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고봉 채용 임금 인상 폭이 20%까지 된다

2016/2/18 16:32:00 36

모집하다

"면접 신고료, 이틀 만에 입사, 20일 친척 휴가, 일찍 일어나고 우유도 마신다."

이렇게 사람을 유혹하는 조건은 그래도 조급해 일손이 모자라는 것을 불러야 한다.

각 채용 사이트에 정보가 달린 회사 사장들은 지금 매우 초조하다.

58 채용 데이터는 설날 한 달 전 시장을 초빙하기 시작했고 설 기간에는 많은 점포가 결인, 사람을 모집하지 못해 잠시 휴업할 수밖에 없었다.

그중 설날 기간에는 베이징 용업이 약 66% 가 부족했다.

O2O 등 서비스업은 기본적으로 마비 상태이다.

매년 정월 대보름날 이후 모두 연간 모집의 최고봉이다.

  

모집

최고봉의 조기 임금 인상폭은 20%까지 된다.

수만 권의 공적 정보를 앞당겨 발탁하지 않았다면, 년 전에 직원들에게 각종 훈련과 복지를 장려하여 직원들에게 고향을 데려오라고 격려하고, 지금은 상해 덕방 물류 유한회사 인적 자원 총감인 하월경의 스트레스는 아마도 더 큰 것 같다. 장년 후 그의 임무는 채용으로 101만 명을 채용하는 것이며, 상대를 상대로 이전보다 더 일찍 다가왔다.

대량의 결점은 기업의 압력을 배증시켰다.

국내 유명 정보 사이트 서민망 데이터에 따르면 1월부터 현재까지 그 플랫폼의 후지강, 덕방, 경동, 다이르, 동지등의 신입 모집 인원수는 10만 명, 용직 조건 및 대우가 20%에 육박하고 있다.

많은 대기업들은 노동자 모집 임무가 무겁기 때문에, 이미 노동자 모집 시간을 예년보다 앞당겨 갈 것이다.

백성망의 통계에 따르면 임금은 평균 3천원에서 5000위안이다.

58에 따르면 베이징 등 대도시 임금은 5천원에서 6000위안 사이다.

한편 인터넷, O2O 가 서비스업의 발전에 따라 일부 구직자들은 더 높은 대우와 더 좋은 발전을 얻기 위해 대도시와 일자리를 찾는 시간을 앞당기게 된다.

58 데이터는 매년 초닷새에 시작된 연후 채용으로 올해 정월 초3부터 시작됐고 이력서 배달량은 작년 3배였다.

구직자의 구직 열정은 예년보다 높다.

그러나 이런 국면 뒤에는 화기애애한 것이 아니다.

기자가 무작위 인터뷰를 한 10여 명의 외무 직원들은 아직 적당한 일자리를 찾지 못했다고 말했다.

현재 올리브 가지를 던지는 기업들이 목표와 수요에 부합되는 것은 아니다.

“기업과 구직자 수요가 맞지 않는 문제는 올해는 계속 존재할 것이다.”

58 담당자 유강 모집.

  

초빙자 가 맞선 사람 은 누가 붙잡을 수 있겠는가

노직원

"고향을 끌고 오면 500위안을 주고 작년에 한 직원이 세 명의 고향을 끌어들여 6000위안 가까이 벌었다."

덕방 인적 자원 총감 하월경, 지금은 노직원을 목숨 걸고 노직원을 고향으로 데리고 가라고 말했다.

덕방회사에서, 연전 회사에서는 상하로부터 모두 대회를 열었고, 레슨은 라라향에서 회사를 오는데 이자는 이자를 이롭게 했다.

회사의 규정에 따라 고향을 끌어들이기만 하면 500위안을 얻을 수 있다.

한 달, 만 반, 1년, 자신은 상응의 장려를 받을 수 있다.

이를 위해 회사들은 수만 권의 달력을 만들어 공작 정보와 임금을 정확하게 적었다.

직원들은 집에 데려갈 뿐만 아니라 친구에게도 줄 수 있다.

또 각종 기묘한 모집을 제외한 덕방은 민간 인터넷 블루칼라의 채용 사이트에서 유량을 살 수 있지만, 비용이 크게 늘어나지만 1만 명의 채용 압력을 해소할 수 있다면, 하월경에서도 수치가 있는 셈이다.

지난해 이후 덕방의 인력 임무는 8000명이고 올해는 1만 명이다.

"점점 더 어려울 것 같아요." 하월경은 "과거 면접 구직자 손에 서너 개의 근무 기회가 있는데, 현재 구직자가 78개나 열몇 개나 근무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들이 선택할 기회가 많으니, 기업의 모든 인원이 줄어들게 된다"고 말했다.

마찬가지로 ‘내가 우리 집을 사랑한다 ’는 인력 자원 담당자에게 부담도 크다.

그는 최근 면접자와 가장 많이 이야기한 것은 부동산 등반의 시세이다.

"데이터 좀 보고 거래량 좀...

예전에는 보통 직원이 한 달에 8000원, 지금은 시세가 좋아졌고, 마음대로 1만 위안을 차지했다. 30만 명에 달린 사람도 있다.

이 책임자는 표시한다.

하지만 갈수록 취업 기회와 더욱더 까다로운 취업 수요에 직면하면 누구의 방법이 효과를 볼 수 있을까. 현재 각 회사는 아직 답안을 통일하지 못하고 있다.

  

구직자

4,000 이하라고 하면 그만해.

상경에서 아르바이트를 준비하는 료춘미는 아직도 함양의 고향집에 있다. "최근 연속적으로 10여 집이 나를 찾았지만 월급도 마음에 들지 않아 베이징 생활비용이 이만큼 높고 4000 (원 /월)보다 낮으면 그만하자."

료춘미의 추억은 지난해 3000원 한달도 갔다.

올해 4000원보다 낮으면 나갈 수 있을지 고민 중 많은 사람들이 창업했다. "고향집 인근에서 전기 수리, 슈퍼마켓을 하고, 뭘 하든 돈을 벌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력서 6장을 손에 쥐고 있는 낙양 총장에게 가장 힘든 설날이다.

"고향의 절반이 낙양으로 돌아간 후 다시 북경에 돌아가지 않았는데, 30대가 되었으니 목숨을 걸고 살아야 한다. 이제 고향의 기회가 많아도 나올 생각이 없다."

장 씨는 "베이징에서 한 판 더 하고 싶다"고 말했다.

장 씨는 설 전 8000위안의 골프장을 한 달 동안 사직하였다.

"많이 벌었지만 최근 2년 동안 골프 장사가 잘 안 돼서 너무 한가하다."

장즈는 "다른 친구들은 고향으로 돌아가든 베이징에서 계속 바쁘고 다 진보하고 있는 것을 보고 나니 그렇게 한가한 느낌이 곧 폐지될 것 같다.

그래서 식당 인솔 업무를 준비하고 자신을 단련하라."

장 씨는 소형 채용회를 잘 보고 정월 대보름날 대보름날 아르바이트 팀이 오기 전에 일을 정해 놓았다.

중관촌과 쌍정 인재시장에는 소형 채용회가 두 차례 있는데, 나는 내 자료를 가지고 두 차례 가지고 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예전에는 해본 적이 없지만, 음식은 이렇게 사람이 부족합니다.

장 씨는 자신의 새로운 사업을 자신있게 기획하고 있다.


  • 관련 읽기

청도 즉묵 의류 기업 사장이 노동자를 모집하는 방식은 세배를 한다

노동력 부족
|
2016/2/15 16:02:00
62

일본 소매업계에서 중국어 인재를 급히 초빙하다.

노동력 부족
|
2016/1/24 14:40:00
30

중국은 직업 난구, 임금 난등 지속적인 압력에 직면할 수 있다

노동력 부족
|
2016/1/24 10:02:00
27

노동 집약형 산업 수출 하락 예상 초과, 취업 압력 관심

노동력 부족
|
2016/1/17 21:48:00
35

방직 기업 사장이 가장 골치 아픈 것은 노동자 모집 문제이다

노동력 부족
|
2016/1/17 19:18: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사치품 해외 소비는 다방면으로 힘을 합쳐야 끌어올 수 있다

사치품을 하는 것은 매우 복잡한 일이며, 돈을 다 쓰면 될 뿐만 아니라 공장의 관리 과정은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고, 직원들도 처음부터 키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