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항주 여장 변형 자구 전자상과 빠른 패션 협공

2014/7/18 14:43:00 40

저장 성

지금 < www.sjfzim.com > > > < a target ="" "u blank" http: < htttp: < ww.sjfzemcom > 의 작은 편은 < < a < a < a > 의 a target = "htttp < httttp < < ww.com > > > 의 사전을 소개하는 것은 < 전자 패션 협정 아래에서 항주 여장 전환형으로 구출된다.

바로 < p >


'p'은 의상업계의 불황의 배경 아래 전자상들의 충격과 국제적 패션 브랜드의 대거'침입', 항주 여복을 부득이하게 구할 수 밖에 없다.

바로 < p >


은 유기 논밭에서 식사를 하고 상큼한 유기다원에서 밴드 공연을 보는 김에 가장자리 체험점에서 마음에 드는 의상을 골라준다.

너 잘못 보지 않았는데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의 옷 `은 `A `를 고객 의 심쿵 에 팔기 위해 항주 한 의류 업체가 3000묘의 유기농장을 포함해 의류 브랜드 스타일과 리조트 농장 스타일을 하나로 융합시켜 고객 체험식 소비를 진행한다.

미테스본웨이는 지난해 매장 200여 개 폐쇄, 베니로의 문 닫기 10%에 이른다...

의류 업계 불황의 배경 아래 전기 업체의 충격, 그리고 국제적 패션 브랜드 대거'침입', 항주 여장을 부득이하게 손수 자구할 수밖에 없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사전에 3000묘의 유기농장' '' -'strong ''의''의 ''


‘STrong '‘먹고 놀다 온 김에 옷을 팔아서 < < < < strong > 가 < < > 의 < STrong > 을 대표님 >


‘p ’은 덕청의 의원유기농장에 정기적으로 ‘만연 ’이 있다.

이른바 ‘만연 ’이란 논가에 방석에 둘러앉아 식사를 하는 것이다.

절강해명지주와 일본의 유기회사가 합작한 유기농장에서 부지면적은 3000묘를 넘는다.

이곳에서는 각종 유기요리를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말투가 있는 야외 캐주얼 생활을 체험할 수 있으며, 앞으로 바바 밴드 공연도 즐길 수 있고, 지방에 사는 민박 호텔과 캐주얼 콘셉트를 매치한 여장과 남장을 즐길 수 있다.

바로 < p >


‘p ’은 해명지주에게 가장 잘 아는 여장 브랜드가 ‘고목석양 ’이다.

해명 지주기 아래 절강해명 실업 유한회사 사장은 클라리아 목석양에 이어 몇 년 해명지주가 다양한 주제를 내놓았다.

‘ 고목석양 ’ 이 주타한 것은 문예 기조의 도시생활이며, 작업일복에 적합하다.

2012년 출시된'날새와 신주 AVVN'은 타이틀 스트리밍, 리조트, 지난해 선보인 새로운 시도 브랜드'센스'는 도시와 휴식을 취하는 결합이다.

바로 < p >


<이트륨 >은 이 의류의 이념을 고객에게 더 잘 전달하기 위해 옷을 고객 마음속에 팔아 미래 이 옷브랜드들은 덕청의 유기농장과 더 많은 혼합을 해야 한다고 말한다.

유기농장에 의류체험점을 설치해 먹고 즐기는 옷가게도 돌아볼 수 있다.

미래는 또 정기적으로 VIP 고객을 유기농장으로 초대해 무료 체험을 할 예정이다.

바로 < p >


‘p ’은 의상 업계가 불경기지만 캐주얼 리조트와 신주 AVN ’이라는 콘셉트로 데뷔 2년 미만의 항주 여장 브랜드가 국내 핵심 지역 매장을 점령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인터넷 점포와 빠른 패셔니스타 < < < < strong > 의 < 의 < 의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stas (항주 /a)’의 대부분의 여복이 너무 좋지 않아요.”


바로 해명지주 변형 배후, 전체 의류 업계가 불경기다.

바로 < p >


‘ p '' 항주 한 여장 기업의 책임자는 최근 몇 년 동안 의류 업계가 좋지 않다고 말한다.

특히 자아라, HM, GAP, 유니폼 등 국제적 패션 브랜드가 급속히 국내에 입국하면서, 전자상들의 충격 아래 브랜드 가맹 형식을 위주로 하는 항주 여장을 더욱 거주하고 있다.

“예전에는 여장기업의 재고 압력이 주로 가맹상에게 주된 것으로, 몇 년 집세가 갈수록 비싸지고 재고 압력이 심해지고, 많은 단말단 가맹상들이 적자, 주문량을 삭감하고 직접적으로 퇴출했다.”

바로 < p >


‘p ’은 국내 의상업계가 불황으로 가장 눈에 띄는 예가 그해 한창 유행했던 캐주얼 브랜드, 예를 들면 80 후 추첨을 받은 나일로, 삼마, 순등 캐주얼 패션 브랜드가 시장에 도박을 당했다.

반니로모의 덕영가에게 앞서 발표한 재보에 따르면 올해 3월 말까지 중국 내륙 반니로는 매장 38곳을 폐쇄해 점면의 10%를 차지했다.

바로 < p >


은 여러 분기 매출이 지속되면서 올해 들어 조단노 역시 하락국면을 이어왔고, 1분기 재보에 따르면 전체 매출이 9%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1분기 매장 75개로 중국 내륙시장이 554개로 감소했다.

바로 < p >


‘p ’은 최근 재고 압력에 깊은 영향을 받은 미테스본웨이를 작년에 문을 닫았는데 200여 개에 이른다.

바로 < p >


'p `strong `의 여장을 파는 것이 차라리 ` ` `의 `strong `을 파는 것보다는 `


사전의 strong `의 한 금액을 다른 고객에게 판매하다 < < < < <


'p '' 디테일이 18개나 달라요 '<


'항주 여장 업체'가 몇 년 동안 바뀌었다'고 전했다.

항주 항주 여장 상회 사무총장은 해명지주처럼 다양한 브랜드, 중설계, 그리고 기업이 생산을 하청, 가맹 체계에 대한 재결합을 재결합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항주 여장업체'는 자체 설계, 연구 개발 등 조치를 통해'미소 곡선 '양단에 연장, 산업 사슬의 고부가가치 코너를 재빨리 찾다.

경제학에서 유명한 ‘스마일 곡선 ’이론은 제조업의 산업 사슬에서 중간 제조 에피소드 부가가치 최저, 고부가가치 에피소드가 양단의 설계 및 브랜드 마케팅 및 서비스에 더욱 구현된다.

바로 < p >


'p'은 최근 2년, 강남 옷과 국제적'a target ='u blank 'http:'http://wwww.sjfzxm.com' (디자이너 /)의 합작이 점점 잦아지고 있다.

지난해 강남 부의의 남장 브랜드 ‘스케치 ’가 스위스 유명 데님 브랜드 KOHZO 가 한정 시리즈를 선보였다.

디자이너 Shaket Ima 출신 스위스 (a target ="(u blank)'href ="http://wwwww.sjfzxm.com)'을 통해 < 방직 의 세가가, 디자이너 30여 년 동안 설계 청바지에 종사했다.

같은 해 강남 부의는 독일 유명 디자이너 데일리맨이 고단 시리즈를 선보였다.

바로 < p >


'p'은 전년 강남 옷과 국내 유명 가수인 떠웨이웨이와 글로벌 연합, 우유는 강남 포춘하편을 배경악으로 만들었다.

바로 < p >


은 여장 생산업체가 자신의 상하류 하류를 모두 잘라 디자인에만 전념하고 있다.

장혁은 이 여장기업이 원래 양모 외투를 생산하고 전통적인 여장기업과 마찬가지로 생산, 디자인, 소매, 도매, 모든 단절마다 친근하게 친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3년 전부터 기업이 한 디자인사로 전환해 의류 기업을 위한 다양한 대금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바로 < p >


'p '의상 업계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표절이다.

새로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시장반응이 괜찮다면, 곧 다른 회사에 베끼고 신속하게 출시될 것이다.

이 기업은 각 개발된 신형 특허를 확보하기 위해 협력한 의류업체와 지적재산권 보호협약을 체결했다.

프로토콜에서 가장 큰 포인트는 같은 디자인이다. 다른 회사가 사고 싶다면 최소한 18곳 디테일이 다르다.

장혁은 "몇 년 여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예전처럼 전산업체인 만큼 관리에 힘든다고 말했다.

전문적인 코너만 한다면, 관리와 원가 통제는 훨씬 간단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절강 방직 날염 장비 성공 전형 타이틀 '스마트' 패

절강
|
2014/7/18 14:43:00
16

온주 전자상들이 지속적으로 발효 전 5월 인터넷 소매액이 220.46억 위안에 이른다

절강
|
2014/7/18 13:03:00
59

절강 오강 신발 업에 민간 기업을 설립하여 인민 기업의 소공사 위원회

절강
|
2014/7/17 13:08:00
28

상반기 온주 합성혁 등 세 업계의 세수가 비교적 큰 폭을 보였다

절강
|
2014/7/17 13:08:00
31

온주시 2014 상반기 신발 수출 동기 대비 하락

절강
|
2014/7/17 11:33: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심천복 교회 재계 패션을 연출

이곳의 세계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성은 크로스 패션을 소개한다.심천은 창의성이 부족한 도시가 아니었고, 많은 선전 브랜드들도 7월 10일 ~7월 12일 열린 제14회 중국 (선전)국제 브랜드 의상 트레이닝 교회 (심천복 교회) 기간 동안 의상 창의여행을 열었다.기존의 혁신과는 달리 다양한 의상 브랜드들이 혁신과 동시에 더 많은 글로벌 원소를 융합해 이번 선전복 교회에도 많은 볼거리와 포인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