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C2016 가을 시즌 프린트의 여행: 트렌드 달인의 패션 장비 보고
패셔니스타들에게 액세서리가 얼마나 중요한가?
CHIC2016 가을 시즌
장신구의 여행전시 구역은 한두 가지로 알 수 있다.
여기는 포괄할 뿐만 아니라.
신발
가방, 핸드백, 모자, 스카프, 액세서리, 안경 등 다양한 품목, 전시구역 규모도 이전으로 가장 큰 규모가 됐다.
장식을 거닐다.
조류
모든 사람들이 손을 놓지 않는 패션 장비의 보고.
해외 브랜드 이탈리아에서 온 라빈코, 가블스, 영국의 LYDC, 프랑스의 Charles 13 사이언스 (Jourdan) 등이 있다. 본토브랜드에는 헌니곰, 키로아드, GFO, 웨이상 등이 포함돼 있다.
한편, 전람회 중 GOFLIN (CHIC) 전 세계 최초의 창업 가죽 전람회 (상해) 가을, 패션 남녀 신발, 브랜드 가방 등 패션 상품을 모았다.
이탈리아 Gabs 브랜드에 들어서면 재미있는 디지털 프린트백에 끌려 전시장에 들어서면 타이틀 G3 시리즈다. 이 시리즈는 뇌동 크기의 버킷을 통해 세 가지 형태와 작은 변화를 이룰 수 있으며, 또 다른 가죽, 색다른 컬러의 믹스매치가 인상적이다.
"Gabs 가 처음 전시회에 와서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이 브랜드의 운영 전문인 손원림에 따르면, Gabs 는 모두 이탈리아 수입 봉투로, 제품은 다양한 디자인을 위주로 특징으로, 이번 전시회에서 가블라인, STUDIO 등을 가져왔다.
채널 측 Gabs 는 현재 디자이너 브랜드 플랫폼 D2C 와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CHIC 는 주로 대리상, 판매상, 판매상을 찾는 등 일부 문점의 협력 기회를 찾고 있다.
본토브랜드 헌니곰 브랜드도 마찬가지로 포켓 제품이지만 이번에는 이미 네 번째로 CHIC 에 참가했다.
헌니의 곰 주인은 곰돌이 패턴을 밀고 있는 자카드 가방, 천진난만한 곰 패턴 디자인과 풍부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터미널 시장에서 헌니곰도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헌니곰 브랜드 창시자 진언영은 헌니곰 브랜드가 창립한 지 6년 만이지만, 이미 왕부정, 무업, 만달 등 백화점에 단말점이 설치되어 있으며, 브랜드는 미국, 싱가포르, 태국 등 해외 시장에 진출해 내년에는 일본, 인도 등 주요 시장을 열기 위해 "CHIC 가 국내 최고의 의상 의상 의상류전시회를 선보이며, 이번 참여는 브랜드의 노출도를 높이고, 의상 업종 및 상업계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CHIC 에 브랜드 이미지를 세우는 것은 정위 중 고급스러운 본토백 브랜드 헌니곰, 프랑스에서 온 백년 고급 브랜드 Charles 조urdan.
"Charles 131 Jourdan 의 신발은 하나하나 달라요."
이 브랜드 사장은 장프란코isFerrandisFerrandiz를 들고 수공예품 같은 검은색 신발을 들고 스페인에서 생산한 것으로 소개했다.
이 브랜드의 역사가 유구히, 제화공예도 코조라고 할 수 있다. 현재 많은 신발이 브랜드를 살리는 절단법은 Carles (Carleles) 가 하나하나 Jourdan 이 창출해 유명한 레드슈즈 디자이너 Christian Louboutin (크리스테스 루부토) 도 Charles (Charles) 를 능가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
장프란코즈에서 보면 CHIC 에 참여하는 관건은 브랜드를 시야에 들여보내는 데 급급하지 않다.
이 브랜드의 대중화구 대리권을 입수한 정용도 업계에 Carles \13 "Jourdan 은 다시 토중해 이번 전시회에서 정선 대리상을 선포했다.
현재 전 세계 소비시장의 성장에 힘입어도 중국 시장은 독선적이기 어려웠지만, 장프란코즈는 시장이 아직 있기만 하면 시도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가 보기에 중국 소비자들이 주목하는 것은 브랜드 가치, 가격, 품질, Carles (Charles) 가 “ Jourdan (Jourdan) 은 성가 비례에 힘입어 중국 시장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다.
다원화, 차이화, 이성화의 소비변혁은 도전을 초래하는 동시에 소비, 패션 생활에 속한 황금시대를 창출할 예정이며, 식계의 여행 전시구는 정교한 삶과 창의미를 뽐내며, 의상 브랜드와 부딪치게 된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더위 퇴출 가을 기운 차갑다 가을 계절 기운 있는 노인 신발 을 노인 에게 배려 를 가져다 주다
- 협회 동태 |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능, 새로운 꿈, 주세강 회장의 업종 신부적 재능
- 중경 | CIFW2019:중경 브랜드 의상 합동 발표쇼
- 중경 | CIFW2019: "초심, 장심, 항심"- 패션 여장 구조판 공유 살롱
- 전시회 뉴스 | 코브리은 ‘녹색 고단, 세계 선두 ’이다.
- 시장 연구 | Forever 21 파산?패션 실세 4 대 원인
- 뉴스 택배 | 귀인새가 날개를 접다: 한 걸음, 놓치는 4년
- 재경 요문 | 사체월드 시가는 초1700억 홍콩 달러에서 28.5억 원으로 12년 만에 걸렸다
- 뉴스 택배 | 우수한 입고 창고는 어떻게 제품에 의해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동원합니까?
- 시장 연구 | 시장 분석: 이 브랜드들은 엔딩까지 맹목적으로'쇠퇴 '의상 업종은 그만 둬!
- 양말은 되게 신기한 것 같아요. 이 가을에 습기가 차요.
- 24 Kilates 방콕 진출 새로운 생활 양식 가게
- 정시에 《교정여왕 》 석원미의 스타일링이 하늘을 찌른다.
- 전문 전시회: 핫 현장 뒤에는 실제 현금 흐름
- Kate Spade Kate Valentine 침해 의식이 전방
- 가죽옷 코트를 혼합하여 긴 치마를 걸쳐 가을에 거리에 나가 매우 매혹적이다.
- 아마존 인준 바코드 배송 과정에서 상품 재고 추적
- 직원 의 ‘ 홈 뛰기 ’ 현상 이 보편적 으로 가장 괴로운 것 은 아마도 기업 이다
- 웅풍 전개 가죽 피혁 화사한 본색 -옹용혁
- 양멱거리 초미 폭격의 여왕이 입는 아이템이 눅눅해서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