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업 4.0 시대는 타오바오 를 완전히 소멸할 것이다
공업의 4.0은 도대체 무엇이냐
공업 1.0은 기계 제조 시대, 공업 2.0은 전기화 및 자동화 시대, 공업 3.0은 전자 정보화 시대다.‘ 공업 4.0 ’ 은 통인, 설비와 제품의 실시간 연결과 효율적인 소통을 그려, 고도의 개인화와 디지털화의 지능 제조 패턴을 구축했다.
소비의 의미에서 ‘ 공업 4.0 ’ 은 바로 원료, 지능 공장, 물류 배송, 소비자들이 모두 엮여 있는 큰 인터넷, 소비자는 휴대폰만 사용하면 인터넷은 자동으로 주문과 개인화 요구를 스마트 공장에 발송할 수 있으며, 그 구매 요구에 따라 자동으로 구매를 요구한다원료디자인, 생산, 온라인 배송을 통해 직접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얼마 안 된 장래에 자동차 구매 는 개성화 정제 — 휴대전화 에서 스마트 자동차 공장의 Appp을 열 수 백 종의 설정에서 차형 을 선택한 뒤 개성화 주문서에 ‘승용차 안팎을 녹 거인 설계 ’이라는 요구를 입력해 약 한 달 동안 공업 4.0 유수선 을 당신 의 도형 설계, 제조한 ‘푸른 거인판 승용차 ’가 집까지 배달 돼 가격은 얼마만큼 비싸지 않다.
어제 오전 제16회 중국 국제공업박람회가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개막하였으며 상하이 명장 스마트 계열사가 자주개발한 국내 최초 공업 4.0 유수선 보가 공개되자 이런 개념이 초점 이 됐고, 머리는 같은 첫 번째 전시된 특슬라의 신에너지 자동차까지 덮었다.
이 공업의 4.0 유수선으로 소량과 다대량으로 생산한 개인 정제판호는 불빛으로 올해 말부터 강소상숙 하선한다.명장 스마트 회사의 창시자는 “ 공업 4.0 ” 이 대략 10년 동안 현재 유행하는 타오바넷 등 인터넷 판매 루트를 대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아르바이트현장 응시 공업 4.0
어제 개막된 공보회에서 ‘ 공업4.0 ’ 은 단번에 많은 사람들의 입에 걸린 히트어휘가 되었다.
‘ 공업4.0 ’ 개념은 독일인들이 내놓고 지난달 중덕 양국이 체결한 《중덕협력 개요 》 는 쌍방이 공업4.0 방면에서 협력을 강화하고, 산업은 3.0 자동화 시대로부터 4.0 지능화 시대로 매진하는 신호가 울렸다.
상해시 경신위 관계자는 현재 말한 ‘ 공업 4.0 ’ 은 스마트 제조를 주도한 제4차 공업혁명이라고 소개했다.
공업 3.0 의 유수선 은 대량 생산 과 달리 ‘ 공업 4.0 ’ 의 유수선 은 소량과 대량 생산 을 실현할 수 있으며, 최소 대량 생산 을 할 수 있다.소비자 차원에서 정해진 고형자동차나 상품을 포함해 유수선에서 생산할 수 있다는 얘기다.
상해 명장인 스마트 시스템 유한회사 이번 공박회에서 실물으로 무엇이 ‘공업4.0 ’이라는 것을 보여 주었다.시청자들은 즉석에서 ‘빨간 볼펜 ’, ‘공업4.0 ’ 유수선에 파란 팔 로봇 한 대가 붓 속에서 빨간 볼펜을 정확하게 뽑아 실버 트레이에 넣을 수 있다.이때 네트워크 명령을 받은 자동으로 노랑색 트럭은 이 트레이를 받아서 자동으로 목적지로 운송한다.
"공업 4.0을 통해 쇼핑은 타오바오바보다 싸다".
상하이 명장 지능 창시인 진준은 이번 전시된 공업 4.0 유수선, 무선 주파수 기술, 공업 이태망, 온라인코드, 2차원 코드, 영상 인식, 로봇 응용 등이 돌파했다.‘ 공업 4.0 ’ 은 직접 사람 · 설비 와 제품 과 실시간 연결 으로 공장 소비자 의 주문 을 직접 수용하고 판매 와 유통절 을 덜어 전체 원가 (인공 원가, 물감 원가, 관리 비용) 이 과거 보다 40% 가까이 하락해 소비자 가 ‘ 공업 4.0 ’ 으로 주문한 상품은 타오바오 쇼핑 보다 더 싸다.
진 준이 기술은 이미 영국의 심사를 통해 로호 극광, 신행자 2대 두 브랜드가 총 1600만 위안의 설비 계약을 따냈다.계획대로 ‘ 공업4.0 ’ 의 유수선에서 생산한 개성판 호호로 최광 자동차를 채택해 올 연말에는 강소에서 상숙 하선을 선다.
독일 전람회에서 중국이 벌써부터 자주개발한 공업 4.0설비를 내놓고 다국적 회사의 생산 유수선에 설치되었다고 놀라게 했다.
타오바오가 연결된 것은 단지 온라인 판매가와 소비자, 단지 인터넷 판매 루트 역할을 한다.반면 ‘공업4.0 ’시대에는 스마트 공장에 직접 정제 상품을 제공할 수 있을 때 타오바와 같은 전자상도시도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는다.진준은 시간으로 보면 타오바오가 공업4.0 탈락된 지 10년이 걸린 것으로 보고 있다.
중국 ‘ 공업4.0 ’ 의 4부곡을 실현하다
어제 공보회와 동시에 개막한 제10회 글로벌 도시 정보화 포럼, 제4회 글로벌 CEO 발전대회, 2014 미래 제조 고봉 포럼 게스트 운집'공업4.0'이 더 화제다.
피닉스 가스 아태개발센터 사장은 "산업의 4.0"이 공업 생산과 상품 소비에 가장 큰 변화, 제품의 소량과 다품종, 생산 주기가 단축, 가격 저하, 고객 정제 제품에 대한 반응이 더 빨라지고, 생산품에 따라 주문 생산을 위해, 자원 더 우선하고, 에너지 효율 향상, 투자수익률이 더 높다.
두품성은 중국의 ‘ 공업 4.0 ’ 을 실현하는 4부곡은 자동화, 흐름 관리 수자화, 기업 정보통신화, 지능 제조 운단화, 독일 ‘ 공업 4.0 ’ 전략을 조속히 발족시켜 IT, 전자, 전기, 전기, 장비 생산 업체, 연구 단위, 전문대학 학교로 구성된 공업 지능 제조 전략 플랫폼으로 중국 공업 제조 요점을 조성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시장 시세 | '김구 미도착, 은십난기 '우리나라 면사선 수출 대폭 감소
- 업종 종합 서술 | 업계 의 자율 ‘ 4위 일체 ’ 의 보호 체계 포럼 현장
- 업종 투석 | 다국적 정계와 비즈니스 인사는 중국 경제의 고품질 발전이 궤도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 즉시 뉴스 | 한글 & 34; 창조 & 혁신 발전 & 35 34; 테마 포맷 보호 포럼 산업 신동향을 검토하다
- 즉시 뉴스 | 장삼각공과 새 시대와 방직업종의 직업기능 경기가 오늘 개막한다!
- 유행 색채 | 한대 민족 의 독특한 복식 은 한인 사상 의 지혜 의 결정 이다
- 협회 동태 | CHIC 속보: 창상 대변이 휘황찬란한 돛을 올리고 출발하다
- 전시회 | 새로운 전시관의 새로운 풍채, 2019 중국 소흥코교 가을 방박은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 패션 포스터 | '트렌드 네트워크 '과연 어떤 모습일까.
- 패션 속보 | Air Max FF 720신발 신주 와인 /브라운 그린 두 배색 상가 발매