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MOD 졸업생 전장 패션쇼가 중국 패션쇼가 피어났다
ESMOD? 베이징 2012회 금침상 작품
ESMOD? 베이징은 고품질의 교수성과 독보적인 표현 형식으로 프랑스 패션교육과 중법문화교류의 성과를 보여 국내외 각 분야의 높은 찬양과 큰 지지를 얻었다.
올해 7월 졸업 시즌 정태전 및 졸업작 영화 전시 이후 ESMOD? 베이징 2012회 졸업 작품 발표회가 또 시작된다.
북경 국제패션주
훌륭하게 상연하다.
올해 졸업 계열의 주제는'LOADING...'로 미완성 과정을 의미하며, 성공도 버림받을 수 있는 과정, 성숙하고 무한한 가능성을 담고 있는 과정이라고 한다.
예술 창작 과정이 모두 이러하다.
10월 29일 10:30, ESMOD? 베이징 2012년 졸업생 작품은 베이징호텔 골드 홀에 오른 T 대, 올해의 우수한 작품인 금은동상, 베스트 남우주 여장상, 연도 금침상, 연도 금침상을 비롯한 40여 명의 청년 디자이너 2백 세트가 하나씩 등장해 국내외 유명 패션브랜드 수많은 디자이너들과 동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번 브리핑은 여전히 중국 유명 쇼의 왕홍민이 직접 연출하고 있으며, 수영장은 미학 전문가의 비행을 이끌고 있는 이미당 엘리트 엘리트 팀들이 함께 만들어졌고,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 벤츠, 중국 의류를 받았다.
디자이너
협회, 프랑스 브레이드 n'butter 캐주얼 패션 브랜드, 뉴 모델 매니지먼트, 360Fashion 패션 네트워크, 광저우 애비백 &Co 브랜드 등 많은 기관의 지지와 협조.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ESMOD? 베이징은 우수한 졸업생 이겸과 나바나 계가 베이징 751D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PARK 베이징 패션 디자인광장 CHIC YOOOD 트렌드 브랜드 (전시 B306)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ESMOD 를 믿어요? 베이징은 다시 한 번 창의적인 시각 체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기대와 열애.
패션
프랑스 패션예술의 멋진 순간을 함께 해독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