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게으름뱅이 동료와 지내는 것이 문문이다
보통 사람들은 가끔 졸고 게으름을 피운다.
그러나 주변의 동료들은 일마다 일을 질질 끌며 태도를 대강대강 하고 퇴근 시간도 채 끝나지 않았을 때 손을 떼고 떠나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자질을 주의하기 어려울 것 같다.
직접 그의 행위를 비난하는 것인가? 아니면 사장에게 고소하는 것인가? 아니면 아예 짠지를 적게 먹어서 자기를 잘 하는 것이 사실이냐?
전문가들은 우리가 거의 이런 건달한 동료를 만났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하루 종일 페이스북이 끝나지 않고 점심에 두 시간 쉬는 동안 제때에 임무를 완성한 적이 없다.
그럼에도 그의 행동이 우리의 정상 업무를 심각하게 교란시키지 않았다면, 우리는 그의 엄마처럼 엉덩이 뒤에서 손가락질할 수 없다.
“너는 자업자득의 명성을 얻고 싶지 않을 것이다.”
바버슨 대학의 관리학 교수 알론 론 론.
하버드대 맥림병원 코치의 창립자는'미허가의 영향력'이라는 책의 저자인 수산다위도 "당신의 일과 승진에 영향을 받지 않았다면, 무시하고 내사를 잘 할 수 있다"고 동의했다.
그러나 동료의 행동이 언제나 너를 괴롭히지 않는다면, 나서야 한다.
다음은 이 까다로운 처지를 어떻게 처리하는 건의 사항:
* 몸가짐으로 그를 고려하다.
해이해진 동료와 함께 일을 하는 것은 정말 화가 났지만, 그 현황을 초래하는 뒤의 근원을 함부로 단언하지 마라.
게으름을 피우는 것은 반드시 게으름과 같다.
아마도 그의 집에 일이 있거나 일을 벌이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만났다: 예를 들어 새로운 임무를 이해하거나 새로운 기능을 배우고 있는 것이다.
“일을 잘 아는 배경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이 하는 동기를 함부로 설정하지 마세요.”
과학은 어떤 행동도 하기 전에 먼저 탐색해 볼 것을 건의했다.
어느 정도 자기 성찰을 포함한다.
하지만 여기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당신이 극한까지 참았다면, 당신은 아주 바보스럽게 화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
* 소통을 하려면 대치하지 마세요.
만약 너의 일이 영향을 받는다면, 당연히 말해야 한다.
하지만 비난하는 말투나 상대방을 난감하게 하지 마라.
궁금하거나 연민을 가지고 소통해야 한다.
네가 이 문제를 진정으로 해결하려고 하는 것은 불평이나 징계가 아니다.
그는 일을 어떻게 했는지 물어볼 수 있다. 마치 네가 예전보다 열의가 있는 것 같지 않은데, 내가 뭘 도와줄 수 있을까?
* 실사구시.
의사소통 과정에서 어떤 행동이 당신과 동료들을 범한 것인지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다.
도대체 어떤 일이 어떤 결과를 초래했는지 해석하다.
예를 들어 그는 기한 내에 일을 끝내지 않았기 때문에 고객의 손실을 초래했다.
아니면 그의 조퇴로 인해 너는 늦게까지 야근해야 한다.
하지만 대화는 긍정적으로 낙관해야 한다.
코은 조언은 먼저 다른 사람을 찾아 연습을 하고, 어투와 말투를 조정할 수 있도록 건의했다.
* 슬기롭다.
혹시나 당신이 가장 우수한 해결 방법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이런 일에 얽매이지 마라.
더 많은 길을 개척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된다.
비흑백이 아니라 자기는 모두 다른 사람에 틀림없다고 생각한다.
남의 잘못을 고르는 데 매우 정력을 소모하는 것을 알아야 한다. 결국 아무것도 해결할 수 없다.
* 다시 그에게 잘못을 바꿀 기회를 준다.
소통이 효과가 없다면 다시 한 번 더 해라.
아마도 이전에는 네가 직접적이지 않았거나 구체적이지 못했기 때문이다.
당신은 그에게 "우리가 이전에 이 문제를 토론한 적이 있었지만, 당신은 말하지 못했습니다."
코은 이는 몇 차례 왕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만약 이런 행위가 여전히 존재하고 당신의 일을 어지럽히면, 이때 당신의 사장을 찾아서 해결해야 합니다.
당연히 이 분을 미리 알려드려야죠.
동료
.
어쨌든 겸손하고 예의가 있어야지 일은 차츰 변형될 것이다.
* 신중하게 당신과
상사
교섭하다.
게으름뱅이 동료와 같은 방식을 채택해 실례와 포용과 이해의 태도로 당신의 사장과 소통한다.
만약 이 일에 네가 표현할 수 있는 대범한 점이 있다면, 이것은 당신의 상사에게 인상을 깊게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진정을 잃는다면 오늘부터, 다른 사람의 눈에는 소뿔을 뚫는 악귀가 될 것이다.
그래서 유능하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주요 목적으로 삼아야 한다.
주의해야 할 몇 시.
해야 할 것:
포용
너의 동료가 일을 꾸물거려서 그 배후에도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너의 사장에게 이 일을 제기하기 전에 너의 동료와 먼저 소통해야 한다.
사실의 예를 들어 이러한 해이해진 행위는 모두의 일에 어떻게 영향을 줄 것인지를 설명한다.
하지 말아야 할 것:
이 일을 붙잡고 놓지 않는다 ——만약 너의 업무 효율이 영향을 받지 않았다면 이것은 네가 걱정할 일이 아니다.
당신의 동료에게 여러 번 고칠 기회를 주지 않고 당신의 사장에게 보고합니다.
너의 동료를 고소해 ——궁금한 입맞춤으로 소통을 시작한다.
사례 분석
35
우호
지처리
캐슬린 찰즈는 한 중서부의 광고사에 취직하고 있다.
얼마 되지 않아 그녀는 캐빈은 전설의 사무실 깡패였다.
이 젊은 미술 감독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디게 일하고, 팔백 년 전의 구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업무 능력은 다른 동료들과는 거리가 멀다.
캐서린의 사업은 프로젝트 프로세스를 포함한다.
그녀는 케빈의 업무 태도가 창작팀에 해를 끼쳤다.
그는 팀의 진도를 늦추었다.
"그녀는"매일 일정한 야외 근무를 하고 있지만 그의 서류만 처리하는 것만으로 세 배나 걸렸다 "고 말했다.
이런 상황은 몇 달 동안 계속됐지만, 한 사람이 나서서 캐빈에게 "업무 효율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 사람마다 모두 마음이 밝지 않다. ”
캐서린은 "다들 화가 났지만 아무도 꺼내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자 캐서린은 캐빈과 이야기를 하기로 했다.
그는 캐빈을 이해하는 것이 늘 느릿느릿한 것은 게으름 때문이 아니라 그의 작업 방식의 문제다.
캐서린은 "최선을 다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전임 사장과 사이가 나빠 케이빈은 아예 자신을 봉쇄하고 주위 사람들에 대한 불만을 무시했다.
캐빈을 직접 도전시키기 위해 캐서린은 더 많은 일자리를 늘렸다.
동시에 그녀는 동료들이 그의 부족한 업무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암암리에 배치했다.
캐빈 프로젝트에서 캐서린도 열심히 노력하는 중요성을 강조했고 케빈도 찬성했다.
캐서린은 "타인에게 유익한 방식으로 이 문제를 처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불초시일, 케빈은 제때에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일을 감당할 수 있다.
그는 지난날의 해이하여 환골탈태했다.
캐서린은 "네가 노력하기만 하면 남들이 눈에서 본다."
필요시 기피
모 대형 보험사는 맥베를린을 파견하여 새로운 판매 지사를 조직하였다.
이 일에 있어서 그는 가시덤불을 피워야 한다.
그중 가장 큰 파손감자는 그의 동료인 데니스다.
이 전화판매부의 주관은 현황에 안주하여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싶지 않다.
마크는 다니즈를 찾아 이 문제를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 두 부문의 업무 효율을 동시에 높일 수 있는 좋은 시기라고 지적했다.
마크는 "서로의 판매 관선에 대해 더 깊은 이해가 필요합니다"라고 조언했다.
비록 고심하지만 결국 효과가 없다.
그러자 마크는 다니즈를 다시 찾아서 회사 상하의 다른 일에 영향을 미쳤다고 지적했다.
마르크는 “ 내가 할 수 있고 실현하기 쉬운 계획을 몇 개 제정하고 서로 협력 중 신뢰관계를 맺기 위해 서로 협력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 고 말했다.
그러나 데니스와 그의 팀은 여느 때와 같다.
결국 마크는 그의 업무 흐름을 재조해 다니즈의 저질적인 효율을 보완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마크가 한 이런 노력은 아무도 모르는 것이 아니다.
부총재는 데니스와 함께 일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그의 표현에 찬사를 표했다.
이로부터 마크는 무엇을 배웠습니까?
게으름뱅이 동료와 더 이상 맞서지 말고, 정력을 일처리에 두어라.
빈둥빈둥 일로영락한 방법은 없다.
너는 그를 무시할 수밖에 없어, 그를 우회해서 심지어 그를 해고하는 것이다.
누군가가 너의 걸림돌을 만들지 말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도록 노력하라.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임지령, 서정레이의'미인 태도 '
- 주식 학당 | 전 세계에서 ‘ 소 ’ 를 걷는데 왜 A 주식이 끊임없이 넘어졌는가?
- 재경 요문 | 중국 중앙은행은 가이자 영향이 이미 시작되었다고 발표한 적이 없다
- 신발 속달 | 매니지먼트: 어떤 ‘너무 세게 ’ 코디해도 캔버스 슈즈로 녹일 수 있다
- 업종 주식 시장 | '곰 분계선'이라는 상증 지수는 그곳에서 지켜주고 있다.
- 패션 인물 | 강소영의 아름다움은 레드립과 긴 다리의 성격의 의상이 최고다.
- 스타 디자인 | 트렌디하지 않는 고동그라미는 정말 트렌디한 옷차림이 항상 자기 스타일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딩에벨, 브랜드 연합전략 계약 성공!
- 찬란한 장식계 | 전원 머리 장식이 달콤하고 사랑스럽다 여름날 행렬 최고의 분장
- 겉감 | 4월 폴리에스테르 쇼크가 흔들리면 점착고무가 먼저 떨어져서 안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