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라진 씨가 생겼던 탕언이 달라요. 코트 거리에서 포즈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2016/12/26 16:18:00 187

당옌코트의상 조형거리 촬영

사무실 OL 에 비해 가장 자주 입는 정장 스타일에 비해 편안한 톤으로 전체가 가볍고 상하 비율이 좋아 몸매를 드러낼 수 있다.

블랙 모직 코트는 겨울철 가장 유행하는 아이템 중 하나로 심플한 컬러로 세련된 화이트 라인으로 장식돼 디자인과 디테일함을 강조해 블랙 슬림핏을 매치해 화이트 슈즈를 신어 겨울 스타일링을 가볍게 연출한다.


이 곽형 외투는 맛이 좋아 몸에 감미롭고 상큼하고 청신하고 네이비와 베이지색으로 연결되어 양면의 모직물은 풍성하게 느껴진다.

알파벳 패턴 블랙

맨투맨

같은 컬러의 슬랙스를 매치해 벨벳 장식의 플랫슈즈를 매치해 스타일링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공기 만만한 여성스러운 차림으로, 당옌 자체는 어누나 기질이 있어 세련된 여강인 노선은 더욱 아름다웠다.

블랙 양복 디자인의 코트에 와인 니트를 매치해 양복바지와 작은 구두를 매치해 스타일링이 강하다.

탕옌은 최근 공항 거리에서 코트를 찍는 스타일이 많은데 모두 실용적이며, 여자들은 그대로 옮겨 줄 수 있다.

달콤한 소녀 노선을 걷고 싶다면 이 핑크색 코트도 손꼽을 수 있다.

내장색 터틀넥 스웨터에 블랙

스커트

당연은 흰색 신발을 매치해 나이를 더욱 감수하고 연하게 보인다.

당나라는 더욱 예뻐지고 있다. 차림새가 N 의 등급을 높였다. 고급스러운 질감의 그레이 코트를 입고, 일손 한 벌의 아이템, 윤곽형 재단, 리본 장식, 레이어드 컬러의 레드 컬러 터틀넥 스웨터, 검은색 와이드 팬츠와 하이힐,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이 회색 코트 당은 두 번 신었고 앞에는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슬림팬츠와 화이트 슈즈를 선택해 캐주얼하게 편안한 노선을 걷는 것도 보기 좋다.

그린

모직외투

복고색 계열에 입으면 기질이 돋보인다.

올 한해 오버핏이 유행하고 큰 핏으로 하이넥 스웨터를 매치하면 유행하지 않는다.

사실 외투는 매년 유행하는 스타일이 비슷하다. 색깔이 잘 어울리면 디자인이 예쁘고 비싸도 상관없다. 올해는 내년에도 입어도 시기가 지나지 않는다.

베이지 코트는 유행하지 마라. 가장 클래식한 코트 컬러라 할 수 있다. 당화는 심플한 스타일링이다. 여자들은 손꼽히는 듯 블랙 스키니 팬츠와 화이트 슈즈를 매치해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스펠링을 장식하는 모직물 코트도 좋은 선택, 레드 화이트 3색 클래식 무패.

사탕은 키가 크고 날씬해서 가죽 바지를 입어도 보기 좋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원산산은 길거리에서 LOOK: 셔츠의 작은 생각이 그림처럼 아름답다

거리 촬영 유행
|
2016/11/20 20:56:00
73

가죽옷은 그냥 스트리트 룩으로 스타일리시하고 멋있는 것 같아요.

거리 촬영 유행
|
2016/11/19 13:35:00
46

스타거리에서 찍어서 스웨터를 입고 나가면 늘씬한 몸매를 뽐낸다.

거리 촬영 유행
|
2016/11/15 20:17:00
180

겨울에 가장 실용적인 캐주얼: 스웨터에 짧은 스커트를 매치해 길거리에 매치하는 것이 더 아름답다

거리 촬영 유행
|
2016/11/14 21:23:00
1284

길길하디테 가드

거리 촬영 유행
|
2016/11/8 22:06:00
94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경방성: 창의적인 꽃형 원단 거래가 여전히 원활하다

중국 경방성 의류 원단 마케팅이 원활하게 이어지며, 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신발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