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장 은 사치품 업계 의 영향 이 특히 뚜렷하다
<한국의 사치품 시장이 아시아태평양 지구의 다음 엔진으로 알려졌으며 전 세계에서 그것은 중국 시장에 뒤떨어진 속도를 가졌다.
지난 몇 년 동안 글로벌 사치 브랜드는 루이베르덴 (루이즈 Vuitton), 필라다 (Prada) 등 한국 시장에서 '우물제트식' 의 실적 표현을 통해 매출액이나 순이익을 보였다.
바로 < p >
‘p ’은 한사치 브랜드 실적을 추적하는 사이트에 따르면 2011년 10대 주요 사치 브랜드가 한국에서 총 18500억 원 (약 16억 달러)의 매출을 이루고 있으며, 순이익의 증가는 이 5년간 3배나 넘는다.
바로 < p >
‘p ’은 몇 년의 빠른 발전을 거쳐 ‘상승세가 양호하고 쇠퇴 조짐이 보이지 않는다 ’는 한국 사치품 시장이 오히려 침체에 빠졌다.
시장 관찰자는 한국 시장의 지속적인 경제 쇠퇴가 소비자의 자신감을 낮추고 있다는 점에서 사치품 업계의 영향이 더욱 뚜렷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strong '(중국 이외의 두 번째 빠른 말' '-(strong' '-(의' '' -(strong '' 의 ''을 위한' '속말' '
'한국 사치품 시장의 표현이 많은 브랜드의 예상을 넘어섰다.
금융위기 기간에 유럽과 미국, 일본 등 주요 사치품 시장이 침체나 위축 상태를 보일 때, 우리나라 고단'a target ='u blank 'http:'htttp:'wwww.sjfzexm.com' 의상'의상 /a'와 액세서리 시장이 분양했다.
바로 < p >
은 2008 ~2009년 동안 한국 백화점의 판매가 16.7% 증가하였으며 그곳은 한국 사치품 판매의 주요 루트이다.
2006년 이후 5년간 10대 주요 사치 브랜드가 한국 시장에서 매출액이 190% 증가했으나 순이익의 증가는 3배나 넘는다.
바로 < p >
'p'은 그중 한국 사치품 시장에서 3위 프라다가 가장 급격히 증가해 5년간 매출액이 271억원에서 2513억원으로 늘어났다. 시장의 노루이비덴은 같은 기간 300%부터 4974억원으로 늘어났다.
바로 < p >
은 2011년 인천국제공항이 두바이와 런던 허트로우 공항을 넘어 세계 면세상품 매출이 가장 높은 공항으로, 특히 많은 아시아 관광객을 끌어들였다.
바로 < p >
'2012 글로벌 사치품 시장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2012년 한국 사치품 시장 규모가 83억 유로에 이른다.
바로 < p >
은 한국의 90%의 사치품이 여성이 구매한다.
20 ~30대 여성그룹은 구매력이 강한 신흥군체로, 이들이 더 적은 책임, 자신이 입는'a target ='u blank'의 href ='htttp:'www.sjfzfz.com '의상'을'옷'으로 정하고, 또 하나의 거대한 소비군체는'황금'이다. 이들은 시장의 가장 유리한 부분이며, 이들의 매달 평균 비용은 시장의 평균 비용이 배로 많다.
바로 < p >
은 한국시장의 또 다른 특징은 기술의 우세를 가지고 있는 전자상거래가 사치브랜드에서 부상하는 경로가 되고, 높은 비례의 인터넷 온라인 사용자로 한국이 많은 자본이 지원하지 않는 브랜드의 이상지들이 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가'봉황 에 빠졌다 `가 ` `
은 몇 년의 빠른 발전을 거쳐 현재 한국 사치품 시장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금융감독기관 Financial 슈퍼비쏘리 세리비스의 추적에 따르면 2012년 많은 사치 브랜드가 한국 시장에서 판매액과 순이익이 크게 하락했다.
바로 < p >
'p'은 2013년 3월 말 재년 중 영국 사치 브랜드 박베리 (Burberry)가 한국의 매출액이 5.3% 하락했다. 순이익이 35.1% 하락했다.
박베리는 그 재보에서 이 해 중국 시장의 두 자릿수 증가로 한국이 부진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다른 사치 브랜드가 한국에서 계속 시장을 잃고 있다.
2012 재년 구찌 (Gucci) 한국 시장 매출액이 4.5%, 영업이익은 각각 34.8%, 43%, 이탈리아 피구 사치 브랜드 필라거모 (샐바터 Ferragama gamo)가 한국 시장에서의 순이익은 12.8% 하락했다.
바로 < p >
‘p ’이 유일하게 증가한 것은 프라다. 2012년 한국 시장에서 순이익이 10.5% 증가하였으나 2011년 이 64.2% 증가했다.
바로 < p >
'p 시장관찰자'는 한국 사치품 시장의 침체는 지속적인 경제가 소비자들의 자신감에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특히 사치품에 대한 구매라고 말한다.
바로 < p >
‘p ’은 바은 회사와 이탈리아 사치품 협회 Fondaziondaion Altagama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2년 연말 정국의 긴장이 소비자들의 자신감을 떨어뜨려 사치품 소비가 계속 악화되고 있으며 2013년 한국 사치품 시장은 여전히 도전에 휩싸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기타 | 직원 모집난과 자금 부족이 하북 방직 의류업에 시달리다
- 전시회 뉴스 | 동북아 박람회 ‘ 대만 관 ’ 은 주 환경 보호 신제품 을 창조할 것이다
- 재경 특집. | 지방자주부채 시안 초성 & Nbsp
- 패션 속보 | TODS &Nbsp; 2011 /2012 &Nbsp & Nbsp
- 패션 포스터 | H&M推秋冬休闲搭配 (图)
- 여성복 | 봄, 여름 누드 핫점: VISCAP 브랜드 여장
- 거시적 경제 | 일부 업종 재현 생산 과잉 & Nbsp; 등량 도태난실행
- 전시회 뉴스 | 해외 브랜드 비치 중국 시장 동완 국제화 전시회'국제 브랜드 복도 '
- 재경 특집. | 해외 만억 위안 원화 커버 충동 & Nbsp; 국경 회류 중앙은행이 병거한다
- 이번 시즌 유행 | Josephus & Nbsp; Thimister 재환 패션주 2011 -12 가을 겨울 의류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