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우란차보 유치 전문 인재 연수반 개반

2018/12/8 23:52:00 303

우란차보유치원연수반북경의복학원

  

우란차보

투자 유치

전문 인재 연수반 개급식

일전에

북경의복대학

과학 기술 보고청이 성대하게 거행되다.

우란차보

전문 인재

연수반은 베이징시 부빈원과 베이징시 교위가 위탁하여 베이징 복장 학원 내 협력과 교우 업무처에서 처리되었다.

베이징시 경제와 정보화위원회 부주임 진지봉, 내몽 우란차시 부시장장 장애동, 우란차시 초상국 국장 활, 베이징시 부빈원 합치합처장 장갈동, 베이징시 교위 대구 지원 지원처 부처장 하첩, 북경복장 부총장 제병홍, 우란차시의 각 시직 직장 65명, 연수반 스태프 80명이 개간식, 베이징복장 연구소 연구기지 주임 영준 교수가 주최했다.

제병굉

우선 베이징 복장 부총장 제병홍 교수는 연수반에 환영사를 보내기 위해 먼저 모두에게 열렬한 환영을 표했다.

한편 "초심을 잊지 않고 사명을 명심하고 있다"며 베이징 복장 학원은 수도고교로서 자신의 산학 연구와 결합, 인재 양성 실천과 육인 플랫폼의 건설에 힘입어 사회적 책임을 더 용감하게 책임지고, 우리 나라의 실제 국정과 정책을 결합하여 부빈사업의 심화와 낙제, 고교의 지능, 교육의 우세를 이용하여 자원 양성, 다층차적 지원 사업을 펼친다.

우란차부 시장 장애동 연설

이어 우란차시 시위원회 상위, 부시장 장애동 연설.

그는 이 연수반의 소속 구성원은 대부분 우란차시 시직 단위의 지도자이기 때문에 한 단위의 지도자로서 먼저 자신을 더욱 우수하게 만들어야 미래에 인민대중을 이끌고 지역 전체의 빈곤을 벗고 빈곤을 벗고, 빈곤을 벗어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북경시 경제와 정보화 위원회 부주임 진지봉 연설

이후 베이징시 경제와 정보화 위원회 부주임 진지봉 연설.

그는 여러 해 동안의 지역 협력과 빈곤 구제 사업체와 경험을 나누며, 동시에 우란차시의 유치, 지역 협력과 빈곤 부활 작업에 대해 건의와 의견을 제시했다.

북경의복대학 사회과 연구기지 주임 영준 연설

마지막으로 북경복장 연구기지 주임 영준 교수는 이번 연수반 준비 과정, 과정, 교수 전문가의 초빙, 생활안배 및 연수반 관리 규정, 학습 요구 및 심사 기준을 충실히 희망하며 이번 연수반 허심으로 학습, 상호 교류, 실사구시와 함께 진보했다.

갈동욱 선생님 은 시근평 빈곤 의 전략 사상 을 강의 한다

개업식이 끝난 후 베이징시에서 빈원을 부치며 종합처장갈동욱은 학원을 위해 개업한 제1과'시근평푸빈전략 사상'을 강의했다.

갈동욱 선생님의 수업은 언어가 깊고 내포가 풍부하고 이론 심도와 철학의 깊이를 병존하고 시근평빈빈의 전략 사상을 전면적으로 해석하였으며, 잠재침화에서 학생들이 정확한 삶의 도로와 공산주의의 위대한 이상을 더욱 확고히 하였다.

  • 관련 읽기

'2018 년도 방직 품질 관리 창신상 '여러 샘저우의류 및 방직 업체 상위

즉시 뉴스
|
2018/11/25 21:24:00
95

재료 태두와 민간 기업 사장의 간담상조: 탄소 섬유를 낼 수가 없다

즉시 뉴스
|
2018/11/24 8:18:00
79

패션 + 과학기술이 미래 북복 패션 과학기술전을 이끌 때까지 Pick

즉시 뉴스
|
2018/11/24 7:32:00
70

'쌍11 '업적은 좋지만, 유니폼 매장은 대체할 수 없다고 합니다.

즉시 뉴스
|
2018/11/23 16:15:00
118

인터넷 탑 모사 대비 영국 3분의 1 매장 폐쇄

즉시 뉴스
|
2018/11/23 15:19:00
106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업계의 엘리트: 사수영은 아르바이트에서 의상 지능 생산 전문가

40세의 사수영은 말속도가 빠르고 세련되고 있다.얼마 전에 참가한 중국 노조는 17대, 대회에서 제기한'새 시대도 해냈다'라는 말이 가장 인상적이었다.그녀가 보기에, 새 시대의 노동자는 사업에서 더욱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지식형, 기능형, 창의형, 창조형 직공으로 성장해야 시대에 탈락되지 않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