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주 의류 도매상 포옹 '고철 신성

2016/7/23 13:48:00 30

시장의류제품

시위원회 도시 공작회의에서 시위 서기 서세인은 구학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시장

이사 개조, 전통 시장을 중요 교통의 노점과 중추 전환형 업그레이드.

같은 날 온주 김주 철도 경영자 집단 조직 이 온주 고철 신성 코상성 상륙 무역 센터 를 현지 고찰 했 다.

묘과사에서 서역까지

복장

대시장은 동력머리, 김주 철도부터 고철신성까지, 온주 상인은 항상 첫 시간에 교통추추의 변천과 맥동으로 구조의 전문시장을 배치할 수 있다.

  

무거운 물류: 한 바지의 판타지 여행

여수에서 온 심명광 (화명)은 동력시장에서 의류 도매에 종사한 지 10년이 되었는데, 그는 기자에게 이 업계의 비밀을 공개했다. "광저우에서 온저우에서 약 0.5위안 정도 발행했지만, 같은 노정은 온저우에서 광저우에서 광저우까지 약 2.5위안 정도 걸릴 것이며, 이러다가 도매상이 살아날 수 없다"고 밝혔다.

이 견해는 온주 의류 도매상 관계자의 증언을 받았다.

이 관계자는 의류 도매 업계는 기존 가격 우세를 보이고 있으며, 의류 생산기지로, 온주 복장의 출하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하지만 임대료와 물류 2대 경영 원가가 높은 기업을 비롯해 전기 업체의 충격을 더해 온주 의류 도매 시장은 이미 우세하고, 항주, 우한 등지에서 뛰어넘었다고 말했다.

악의적인 빚: 강소의 빚 쫓는 길

지난해 8월 160여 명의 묘과사, 동력 일등에서 의류 도매에 종사하는 상인들이 공동으로 온주시 의류 도매상회를 설립했다.

전체 시장의 의류 도매상들은 주로 기차역과 서안 상성 일대에 집중되어 있으며, 그들의 연간 매출액은 수십만에서 수천만원까지 불등한 것으로 알려져, 자주 대량의 경영자들이 외지 고객들에게 화물 대금을 밀린 상황들이 발생한다.

온주 의류 도매상회는 기자에게 “일부 경영자들이 외지 고객이 체불되는 현상이 보편적으로 보편화되고 있으며, 강소에서 상숙된 객상 팽전 (화명)에서 상회 32명의 회원이 백만 위안을 미루어 수천에서 십여만 위안을 끌었다 ”고 말했다.

빚이 분산되어 개별 증거가 충분하지 않아 추채비용이 높다.

지난해에는 온주 복장 도매상회에서 공안부와 강소상숙의 빚과 함께 100여 만원의 체불금을 되찾았다.

이 일은 의류 도매상회의 회원들이 조직의 힘과 친정 (친정)의 따뜻함을 느끼게 하고 회원도 설립 초 160여명에서 200여명으로 늘어났다.

온주 의류 도매상회도 고객의 블랙리스트, 화이트 리스트, 통일 제작 계약을 하고, 그들은 포괄적으로 발전하기를 희망했지만 악의적으로 밀린 현상은 결코 끊이지 않았다.

임대료와 운송 비용 이중 스트레스, 도매상들은 매일 외지 고객에게 가능한 한 빨리 돈을 벌기를 기도하고, 최대한 빨리 자기에게 밀린 화물 대금을 회수하도록 기도했다.

 

신흥 시장: 고철 신성 전기 업체

7월 중순, 온주 의류 도매상회에서 엄청난 진동을 일으켰다.

첫 번째 사건은 7월 12일, 온주 김주청사 200여 명의 경영자가 문을 닫으라고 요청했다.

이 상점들은 임대료 계약을 8월 만료할 때, 그들은 전세 폭이 40% — 50% 를 낮추라고 요구했다.

두 번째 사건은 7월 15일, 금주 철도 100명의 의류 도매상을 조직하여 온주 기차 남역에 위치한 온주 코끼리 상륙 무역 센터로 시찰을 진행하여 코끼리성이 시침지 에 임시로 개최되었다.

제품

추진회.

코끼리성은 온주 고철 신성, 새로운 교통중추의 욕망에 자리잡고, 그 주변에는 판교 여객운센터, 기차 남역, 판교 물류기지 등이 있다.

또 사해대도 및 도시 궤도 교통M1 /S1 선 건설도 이곳에 모여, 고철신성 상거래 구역의 인류, 물류 상상 공간이 매우 거대하다.

기차역의 경영자는 기차 남역의 신시장을 겨누고 있으며 특히 코끼리성 디자인은 3층에서 8층 주차장까지 천도 온주창고물류와 구축된 현대물류로 탁송의 고통과 전기상들이 충격을 받고 있는 전통 상업들이 눈에 띈다.

두 시간의 실지 고찰을 하여 많은 경영인들이 날뛰게 했다.

기차역부터 기차역까지 기차역까지 복장 도매 시장은 교통이 편리하고 인파가 밀집한 곳에 모여 김주빌딩에서 온 제갈근은 기자에게 "고철신성에서 온주 의류 도매 시장의 새로운 핵심이 될 수 없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소산업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기계 교환 '작용이 부각되다

절강
|
2016/7/19 16:32:00
48

생산능이 과잉하여 원료 가공 모드 를 예측하지 못했다

절강
|
2016/7/18 22:03:00
55

온주는 지능 제조 3년간 행동 계획을 실현해야 한다

절강
|
2016/7/12 22:06:00
44

온주에서 전국 제화업'양화융합 '현장회를 개최합니다.

절강
|
2016/7/8 21:05:00
40

浙江省温州市近日出台《温州市智能制造三年行动计划》

절강
|
2016/7/8 20:50: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소녀시대 서현가 블랙 원피스

오늘은 소녀시대의 서현의 여름거리를 나눈다. 늘 서현의 의상 스타일을 즐겼고, 심플하고 상큼하고 시원해 보이며 배울 만한 것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