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무실 환경에서 어떻게 교묘하게 말을 할 것인가

2017/1/11 22:17:00 22

사무 환경교제 소통

1. 상사가 교대할 때

큰 소리로 대답: 내가 바로 갈게!

생활 속에서 우리는 반나절이나 반응하지 않는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상대방은 자신을 존중하지 않고 소통의 능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이 일이 사무실에서 발생한다면 지도자 임무는 반나절이나 반응하지 않고 지도자는 어떻게 생각하겠는가? — 내가 옳지 않다고 생각하고 집행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며, 역시 당신은 전혀 우유부단하고, 담당 능력이 없는 사람이다.

어떤 인식이든 다음 중요한 기회는 아마 네가 돌아가지 못할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당연히 나서야지 과감한 답변: 나는 즉시 하겠다!

  

2 、구현

팀워크

칭찬 을 잊지 마라: 어떤 사람 의 아이디어 는 정말 괜찮다!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발견하고 칭찬을 배우고, 다른 사람의 잘못을 발견하는 것보다 훨씬 많다.

직장 동료들은 흔히 가장 직접적인 경쟁 상대이기도 하고 가장 친한 파트너일 수도 있다.

다른 사람을 억압할 생각만 하고, 여기저기 말에서 우세를 부리는 사람은 종종 얄밉고 능력도 부족한 사람이다.

진정한 강자는 말로 승부를 다투는 것이 아니라 실제 능력으로 말한다.

당신의 성공을 위해 진심으로 찬미할 때, 자신의 중요성을 낮추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팀에 있는 파트너가 진지함을 느끼게 하고, 상사가 당신의 팀워크를 부유하게 할 수 있게 한다.

  

3.부탁

동료

돕다

이 계획은 네가 없으면 정말 안 된다!

때때로 태도가 진지하게 ‘ 아첨 ’ 을 하는 것은 결코 도움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물론 ‘아첨 ’도 사람을 찾아야 한다. 우선 이 동료는 난관을 잘 극복할 수 있는 ‘전문가 ’를 도와야 한다. 또한 ‘아첨 ’도 좋은 일을 해야 한다. 우선 다른 사람이 업무에 있는 능력을 긍정적으로 인정해야 한다. 태도가 성실하다면 칭찬을 거절할 사람이 없다.

물론, 사후에 다른 사람에게 감사하는 것을 잊지 말고, 그리고 나중에 다른 사람이 도움을 청할 때, 방법을 생각해서 보상하는 것이 양성순환이다.

4. 과실 인정 시

작은 소리로 말하다.

내가 잠시 소홀했지만 다행히...

잘못을 저지른 후 가장 참을 수 없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와 핑계로 리더에게 맡길 수 없다는 생각이 든다.

자발적으로 잘못을 인정하면, 왕왕 더욱 어색함을 해소할 수 있다.

그러나 사람이 너무 솔직해지지 말고 잘못을 인정하는 동시에 다른 사람의 주의력을 옮기고 과실을 소홀히 하게 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다른 사람들은 너의 잘못을 주시하기가 거북하다.

5. 나쁜 소식을 전할 때

우리는 몇몇 상황에 부딪힌 것 같다.

샤오정 대학은 졸업하자마자 사형과 함께 창업하고 창업 초기에는 일손이 모자라 모든 사람이 수직으로 겸임하기 때문에 샤오정은 기술 핵심이자 업무공관이다.

"졸업 직후, 너무 무거워서 회사가 약간의 작은 상황이 생겨서 모든 사람들이 뒤죽박죽이 되었다.

몇 번, 고객의 면면을 보면서, 나는 급히 사무실에 뛰어들어 사형에게 보고했다. 큰일 났습니다 ………….

고객이 떠난 후 사형은 정씨를 진지하게 비판했다. 그는 승압력이 너무 나쁘다고 생각했다. 위기에 직면하면 너무 미숙하게 표현할 수 있다. 어떻게 고객의 면면을 막론하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을까? 그의 불친절 때문에 고객을 잃는다면, 공사 상황이 더욱 설상가상하지 않을 것 아니냐. 그 이후에는 아무리 큰 일이 닥쳐도 가장 짧은 시간 내에 냉정하게, 가능한 가벼운 말투로 소식을 전하겠다.

"분위기 긴장을 알아야 할 것 같아요. 더 당황하고, 문제를 집중해서 해결하는 게 목적입니다."

6 、당신이 어떤 일을 모르면

제가 진지하게 생각해 보겠습니다. 2시 전에 드릴게요.

회답

좋아요?

지도자가 너의 업무에 관한 질문을 했다. "어? 이 일이 있어?" "난 몰라."

이런 대답 한마디에 지도자는 순간 무식한 얼굴일까?! 업무에 대해 전혀 익숙하지 않고 무식한 표정을 지으며, 외면하면 부끄럽지 않으며, 모든 지도자가 너를 ‘찬궁 ’에 빠뜨릴 수 있다.

똑똑한 사람은 물론 스스로 탈신의 계략을 찾아서 시간을 쟁취해야 한다.

이럴 때 진정된 척하고 정중하게 지도자에게 "진지하게 생각해 보라, 2시 전에 답변해 드릴까요?"

보통 사람들은 이렇게 예의 바르고 절절이 있는 문구를 듣고서, 입을 떼어 낼 수 없다.

그 후, 당신은 당연히 방법을 다하고, 신속하게 이 문제를 이해하고, 천백 가지 해결안을 찾아내고 2시 전에 완벽한 답안지를 제출하는 것이다.

7. 황단 거부 시

이런 말은 사무실에서 하기에 안 맞는 것 같아요!

“남자들끼리 수다를 떨고 허풍을 떨고, 특별한 악의는 없고 분위기를 조절하는 것일 뿐이지만, 사실 팀들은 모두 건강하게 위쪽으로 향하고, 황단은 그냥 재미있다고 말한다.”

남자들은 노란 단락을 말로는 단지 구두 위에서 하루가 빠르다고 생각하는데, 그리 대단한 것은 없다.

혹시 자신의 농담은 결코 옳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이러한 무분별한 대상을 가리지 않는 행위는 이미 일부 동료들을 견딜 수 없게 한다.

불소녀 동료가 난처함을 표했지만 이런 상황에서 얼굴을 찢는 것은 적합하지 않은 것 같다.

그렇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상대방에게 주의를 주는 것이다: 이런 말은 사무실에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상대방이 재미를 모르면 냉정한 태도를 취하고, 주의력을 다른 직장으로 옮기고 실제 행동으로 항의하는 것이다.

물론 사무실을 정화하는 일은 누구나 자각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직장 사교 고수가 되는 거 알아요?

교제 소통
|
2017/1/5 22:42:00
31

어떻게 직장 언어 표현 능력을 단련하는가

교제 소통
|
2017/1/5 21:43:00
17

심리 암시법 은 당신 이 직장 의 분노 를 내쫓도록 도와준다

교제 소통
|
2017/1/4 22:32:00
25

직장 인간관계 5 원칙을 잘 처리하다

교제 소통
|
2017/1/4 21:32:00
20

직장 교제 어떻게 해야 즐겁지

교제 소통
|
2016/12/31 20:34: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어떻게 새로운 지도자와 잘 어울리는가

새로운 그룹에 융합하여 어떻게 할 것인지, 당신은 새로운 지도자와 잘 어울리는 기교를 알고 있습니까?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