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소통은 당신의 직장 생활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의사소통, 직장 생애는 더욱 원활하다.
그러나 일단 소통 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 을 만나면 직장 신인 도 어려워 심지어는 피하는 감정 을 갖지 말고 자신에게서 많이
문제를 찾다
당신의 다시 소통을 간단하고 유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일본어 전공의 샤오리는 대형 일자 기업의 문비직에 들어가 실습을 한다.
기업 서류 중 많은 전문의 어휘는 학교에서 배운 적이 없었기 때문에 내성적인 샤오리는 인턴 선생님을 너무 많이 비판해서 자진할 수 없었고, 매일 묵묵히 사무실에서 자전을 찾는다.
이런 현상에 대해 직무학원 전문가인 종유연은 많은 직장인들이 경험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정을 몰라서 설렁설렁 남의 뒤에 숨어 있다고 말했다.
직장 신인은 경험이 없으면 자신감을 잃을 필요가 없다고 건의했다.
잘 못할까 봐 걱정이 많으면, 가장 많다.
노직원
소통, 상급자에게 많은 가르침을 청하고 부정적인 사고에 빠져서는 안 된다.
장 학창 대학 졸업 후 순조롭게 한 대우 좋은 사업 부서에 들어섰지만, 그녀는 주변 동료 대부분이 70 후라는 것을 발견해 공동으로 찾기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다.
언어
.
“동료들이 함께 이야기하는 것은 모두 아이들, 집, 차, 나는 말참견할 수 없다.”
오래전부터 동료와의 관계도 더욱 싱겁다.
인적 자원 종사자 채소매 소개, 90 이후 정보 시대에서 성장, 인터넷으로 정보를 얻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들은 종종 현실의 소통을 소홀히 하고, 문제가 생기고, 습관적으로 바이두, 구글 검색, 직접 초청을 하는 것이 가까이서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식이다.
직장 신인이 곁에서 경험 있는 ‘이리와 ’를 찾는다고 조언을 하며 선배에게 가르침을 청하는 것은 혼자 마음에서 갈등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그렇게 지루한 일을 하고 싶지 않아요. 퇴근하고 영화 보러 가고 싶어요. 좀 늦춰요."
샤오리는 기준의 90 후로 마음속의 생각을 드러냈다.
종유연은 직장의 신정을 일깨워 “ 환위사고를 배우고, 많이 하는 것은 왕도다.
시간이 있으면 직장에 관한 책을 읽을 수 있고, 직장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직장의 새로운 사람들은 기회를 기회로 삼으라고, 회사에서는 나이를 가리지 않고 모두 선배이고, 겸손하게 그들에게 가르침을 청하고, 그들에게 당신을 인정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자신을 너무 소홀히 하지 말고, 문제가 생기면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미루지 말고, 자신의 원인을 많이 찾아라.
관련 링크:
부정적인 언론은 직장 장소의 잡담, 그리고 이런 관점들이 자주권에 부합될 것이다.
우리는 결과만 묻는 작업 환경 (ROWE)을 개발할 때 고효와 창의적이고 만족스러운 직장 장소에서 부정적인 언론은 가장 완고하고 큰 장애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발견했다.
부정적인 언론은 비열한 말일 수도 있고 우호적인 농담일 수도 있다.
우리는 많은 원인으로 인해 부정적인 언론을 전파한다 (명사이자 동사), 그러나 이 언론은 결국 직접적이거나 간접적으로 ‘상식 ’으로 출근하지 않는 동료들이 모욕을 느낀다.
지도자들은 모두 상상력, 정신적 충만하고 격정이 넘쳤으면 좋겠지만, 해로운 부정적인 언론을 없애는 경우가 드물다.
부정적인 언론은 이런 관점을 강화하고 있다. 일반적인 방식에 따라 일하지 않는 사람은 직무가 없거나 제도의 허점을 이용하는 것이다.
결과만 묻는 업무 환경 중 한 명의 직원들은 모두 같은 자주권과 책임을 가지고 있다.
어른처럼 자신의 일을 잘하다.
이렇게 간단하다.
우선, 너는 뻔한 언론을 들을 것이다.
어떤 동료가 악의없는 언론을 들은 것 같다 (# 네가 오늘 우리를 합류하니 정말 다행이다. ’
) 이것은 부정적인 언론이라고 생각한다.
이로써 너는 이른바 ‘ 배후 언론 ’ 을 발견했다고 생각한다.
이 같은 동료의 부정적인 발언은 그가 현장에 있지 않은 상황에서 나타난 것이다.
동료 갑: "스티브가 어떻게 승진했습니까? 회사도 안 왔어요."
동료 을을:"그가 온다고 해도 그는 늘 지각하고 점심을 많이 먹었다."
너:"그는 매주 화요일에 점심을 오래 먹고, 일이 끝나면 조깅을 해야 한다. 그치? 웃어 죽겠다."
대화에 유해한 내용이 나타날 때 이런 내용을 예의 바르게 말하는 사람에게 문제를 지적한다.
지나간 기준으로 미안해하거나 평판을 받게 하지 마라.
우리는 신기한 시대에 살고 있다. 많은 사람 (언젠가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일을 잘 할 수 있다. 우리의 삶은 우리가 이룬 결과이다. 우리가 사무실에서 기다리는 시간이 길지 않다.
일어나서 반항제도가 아니라 제도의 부패가 되는 것이 아니다.
시간에 맞추기 위해 밤늦게까지 일한 회계는 ‘출근 밤 ’으로 동료에게 굴욕을 당하는 것이 아니다. 딸의 발레 퍼포먼스를 보기 위해 오후 3시에 사무실을 떠난 어머니는 오지랖을 넓혀서는 안 되는 이웃 테이블에서 왜 ‘미리 ’을 떠났는지 물었다.
이런 부정적인 발언을 들을 때 대화 방향을 바꾸는 간단한 방식은 "무슨 일이 필요한가?" 예를 들어 오후 2시에 떠나는 것을 보고 "2시? 벌써 어디를 가야 하나요?" 라고 대답할 수 있다. "무슨 일이 필요한가요?" 부정적인 언론은 칸이 그치면 대화가 다시 결과로 돌아갈 것이다.
혹은 동료가 당신에게 말했다. “봤어? 앨리슨은 오늘 또 10시에 출근한다.”
당신은 대답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그녀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합니까? ” 등의 부정적인 발언을 피할 수 있습니다.
화제가 더 중요한 일로 옮겨졌다.
전통적인 ‘ 반족 ’ 은 종종 부정적인 언론을 이용하여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그들의 실제 표현을 고려하지 않는다.
동료'늦다'로 15분이나 너처럼 출근하지 않고 동료에게 낙서하지 마라.
결과에 전념하고, 자신에게 더 나은 모습을 보여야 한다면,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고, 자신의 고객, 회사, 그리고 어떻게 진보할 것인지를 고려해야 한다.
부정적인 언론이 없는 팀에서 일하는 것은 자유다.
죄책감으로 사라지다.
작업 능률이 대폭 향상되다.
부정적인 언론을 해소하는 환경에서 일하기 싫은 사람은 없다. 이러한 언론은 어떤 직장에서든 좋은 점이 있다.
시대적 정책과 기준에서 벗어나 모든 사람들이 충분한 공간을 갖게 하고 자신의 방식으로 기여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우두관 재현 패션 선전전 "새로운 장정, 새로운 유행, 새로운 유행
- 겉감 | 김우 차성 (00803):3450만 은행 대출 유통기한 이체형 난해자금 난해
- 겉감 | *ST 승진 (00971): 2주주주람 정착실업은 법원에서 파산 재정비 신청
- 매일 첫머리 | 무장이 전투기에 걸려서 무인기를 다스렸는데, 이렇게 경핵의 국산재료는 어떻게 더 잘 쓰겠는가?
- 조류 풍향표 | Nike Air Force 1 Low 새로운 차염 시리즈 출시, 관심 있으세요?
- 임신 아동 | '카운터 언니 '성질이 나쁘거나 브랜드 서비스 의식이 끊겼어요?
- 뉴스 택배 | ‘ 중국풍 ’ 은 어떻게 서양 복식 문화에 영향을 끼쳤다
- 겉감 | 6월 전문시장 경기지수가 왜 하락했습니까?비수기에 접어들기 때문입니다.
- 겉감 | 13 개 방직 국가 표준 은 내년 에 실시 되니, 너 의 관심 이 있는지 없는지 빨리 살펴보자
- 겉감 | 보유그룹과 중실그룹 재결합, 자원협동은 쌍방의 주업 핵심 능력을 강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