 이익을 깔았고, 즉 고상하고 상업의 겸득이다.
상위권 재단뿐만 아니라 LOEWE Cartier, CHANEL, Zegna (Zegna) 등 브랜드들이 잇달아 자신의 패션 태그 신분을 바꾸고, 비슷한 항목에서 자금 투입을 늘린다.
예술은 과연 패션에 어떤 응원력을 가졌을까? 키잡이 자체가 예술품에 대한 독애와 브랜드가 영향력을 쌓고 있는 의도가 아니다.
현재는 어떻게 예술과 패션을 하나로 결합시켜 최근 근년 사치품 회사로 발탁해 찾기 위해 힘쓰고 있다.
어쨌든 브랜드의 이미지에 대한 백리 상승은 해롭지 않다.
더욱이, 예술가들이 내놓은 연명 브랜드, 팬들을 자극하고, 상품의 품절의 여가, 브랜드 도매가 두드러져 ‘개성 ’, ‘품미 ’, 구별 ‘신분 ’의 새로운 부호를 나타냈다.
어쩌면 미시아프라다는 확실히 틀림없다. 사치의 문턱이 점점 낮아지고, 상품과 예술품이 취향한 대중화를 앞두고, 브랜드 가치를 확고히 상승시켜야 브랜드의 노망테가 될 것이다.
출처: NOWRE 작가: Tarring Lee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칠보휘 X WOD! 2018 스트리트 심사위원 라인업이 급습
- 전시회 특집 | 2018CHIC: 제멋대로, 남다르다
- 전시회 뉴스 | CHIC2018 (봄) 중국 국제 복장 박람회 패션 동향 이 일쑤 다
- 기쁜 사전 | 남다른 자기 만들기, 다른 인생 느끼기!
- 최신 관심 | 米色呢大衣穿搭技巧,美美哒!
- 최신 관심 | 자기야, 더 이상 싼 물건을 입지 마!
- 상회 협회 | 태원사범대학 의류 전공 졸업 디자인 중기 검사 및 답변 활동 전개
- 업종 규범 | 우리나라 국경 전상 발전의 풍생수 발전에 지식재산권 보호는 이미 ‘ 통점 ’ 이 되었다
- 경영 공략 | 200평미터의 소점 실적 이 2000만 위안 의 근원 에 달한다
- 보전을 경영하다 | 패션 공장 관리 비결
- '가치'요 ": CELINE28 만 치마 다 보고 죄송합니다.
- 비밀 표현 부진 실적 전망 실망 은 관점 조수 에 빠질 것 이다
- 국화 메이크업 매장은 어디에 있습니까?아홉 개의 본토 브랜드 뒤의 창업경
- 4 월 말, 조남 날염 처리 센터 66 개 날염 업체 입주
- 방직업 대표위원'친정으로 돌아간다'는 자신감을 수립하여 고품질 발전과 호성을 실현하기 위해
- 방직 시장'봄맞이 '시세 뒤에는 위기가 중중한데, 보스가 아직 준비가 필요해!
- 방직 의류 가전 은 제로 관세 ’ 로 인하여 남미 를 개척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 산업의 녹색 발전을 추진하고, 녹색 섬유 로고 인증, 양범 재출발
- 1월 베트남 방직 의류 수출이 동기 대비 크게 증가하여 2019년 수출액은 369 -402억 달러에 달한다
- 방직 의류 업계 주보: 1 ~2월 의상 소매 자릿수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