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동료와 한 조각을 만들어 낼 것인지를 간단히 분석하다.
은 평소에 혼자 다니는 것이 늘 답답해서 누구와 말을 많이 하고 싶지 않다는 것은 직장 자폐증의 표현이다.
직장 신입들은 스트레스 등으로 무리가 안 맞는 현상이 나타나 동료와 격차가 맞지 않아 사무실 동료들과 ‘한 덩어리 ’를 할 수 없다. 늘 혼자 다니는 습관이 된다.
바로 < p >
‘p ’은 “내가 발견하면 점점 ‘군에 맞지 않는다 ’고 한다.”
왕 군은 광고회사에서 기획을 하고 성격이 비교적 내성적으로 사람들과 교제하는 데 익숙하지 않다.
왕 군은 자신이 이미 사무실 안의 투명인이 되었다고 느꼈다.
바로 < p >
‘p ’은 지난 주, 부서 사장이 생일을 맞아 모두에게 퇴근 후 함께 식사를 하도록 인사했다.
점심을 먹은 후 동료들은 모두 한데 모여 어떤 선물을 주는 것이 좋을지 토론한다.
'a href ='//www.sjfzxm.com /news /index _c.aastp'을 보고 의 동료 들이 대화를 나누고 있는데, 샤왕은 한쪽에 널려 있다.
“나도 그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싶은데 입을 벌리지 않는다.”
어쩔 수 없이 왕 군은 어쩔 수 없이 가엾게 옆에 앉아 바라보았다.
퇴근 후 동료들은 웃으며 식당에 같이 갈 겸 선물을 사러 온 사람이 없었습니다.
하루 종일 꼬였더니 결국 왕군은 한 동료를 억지로 쫓아다니며 억지로 웃는 얼굴과 함께 떠났다.
바로 < p >
'다른 동료들이 토론하는 이야기에 나는 아무래도 참여할 수 없을 것 같다.
그들에게 가입하고 싶다면, 한군데 말할 수 없을 것 같다.
나는 항상 자신과 그들이 ‘일조 ’가 아니라 모두가 나를 좋아하지 않는 것 아니냐고 생각한다. 샤오왕은 매우 곤혹스러웠다.
바로 < p >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aaast'는'업무장소'가 항상 답답해서 아무하고도 말을 많이 하기 싫은 직장 자폐증이라는 표현이다.
직장 신인들은 스트레스 등으로 무리가 안 맞는 현상이 나타나 동료 사이의 격식을 느끼며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많은 샤오왕과 같은 직장 신입사원들이 사무실 동료들과 ‘일편 ’을 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바로 < p >
의 24세 김일은 대학에서 공부하는 첨자로, 자신이 농촌에서 나온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열심히 공부해야 선생님과 학우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다.
일을 한 후 그는 여전히 ‘ 말을 적게 하고 일을 많이 해라 ’ 는 이념을 고수하며, 혼자 일을 끝내는 습관에 습관이 되어 문제와 어려움이 생기면 자신이 짊어지는 것을 좋아하고, 결코 도움을 구하지 않는다.
동료 사이에는 금처럼 아깝다고 할 수 있다. 시간이 사무실 ‘가장자리 ’로 자라면 아무도 그를 찾아 대화를 나누지 않고, 크기 활동은 그의 몫이 없으니 농담도 끼어들지 못한다.
이런 ‘왕따 ’에 대해 김일은 “내가 늘 그들과 ‘한 패 ’가 아닌 것 같다.
이래도 좋아, 모두들 각자 일을 하고 서로 방해하지 않는다.
물론, 때로는 문제가 생기기도 하고, 블로그를 쓰고,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달고, 나는 이런 소통 방식을 더 좋아한다.
바로 < p >
‘ww.sjfzm.com /news /news /index.c.aaaaaaaaaaaaas)의 경우 ‘http =‘wwww.com /news /news /index (c.aaaaaaaaast)’가 있기 때문에 바로 직장 자폐증까지 나타나는 것은 드물다.
한 심리상담 전문가는 대체로 개성, 나이 차이 등으로 집단을 녹일 수 없었고, 자신이 ‘한쪽에 널렸다 ’고 말했다.
따라서 새로운 집단에서 자신감을 수립해야 한다. 실수를 두려워하지 말고 사람들과 접촉하는 것은 적극 융합해야만 원활한 소통 루트를 형성할 수 있다.
일부 사람들은 일할 때 직업, 환경 등으로 바뀌고, 무리, 말하기를 좋아하지 않고, 잠재적인 불만을 해소하거나 직업 권태감, 심리적 소통을 잘 하고, 집단활동에 참여해 나쁜 심리 상태를 조정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바로 < p >
‘p ’의 전문가가 ‘직장자폐증 ’을 먼저 개인건강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한다.
‘직장 자폐증 ’에서 벗어나려면 전문가들은 자성장 과정을 더 많이 참여하거나 인간소통, 자신감 훈련에 관한 서적을 읽고 직장에서 실천할 것을 건의해야 한다.
스스로 해결하기 힘들다고 느끼면 심리 과외치료를 통해 친지와 친구들을 찾아가 속마음을 털어놓고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무방하다.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확신하고 자신감을 세우고 동료와 소통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오늘 오퍼 | 9월 26일 돈 청사선 원료 시세 참고표
- 대학생 창업 | 대학생 의 창업 은 기초 에서 시작해야 한다
- 지방 핫점 | 광저우'중화백화점'의 옛 모습이 새얼굴 & Nbsp, 신추적점을 출시해 돈
- 기술 보급 | 남충연제 `기억견사 `는 실크 비단 을 공략하기 쉽고 수축물 난제
- 기술 보급 | 태국 Amicor 호흡섬유는 천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 기술 보급 | 워싱 가능한 스마트 원단 연구 제작에 성공했습니다.
- 오늘 오퍼 | 9월 26일 소흥 돈 청면사 화섬유 참조 가격
- 지방 핫점 | 즉묵로 소상품 시장은 산채 명품으로 집산되었다
- 부 이야기 | 홍빈: 취두부를 팔아 집을 짓다
- 기술 보급 | 러시아 의 신세대 의용 유기 실리콘 흡착제 를 연구 하다
- 임의천 VS 장우비 살찌 여신 PK 패션 아이템
- ‘도도강호 ’가 쟁점 연예계 아역 커플 스타일을 내습
- 닉쿤 손잡고 티파니 정표 여자친구와 빅토리아 의상 대박 PK
- 채의림은 금영과 짝사랑 천후 옷을 입고 섹시함과 사랑스러움을 인정했다
- 캐나다 알버타성은 인민폐 채권을 발행하여 중국과 연락을 강화할 것이다
- 시평: 대외 무역은 하행 압력 인민폐 환율 편약 추세를 앞두고 여전히 지속될 것이다
- 노동조합 싱가포르 위안화 청산량 10만 위안 돌파
- 미 연방적 통화 정책 회귀 중성 으로 자금 환류 를 초래할 것 이다
- 중앙은행은 국경을 압축하는 이자를 압축하는 비시장 행위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 인민폐 달러 목요일 오반에 하락 무역 데이터가 약세 분위기를 조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