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집이 전기상들의 경쟁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2015/6/7 23:04:00 26

가옥초전기상경쟁

미래에 관해 집은 전기상의 경쟁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2000 후"는 새로운 인간이다. "그들은 우리의 게임 규칙을 전혀 따르지 않고 2000 후의 삶을 연구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방 초설.

그들은 쇼핑을 하지 않고 밥도 식당에 가지 않고 미래의 상업의 편의 정도는 상상할 수 없다.

그래도

실체 상업

대체될 수도 없다.

주택은 유통절의 비용을 낮췄지만 전통상업의 장점은 체험감, 만져볼 수 있고, 냄새를 맡을 수 있다는 지적이다.

쇼핑 자체는 레저 방식으로 대체할 수 없다.

미국의 상업 발전 현황을 보면 전기 업체의 충격은 크지 않다.

실체 상업은 전자상들이 비교할 수 없는 전문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미국의 슈퍼마켓에서는 신선한 랍스터, 슈퍼마켓에서 가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중국의 실체상업이 전기 상업의 큰 충격을 받은 것도 실체상업이 비교적 뒤처지기 때문이다.

전자 상거래

발전공간이 오히려 더 크다.

그러나 국가가 모든 전자상업에 대해 실체상과 세금을 관리하고 세금을 징수하면 전기상들의 발전 속도가 점차 느려질 것이다.

실체 상업이든 전자상이든 혁신이 필요하다.

“ 장래에 누가 누구를 패배할 사람이 없으니, 반드시 어깨를 나란히 하고, 각자의 영역에서 가장 만족할 수 있다

소비자

끊임없이 증가하는 수요."

방 초설.

최근 몇 년 동안 집과 초폐화된 것은 화무역센터가 어떻게 문화예술과 결합할 수 있을까.

RET 예의덕의 중국 상업부동산연구센터에 따르면 최초 전통 쇼핑센터는 체험식 업태로 소비자를 끌어들였다.

식음, 오락, 친자 등 체험식 업적 비중을 늘려 새로운 동질화.

도시 신드롬의 시조로 뉴욕의 로크펠러 센터는 매년 수차례 대형 예술전을 개최한다.

현재 국내, 해외 쇼핑몰, 새로운 추세는 다량의 문예류 업종을 만드는 데 있다. 각 종류의 전람, 극장 등이다.

이런 업적은 대부분 쇼핑센터를 자제하고, 많은 공익성 때문에 임대료가 낮거나 임대료가 없다.

그러나 인류를 이끌고 있는 분야에서는 문예류 업태가 특히 각종 전람회는 20% 이상의 흐름을 가져올 수 있으며 이 같은 업태는 쇼핑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집은 일찍이 화무역센터에 예술의 속성을 늘리고 예술의 전당으로 변신해 전문가에게 교류를 요청했지만 지금까지 이상적인 해결 방안이 없다.

국내 예술의 생태 분위기는 미숙하다.

그는 한 예술기구를 초청해 전시를 하고 무료 제공 장소를 제시했으나, 상대방이 더 관심을 갖는 것은 ‘출장비 ’다.

또 방도 경험이 있는 기구를 통해 중국무역센터가 공간을 실현하는 재활용과 예술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바란다.


  • 관련 읽기

집초: 숨을 쉬고 자라는 신드롬

지방상인
|
2015/6/7 22:47:00
27

다시 삿대질 만달전상 어떡해

지방상인
|
2015/6/7 20:18:00
24

심국군 의 정식 사임 은 은태그룹 의 대포석 으로 돌아섰다

지방상인
|
2015/6/7 15:33:00
50

상태백화점은 중국을 전면 탈퇴해야 한다.

지방상인
|
2015/6/7 14:18:00
22

동책: 위치가 분명하지 않고, 방향을 분리하다.

지방상인
|
2015/6/5 23:22: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본 시 외 경제 무역 국 건설 다국적 구매 상담 플랫폼

본계시외경제무역국은 시 31개 기업과 다국적 구매 상담 플랫폼을 짓고, 외상은 또 본계시 참회기업과 한층 깊은 교류와 상담을 진행하고, 다음으로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