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녀 보스 조화: 패션몽을 위해 진성에서 13년 동안 굴러다녔다.

2010/6/7 11:28:00 78

미녀 보스 복장 진성

세련되고 아름답고 활달하고, 얼굴에 매혹적인 미소가 가득한 조화의 첫인상이다.

만약 그녀가 직접 말하지 않는다면, 그녀가 많은 브랜드를 대리한 의류상이라고 믿기 어렵다.

13년 전 고향을 떠나 서울로 올라와 장사터에서 20년 가까이 굴러다녔지만, 자신의 의류 사업에 대한 애정 때문입니다.


어머니의 영향으로 의류 디자인을 사랑하다


“내가 의류 장사를 택한 것은 우리 어머니의 영향을 받은 것이다 ”고 조화는 기자에게 고향이 장치시 교외에 있다고 말했다.

개혁 개방 전에 어머니께서는 현지의 재봉부 직원으로 개방된 후 어머니는 재봉부를 떠나 재봉소를 열었다. 매일 각양각색의 옷감으로 어머니의 교묘한 옷으로 변신해 어린 조화는 신기하다.


나이가 들면서 조화는 의상에 대한 애정이 날로 늘어나고, 자신의 옷가게를 열어도 그녀의 꿈이 된다.

졸업 후 조화는 안정적인 직업을 갖고 있지만, 마음의 꿈은 변함없다.

매일 틈만 나면 조화는 혼자 거리를 돌아다니며 한 가게에 따라 다른 가게에서 파는 의상, 스타일, 가격은 상품, 경영방식 등을 포함해 조화의 큰 흥미를 끌고 있다.


{page ubreak}


의연히 사직하여 바다 에 나가 장사를 하다


1997년 조화는 의연히 직장을 그만두고 상가를 청부해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첫 발을 내디뎠다.


이후 우연한 기회에, 조화는 진성의 상업빌딩이 상업청을 구하고 3만 위안을 데리고 진성에 왔다.

그러나 조화는 진성에 온 뒤 장사가 잘 되지 않았다.

“나는 선후로 상업빌딩, 관갱 등에서 의류 장사를 했었는데, 당시에 해산품 사업이었는데 이윤이 낮다고 말하지도 않고, 화물 운송 때문에 기차를 짜서 죽을 지경이다.”

비록 심신이 지쳤지만 조화는 여전히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묵묵히 버티고 있다.


2003년, 조화는 봉전 쇼핑 광장에서 다음 매장을 빌려 여러 브랜드의 옷을 대리하였고, 그녀의 의류 사업은 점점 정상적인 궤도에 올랐다.


20년 동안 더듬더듬 굴러가는 것은 오직 의류몽이다


지금까지 조화는 사업장에서 이미 20년 동안 더듬더듬 굴러다녔고, 20년 동안 조화는 신랄한 맛을 보았다.

그러나 조화는 낙관적이고 손해를 봤자 적어도 다시 번 수 있겠지만, 자신의 사업에만 정신이 팔려 집안의 일은 모두 남편에게 남겨 두었고, 아이의 공부도 남편의 감독이었고, 조화는 빚진 집에 너무 많다고 생각했다.

때로는 조화도 자신에게 암암리에 묻던 적이 있는데, 도대체 무엇을 위해 돈을 벌까? 아니, 금전은 영원히 모자라, 그녀가 이렇게 열심히 옷을 좋아하기 때문에, 고객이 자신이 파는 옷을 입고 있을 때 생기가 있는 모습을 보고, 조화는 마음속에 말할 수 없는 만족이 있는 것이 바로 그녀의 꿈이다.


“나는 창업에 성공한 사람이 아니다. 단지 내가 좋아하는 일이 있어서 포기하지 않는다.”

조화설.

  • 관련 읽기

산시 성 시 성 직 이 8 년 간 처음으로 이득했다

추천
|
2010/6/7 10:51:00
42

복장 장신구

추천
|
2010/6/7 10:18:00
72

가짜 상품 시장 의류 대외 무역 소매 무엇 때문에 눈물이 날고 있는지 분석하다

추천
|
2010/6/5 12:02:00
113

의류 대외 무역 소매: & Nbsp; 누구의 눈물이 날고 있다

추천
|
2010/6/5 11:49:00
118

인대대표: 심천은 국제 패션의 도읍을 할 수 있다

추천
|
2010/6/5 11:20: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복장'봄의 이야기 '천축현 농목민 60년'옷'의 변천

의상은 일종의 기억이기도 하고 몸에 입은 역사적인 그림이다.천축현 건현은 60년 신월이한 변화로 복장 변천이 가장 좋은 증명이다.지금의 옷차림을 이야기하면서 양모셔츠를 입어 보는 68세 티베트인 양단증은 감회가 깊다.말갑이 열리자 그는 흥분을 억제하지 못하고 마음의 문 & amp; mdash; & amp; mdash; & amp; ldquo; 나는 작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