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세계 성공의 남자 개인적인 스타일 만들기

2012/5/30 22:44:00 23

성공 남자개인 스타일

 


스타일 icon 1:


부처님 카르. - 라거펠 (카르젤 Lagerfeld)



부처님은 올해 74살이 되었는데, 이 고집스러운 영감은 찬엘 예술의 간판식 옷차림을 고수하며, 영원히 검은색을 착용하고 있다.

선글라스

언제나 터틀넥의 화이트 셔츠와 3종 세트의 양복입니다. 아무리 더운 날씨라도 그는 자신을 단단히 감싸야 합니다.

그는 또 디어 호미 패션에 입기 위해 20근을 빼기 위해 애미한 고집쟁이였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이렇게 일년 일치하는 차림이 답답하지 않느냐? 사실 그가 어떤 화려한 옷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우수한 스타일리스트 팀도 없다.

번잡하고 변덕스러운 스타일링에 더 필요한 개인적인 스타일을 만들어야 자신의 스타일링을 만들어야 영원히 기억할 수 있다. 코코아 -샤넬이 했던 그 말 "트렌드, 스타일 영원"이라고 했다.


스타일 icon 2:


스티브 -폴 -잡스 (스티브 Jobs)



잡스와 부처님에게 공통점이 있다. 바로 한결같은 룩이지만, 잡스의 옷차림은 극치: 검은색 터틀넥 스웨터 +s 501개 청바지 +그레이 New Blance 9991

축구화

.

1997년 Apple Computer 로 복귀했을 때 그는 항상 이런 옷차림을 고수했다.


잡스는 생전에 악명 고지식한 편벽광이라는 평가를 받고 순수한 간략주의를 추구하는 애플이 깔끔한 공업디자인으로 전 세계를 정복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옷차림에 그도 편벽을 유지하고 있다.

잡스는 80년대 소프를 방문한 적이 있다. 소프를 방문한 적이 있다. 소프는 소프를 방문한 적이 있다. 소니 기업 내 직원들 제복에 흥미를 느끼고 있다. 이 제복 디자이너는 세택생 (Issey Miake)이다.

잡스는 Apple 직원들도 제복 한 벌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삼가택을 찾아왔지만 그 구상은 애플 직원들의 반대를 받아 결국 실현되지 못했다.

그럼에도 잡스는 3택과 평생을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디자인한 옷차림으로, 마지막으로, 잡스는 검은색 긴팔로 스웨터를 선택해 그의 ‘전복 ’으로 삼가 평생 100건을 한숨에 제작했다.

이후 잡스는 다른 대용품을 찾기 시작했고, 미네소다 주 브랜드 스테라믹스, 이 회사의 발언인에 따르면 잡스는 매년 같은 색상의 블랙소매 롱 스웨터를 구입할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일 icon 3:


존니. - 덕프 씨.



그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스타로 평가받고 있다. 스크린에서도 생활하고 있다. 쟈니 디퍼의 스타일은 항상 우리에게 놀라움을 준다. 그는 진규를 깨고, 아주 개인적인 스타일의 옷을 만들기를 좋아한다. 레드카펫에서도 결코 다른 남자스타처럼 단정하게 정장을 입지 않을 것이다. 그는 외부 평론과 스모키, 산란한 헤어스타일과 파동 청을 …….

그는 락이라고 할 수 있다. 그가 매우 산만하다고 말할 수도 있다. 어쩐지 누가 할리우드 풍조로 자리매김한 그의 스타일이 마침 그 속담에 대해 “남자는 나쁘지 않아, 여자는 사랑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Depp 의 코디가 많이 달라졌지만 종종과는 다르지 않았고, 자신의 스타일링이 있었다.


1. 헝클어진 헤어스타일


2. 빈티지 안경


3.

찢어진 청바지


4. 오버코트 코트


5.3종세트 양복


6. 너비


스타일 icon 4:


Nick Wooster



Nick 은 전 세계에서 가장 잘 입는 남자, 이 해 50 넘은 잘생긴 아저씨 몇 명의 신분 태그: 브랜드 패션 총감, 구매자 계원, 거리 박계 신, 그는 ‘GQ ’의 미국 판에서는 ‘인터넷 시대 톱스타급 패션 프로듀서 ’로 불렸다.

그는 항상 서로 상관하지 않는 옷차림을 잘 어울리게 잘 어울린다. 예를 들어 그는 벨벳 양복을 섞어 매치할 수 있는 반바지, 사탕 색 가죽까지 유형적으로 놀렸다.

그의 독특한 옷차림이 그의 사업에 성취된 것인지, 그의 사업은 남장에 대한 독창적인 견해를 이루었다. 어쨌든 사람들이 닉에 언급할 때 조종사 선글라스를 끼고, 체크 슈트팬츠를 입고 부츠를 입은 멋진 아저씨.

닉은 인터뷰를 할 때도 "만약 있으면 내 개인적인 스타일이 대학교장 믹스부두로 운반할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스타일 icon 5:


엘튼. - 존 (Elton John)



만약 네가 정말 옷을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

배합

알튼 -존처럼 스타일의 상징을 선택했다.

엘튼 -존은 어딜 가든 네모난 안경테를 쓰고, 때때로 컬러 렌즈로 바뀐다.

선글라스는 그의 개인 스타일의 대표다.

  • 관련 읽기

소녀시대

패션 인물
|
2012/5/30 17:21:00
193

'견우의 여름 '남자 주인공 펑우옌 귀엽고 착한 남자 분장

패션 인물
|
2012/5/30 15:33:00
233

청소 신애 당일비

패션 인물
|
2012/5/30 14:52:00
27

주사민: 의상 색채 코디 기교

패션 인물
|
2012/5/30 11:07:00
47

이샤오루는'다 천사가 저지른 사고 '청순부터'분투'까지 어여쁜 패션을 선보였다.

패션 인물
|
2012/5/30 10:12:00
183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션 왕국: 변혁은 영원한 주제

소비자는 하느님, 어떻게 소비자를 끌어들일까, 일반 브랜드, 아니면 사치 브랜드, 중중중중중량, 패션계에서 어떻게 고객을 더욱 끌어들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