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칠대 백화점 8일 장부 4억 5000만 원
토끼 설 연휴 햇살 이 화창한 날씨 에 시민 들 들 들 들 들 들 들 들 을 집 문 을 떠 돌아다니 는 재미 가 넘 났 다.
설날 황금 주간, 광저우 소비 시장이 '만당홍' 태세 를 띠고 있으며, 각각 크다
상가
인파가 짜여 시민들의 소비력이 강하여, 각 사업가들이 한몫 벌었다.
기자는 어제 광저우의 주요 상점 마트를 방문하여 2월2일 (섣달 그믐) 부터 9일 (초칠) 까지 광백, 신대신, 우의, 동산백화점, 모덴, 신광, 천하성 등
광주
칠대 노인
잡화
8일 판매는 약 4억 5000만 원, 동기대비 20% 증가했다.
백화점 매출은 동기 대비 대폭 증가했다
설날 황금 주간 객류는 기온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인가가 더 왕성해지고, 상점의 판촉은 초연 4기, 복권, 할인 소리가 일어나고, 소비력 분출, 상점의 수입이 꽤 많다.
거대한 객류와 구매력은 황금주를 지탱하는 상업대떡을 광저우시의 각종 판촉 판매를 내놓으며 시민들의 소비를 끌었다.
각 대형 상권이 떠들썩하고 새 옷을 구입하고 공연 구경, 대상 추첨을...
멋진 연하 식사는 고객을 왕복하게 했다.
초보적인 통계에 따르면, 신춘황금주 기간, 광백, 신대신, 우의, 동산백화점, 모덴, 신광, 천하성 등 주요 백화점 매출은 동기 대비 2에서 3퍼센트 불등했다.
이 중 동산백화점 매출 2902만원, 전년 대비 약 19% 증가, 모던백화점 매출은 5800만원, 전년 대비 15% 증가했다. 신광백화점 매출 총액은 2750만원, 전년대비 18% 증가했다. 광백 지분 (02187, 주식) 매출이 1.77억원,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
따뜻한 봄옷
설날의 기온이 따뜻해지면서 많은 시민들이 세배 틈을 타서 백화점에 가서 얇은 옷차림으로 컴백 의상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헤드 ’룩의 순풍차, 레드, 오렌지, 자주색 계열의 봄옷 판매가 상당히 이상적이며 신광백화점에 따르면 봄옷 판매가 동기 대비 16% 상승했다.
필자는 광백, 신대 신규 등 의류 백화점에서 볼 수 있다. 이전에는 찬바람 맞은 치마, 반바지, 면스웨터 등 신상 봄옷 재입고 쇼윈도나 전문점 위치에 다시 나타나 광백에 따르면 설날 이 며칠 동안 많은 시민들이 와서 설빔 복장을 사러 올 때, 복장 판매가 전년 대비 3할에 육박하고 있다.
토끼가 금장식품이 가장 총애를 받는다.
최근 황금 국제 금값이 견고하고 설날 연휴에도 경사 집중 시간, 각 백화점 황금 장신구 판매량이 크게 상승했다.
특히 절전 부동산 시장의 긴축 정책이 출범해 많은 황금 투자객들을 늘려 시세 부동산 시장에 입시할 자금을 황금 시장에 투입해 자매금의 수요가 뚜렷하게 커졌다.
각종 백화점 설날 황금 등 보석 액세서리 판매가 전년 대비 15% 이상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모던 백화점에 따르면 위안화 절상이 황금 소비를 이끌었고 설날 황금 액세서리 판매 동기 대비 58% 에 이른다.
동산백화점 통계 데이터는 전년 대비 가장 큰 인기를 얻은 것은 황금 투자, 설 연휴 황금 제품 (투자금 포함, 액세서리) 판매가 약 450만원 이상으로 전년 대비 품종의 우열을 올렸다.
이 밖에 광백 신규 에 따르면 결혼 황금 장신구 와 가까운 투자 황금, 토끼 띠 금메달 이 황금 주 성매 품종 이다.
가전제품 판매 가 지속적 으로 폭발 하다
토끼는 설날 동안 전통적인 의상 신발 모자, 축년식품, 황금보석 액세서리 외에도 가전제품 판매가 지속적으로 뜨겁다.
‘ 구체로 새로운 ’ ‘ 만장 888 ’ ‘ 만 사면 보내준다 ’ 는 등의 촉구적인 유혹 아래에서 전기 제품 종류가 모두 불쾌한 표현을 하고 있으며, 컬러 전기, 냉장고, 세탁기 각 품종의 판매는 작년과 같은 기간에 비해 대폭 상승했다.
광백, 냉장고, 세탁기 등 집집들이 전기의 배송 예약 시간은 이미 설 이후로 배치되었다.
전기난로, 건조기 등 작은 가전제품도 냉랭한 공기의 인기 상품이다.
또한 대부분의 액정텔레비전의 성가가 모두 합리적으로 많은 가정텔레비전의 새로운 갱신세대를 불러일으켰다.
무엇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휴대전화, 컴퓨터, 디지털 제품 등 일부 실용적인 정보가전제품들을 새해 선물로 삼았고, 친한 친구 사이의 세배 선물도 일상 식품, 보건품, 정품 소전기 분야로 직접적으로 3C 전기 제품의 판매가 배로 증가하면서, 그 중 고급기형이 판매되는 주류추세다.
링크
'발렌타인데이 '소비열은 앞당겨 죽였다.
설날 소비는 아직 온기가 떨어지지 않아 밸런타인데이 소비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기자는 어제 중외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자 발렌타인데이 상품도 이미 판매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기자가 어제 광저우 시장을 방문한 결과, 생화점, 레스토랑, 호텔, 주요 상점 모두 각종 발렌타인데이 세일 이벤트를 선보여 각 매장에서 향수 선물 케이스, 초콜릿 선물 등도 먼저 눈에 띄는 화물 선두에 놓였다.
광저우 우정 (000987, 주식)에 따르면, 연초 4 후부터 성쌍의 연인들이 쇼핑을 하러 올 수 있다. 이 상점의 화장품 세트, 향수 선물함, 초콜릿 선물함, 슈워로세치 크리스탈 액세서리, 그리고 개성화된 대계 등의 판매도 예상된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밸런타인데이 선물의 판매량은 더욱더 우물쭈물하는 추세다.
기자는 타오바오 인터넷에서 발렌타인데이 검색 상품을 입력해 뛰어나온 상품이 1243200건에 달했다.
타오바오넷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 동안 타오바오 온라인에서 매일 220만 개의 꽃을 팔았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0% 증가했다. 초콜릿은 하루에 4만 상자를 팔고 액세서리 5만 건을 팔았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05% 증가했다.
타오보넷 측은 이번 주 발렌타인데이 선물 쇼핑이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넷 쇼핑 플랫폼에 따르면 액세서리가 가장 핫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모직 완구, 초콜릿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