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발은 자연히 서양 패션세계가 불어오는 세 줄기의 동영풍으로 전해졌다
은 아직 당풍유운에서 깨어나지 않았는데, 시간은 T 대 위의 한 개처럼 몸을 돌려 현대에 도착했다. 1893년 11월 3일 장절 만찬장 청첩장을 표한 바 있다 "며"여성이 중예복을 입고 불편한 것이 있으면 백금복으로 옷차림을 하지 마세요. 남성은 연미복으로 착장했다 "고 덧붙였다.
일찌감치 백년 전에 이 국화와 칼, 이중 개성을 가진 민족은 서양 복식 스타일의 영향을 받기 시작했다.
19세기 일본은 미국 프랑스 영국을 통해 열린 엑스포를 통해 유럽에 문을 열고, 동양의 장식 스타일은 당시 일본주의를 보내며 현대패션변혁에 짙은 색채를 적었다.
1930년대 일본 화복의 영향으로 제앤 라빈의 넓은 소매 재킷이나 폴푸잇 브이넥은 전통화복의 원소를 빌렸다.
전쟁 년대 국화와 벚꽃 패턴이 숨겨진 상무 정신과는 달리 찬el과 Charles Worth 를 대표하는 서양 고급 패션창조자들이 국화의 도안과 색채, 일본 원단은 개인 디자인에 적용되고 있고, 마델리엔 베리어 스타일과 전통공예의 간략함을 깨달았을 때, 일본과 파리는 이미 깨달았던 인연을 보여줬다. 서양 디자인이 패션세계를 지배하는 국면이 어느 힘으로 무너질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p `p `
바로 일본 패션의 삼가마차: 삼가택일생, 산요사, 천구보령 < >
'p `p `
사전의 3택일생
'p `p `
‘p ’은 그가 무구조 패턴으로 디자인해 서양 전통의 스타일링에서 벗어나 깊은 방향의 반사유로 창의를 펼쳤다.
바로 이런 현오의 동양문화의 서발으로 작품의 신기한 매력을 부여했다.
바로 < p >
'p `p `
'산요사'가 바로'미트콤'을 아세요?
'p `p `
‘p ’은 동양의 침착하고 섬세한 성격으로 깔끔하면서도 멋스럽고 선도 유창하고 역패션 스타일로 유명하다.
바로 < p >
'p `p `
'p '' 천구보령 '-'
'p `p `
은 그녀가 비대칭, 곡면 모양의 전위디자인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독창적인 스타일 융합동서양 개념으로 의상계에 의해 다른 디자이너로 불리고 있다.
바로 < p >
'p `p `
사전의 조성, 해혹? 어차피 그들이 왔다.
'p `p `
‘p ’이란 이른바 ‘역사 ’가 하나하나 연결되어, 과정이 대동소이하고, 그 가운데 몇 단락의 이야기가 디렉터리의 제목이 되어야 발전의 요새와 인류의 포인트다.
고전현의 첫 번째로 파리의 땅에서 서양 패션문명을 바라보는 순간, 그는 정격에 맞춰 세계 패션대사의 행렬에 굵게 다가갔다.
그는 마치 하나님이 인간의 몸을 해방시키는 투사처럼'평화복'을 타고 파리를 위해 새로운 설계 사로를 보내왔다.
‘의상의 관건 ’에서 비즈는 상대적으로 일본의 복장 공간은 넉넉해야 한다. 그들은 옷감에 인체를 옷걸이로 삼을 뿐 인체의 곡선을 고려하지 않는다. 이념과 서유럽은 대립할 수 있다.
고전현3이 가장 유럽화된 일본 디자이너처럼 파리에 도착한 동방촌의 토기를 원활하게 알려 준다.
지금의 일본 청년세대는 유럽 패션을 더욱 숭상하지만, 40여 년 전 동영 허리케인 파급의 효과다.
켄지의 향토인화, 삼택의 주름 원단, 삼영혜의 나비와 난초 패턴으로 신비한 동양원소를 휩쓸고, 당시 파리 패션의 일률적인 섹시 패턴을 온몸에 소름 돋았고, 서양인들이 지금까지도 그 패션의 내포를 깨닫지 못했지만, 그들의 위대한 디자인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
다량의 면포, 직선 재단, 원색 코디, 외투 스타일은 모두 고전현3이 세계 패션에 기여하는 그의 옷은 도대체 어디일까? 그는 인터뷰에서 무심코 신경 쓰지 않는 추억의 한 마디에 요해: 한 번의 만찬, 한 젊은이는 소박한 화이트 셔츠를 입고 넥타이를 매치해 넓은 비치팬츠를 매치해 멀리서 보면 가장 우아하다.
바로 < p >
'p `p `
‘p ’은 고전현삼, 삼택생이든, 산요사, 사천 쿠보령, 일본 디자이너가 전복적인 패션관념으로 한 번에 파리의 패션 관념에 도전하고 있으며, 파리의 성숙한 패션시스템은 자석처럼 그들을 깊이 끌어들이고, 동영의 패션지혜는 이 성토에 백화제에 있다.
시세의 영웅, 체조 영웅, 스스로 세계 패션의 대화권 가운데 위치를 파악하고, 동서양이 함께 이길 수 있다.
바로 < p >
'p `p `
사전에 사전에 사전에 사전에 사전에 사전에 사전에 사전에 사전에 사전에 < 사전에 >
'p `p `
‘p ’은 서방 세계가 ‘예기회고록 ’에서 화복, 주립이 간절히 바라는 장쯔이, 미혹적이고 신비로우면서도 잊혀지기도 한다.
일본 패션 디자이너 는 수십 년 동안 스트라이크 전통에서 파리 패션 무대에서 구름을 뒤덮는 매력을 키우고, 프라다는 이번 2013 봄 여름 시리즈 전반에 예술기법을 개정하며 레나빈의 작은 뚱보 엘바즈까지'클래식주의'를 구축하는 큰 깃발을 들고, 화복의 넓은 허리띠로 리본 을 맞대고'흡연과 옷'의 새 노리개를 부딪치며 일식 프린트 기술에 숙련된 조로 추상적인 프랑스 예술 형식을 표현했다.
엘바즈는 어느 일본의 대사 진전을 받았는지, 그는 패션어로 문화부호의 충돌을 강하게 표현해 오늘의 패션무대에 특이한 영풍을 만들어냈다.
같은 스타일은 하이더 Ackermannn의 모델에서 볼 수 있다. 독특한 화려한 색채, 층층이 뚜렷하고 우아한 패션 윤곽, 3택과 산본의 그림자를 볼 수 있어 허리띠, 허리띠 스커트에 패션을 부여하는 층차감, 세계패션터널을 통해 70년대에 경의를 보내는 듯한 외침, 메아리는 동영 말투의 패션선기다.
바로 < p >
'p `p `
'Pp'은 프라다 디자이너 미시아의 말처럼 "이미 과거가 된 것이 많지만, 패션은 우리가 추억하는 최고의 방식이다"고 말했다.
우리가 세계 패션시스템에서 일본 디자인을 다시 올릴 때, 그 의미는 젊은 세대의 중온적이고 번화한 일본의 디자인을 그리워하는 것이 아니라, 일본 패션의 대신, 교조 본토디자이너가 강대한 세계 패션체제 앞에서 비굴함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필자는 중국이 아니라 각 민족의 설계 파워를 깨우기 쉬우며 다른 사람의 시스템을 녹여들기 쉽고, 자신의 빛을 보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전현은 싸인티가 평생 살아갈 생각을 하지 않았고, 3택은 평생 Guy Laroche, Givenchy, Givenchy 는 끝없는 꿈을 꾸며, 그렇지 않으면 ‘일본 디자인 ’의 오늘의 흐름은 없다.
나도 동영풍이 중국풍을 깨우고 세계 패션의 윤회 가 노란 피부 를 결핍할 수 없다
- 관련 읽기
- 기업 전시 방송 | 만 구 패션 도시, 매력 품질 호문
- 기업 전시 방송 | 풍우 가 역정 20년 동안 고생스럽게 분투하여 눈부시다
- 기업 전시 방송 | 황하 패션성 우수 브랜드 전시: 테프니 의상 - 미래 의류 창고 디자인 브랜드
- 기업 전시 방송 | 경당 치포 동양 의상의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오리지널 디자이너 브랜드
- 유행화 | Air Max 95화 전신 민족풍 배색 내습 미래감
- 패션 브랜드 | Balnciaia (파리세가) 새 2020 봄 시리즈 Lookbook 감상 분석
- 패션 브랜드 | Futura X NEIGHBORHOOD 의 새로운 연명 초한량 「FL-001」
- 유행화 | VANS 클래식 슈즈는 Sk8-Hi 새로운'허망'배색 해외 발매
- 패션 브랜드 | AAPE X Eastpak 새로운 연명 가방 시리즈가 곧 출범할 것이다
- 유행화 | 광웨이 X 디즈니 X KITH 신규 3방중파운드 연명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